강원도 도지사 김진태 도지사님 북원노인 복지관을 방문해서 식사 배식 도움미를 하시고 가셨다.
도지사 방문에 수행원들이 너무 많았다. 그에 원주시 도의원도 다 같이 다라오시어 같이 배식봉사 하셨다.
나는 그날 도우미가 모자랄까봐 배식봉사도해주고 도지사님 실재 인물은 어떤가 하고 갔었다.
김진태 도지사 박근혜 대통령 탄혜 때 박근혜 대통령 탄핵 못하게 옹호 시위도 하고 여러모로 탄핵에 반대했던 김진태 도지사
강원도에 다시 도지사로 당성되었는데 여러모로 강원도를 위해 일을 잘 해주시길 바랄 뿐이다.
어쨋든 그날 도지사 방문에 원주 노인들 북원복지관에 너무 많이 모여 밥 한것이 모자라 여러번 해서 끝에 먹는 분들은 밥이 뜸이 덜 들고 그럴 정도 였었다. 좋은 징조 일 것이다. 방문 할 때 효도 선물로 효도과자를 한 300봉 정도 가지고 오신것 같다. 밥 먹고 나갈 때 효도과자 한봉씩줘서 나도 한봉 타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북원복지관 26일은 성모병원에서 100만원 식사 기부를 해서 노인들식사 2,000원 무료로 식사를 했었다.
26일날 노인 복지관에는 많은 노인들 참석해서 250 명도오셨고 성모병원에서 각휴지를 선물해서 노인들 삭사를 하고 가휴지 한통씩가지고 가셨다.
북원복지관은 정부 보조가 아니라 밥상공동체와 원주시청 그리고 원주시민들의 사비를 기부받아 건물을 지었다고 하는데 현대 신긱건물로 지어
모든 시설을 갗추고 있다. 아마도 노인인구가 늘어나니까 차후를 생각해서 지은 복지관인것 같다.
장순희내가 언제 까지 그곳을 다닐찌 미지수지만 다닐때 까지 열심히 정성것 하자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