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계정 관련 문제, 아이템 및 보상 문제 등 기록 확인이 필요한 상황은 고객센터 1:1문의로 접수해 주셔야 확인 및 안내를 받으실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휴대 기기(모델 번호) / 버전 정보 확인 방법]
- Android(구글) 기기
· [설정] → [휴대전화 정보] → [모델 번호] 확인 → [소프트웨어 정보] → [안드로이드 버전] 확인
- iOS(애플) 기기
· [설정] → [일반] → [정보] → [모델 번호] 및 [소프트웨어 버전] 확인
1. 발생 일시 : 5월 7일 오후 10시 이후
2. 이용 환경(휴대 기기 / PC) : PC (안랩 V3 365클리닉)
- 휴대 기기인 경우 모델 번호와 버전 정보를 함께 기재 부탁드립니다.
- PC 버전 클라이언트(베타) 설치/실행 오류 현상 발생 시 사용 중인 백신 프로그램명을 함께 기재 부탁드립니다.
3. 발생한 오류(버그) 현상 상세 내용 : 로그인 시 카카오 로그인 버튼을 누르면 아이디, 비번 입력 화면이 아니라 하얀 화면만 나옵니다. 재설치, 파일 검사, 리소스 복구 다 해봤는데 동일합니다... 7일 오후까지만 해도 잘 됐었는데, 저녁때 와서 해보니 갑자기 안되네요...문의하기에도 문의는 해놨는데 답이 없네요... 로그인 오류라 빠른 확인 부탁드립니다.
4. 기타 첨부(스크린샷 / 동영상 등) :
첫댓글 말씀해 주신 현상과 같이 정확한 정보가 필요한 상황은
먼저 접수하신 고객센터를 통해 안내받으실 수 있으며,
문의에 대한 답변이 진행된 것으로 확인됩니다.
1:1 고객센터를 통해 답변의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확인해서 해결 했습니다~ 감사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