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inGecko: NFT "센서스" 중 다섯 그룹의 흥미로운 NFT 데이터 결론
소스: EK NFT 이페어케이 플러스 https://ownermarket.net/nplanet/profile/57
기사재배원: 스타일보
이 글은 CoinGecko에서 왔습니다: Dillon Yap,Odai에서ly 스타일보 번역자 Katie가 컴파일했습니다.
2021년 8월, NFT 총 거래액이 최고조에 달했다(50억 달러)를 내다
'NFT 핫 서머'가 열렸다.그 후, 시장은 약간 하락했지만, NFT는 여전히 남아 있다.가장 핫한 단어 중 하나이며 계속된다.세계 내외를 암호화하다
NFT는 양극화되고 있다.일부 사람들은 그 기초 기술을 믿겠다고 약속했고, 더 많았다.기회주의자 시도자금력 우위를 이용해 다른 사람들은 새로운 디지털 시대에 목소리를 높인다.그렇다면 사람들은 NFT에 대한 리얼리티를뭘 받아요?
코인게코가 트위터에서 'NFT 여론조성'을 했다
"(871개 샘플), NFT를 가진 플레이어의 그림, 그를 포함해 더 깊이 알아보기사람들의 행동, 동기, 성향, 선호지식 및 NFT 관련 인지.다음은 주요 5가지.결론을 조사하다.
1. 응답자 대부분이 아태지역 출신이고 연령대는 18-30대30-50까지 세; 그 중 72%가 NFT를 가지고 있고 절반이 넘는 사람이 5개 이상입니다.
응답자 중 30대 45.2%, 18대 30대 43.6%였다.
지역별로는 아태지역 응답자의 NFT 채택 비율이 38%로 가장 높았다.8%, 우리와 함께이전 엑시 인피니티 조사 결과는 비슷했다.또 다른 독자 조사도이 점을 증명하였으니, 그 조사는 아직 실시한다.현재 필리핀, 태국과말레이시아는 NFT입니다 주요 채택국. 유럽 빡빡그 뒤를 이어 두 번째로 크다지역(31.7%)반면 북미/남미는3위(18.3%)였다.
2. 메타우주/게임 NFT는 가장 흔한 NFT 장르, 하나반의 응답자가 전에원우주에 참여한 적이 있다.
메타우주/게임 장르에 속하는 NFT가 35.8%를 차지했으며, 그 다음이 뒤를 이었다. PFP NFT 27.4%, 암호화 예술 NFT 25.3%였다.
응답자의 절반가량은 이전에 원우주에 참여한 적이 있으며, 이 중 20%만이 귀속되었다
단골손님으로 분류된다.
원우주는 앞으로 2년간 8000억 달러의 시장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대부분의 사람들에게게임이 가장 유력한 NFT(다른 암호화폐) 접점인 것 같다.
3. Flipper(상어)는 NFT 보유 비율이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42%로 대다수암호화폐 포트폴리오(70%는 0-25%의 NFT만 보유하고 있으며, 미만은응답자의 절반이 거래에서 이익을 봤다.
구매 동기에선 '낮은 구매와 높은 판매'가 NFT 구매의 구동력(4.460, -0.01, -0.22%), '수집'과 'NFT를 위하여' '의 효용'의 HODL심태도가 약 50%를 차지한다.(이것은 "당신은 판매한 적이 있는가?"와 같다. NFT'의 문제비예 일치하여, 반밖에 안 된다.'네'라고 대답한 NFT는。
응답자의 절반 미만(43%)이 NFT 거래에서 이익을 얻었고, 23%의 응답자 선택NFT로 인한 이익은 고려하지 않고 계속 보유했다.
우리가 예와 아니오의 비율만 고려한다고 가정하면 대략 57%의"보유하지 않기로 선택" ( )non-HODLing) 트레이더들이 NFT에서 이익을 얻는데, 이것은 아마도 클 것이다.대부분의 NFT 베테랑들은 거래에 정통하다.의 표시.
흥미로운 것은 NFT가 대다수 암호화 포트폴리오의 일부만을 차지하고 있다는 점이며, 그중에서도70% 가까이 던지다자금은 0-25%의 NFT만 포함한다.
4. 컴퓨터 단자는 거래 및 주조 NFT를 선호하며, 대부분의 응답자는Discor에서d/트위터에서 새로운 종목을 찾고 지갑을 통해 이들의 포트폴리오를 추적한다.
NFT 사용자의 60%가 PC에서 주조/거래하는 것을 더 선호합니다 NFT, 단 2사용자의 1%가 모바일 기기를 사용한다.PC의 주도적 지위는 조작에 의한 것일 수 있다 NFT 주조/거래 시간민감성 측면에서의 우위특히 지갑이 움직일 때프로그램 실행 및 PC 사용 응용 프로그램 비교 여전히 비교하기비교적 순조롭지 못한 원인.
60% 이상의 사용자가 Discord와 트위터를 통해 새 항목을 추적합니다목, 이 항목들의 편지휴는 뿔뿔이 흩어졌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디스코드와 트위터는 우연한 발견인 것 같다.새로 나온 프로젝트의 최선의 선택.NFT 같은 것이 존재합니다 분석 도구 Rarity Tool 이와 같은 중합기 플랫폼,하지만 활용도는 낮았다(41%)이 더 큰 이유일 것이다.새로운 지연 시간(조기 방문 화이트리스트의 차)다름), 혹은 커버리지가 미비하다.
절반 이상의 사용자가 지갑 인터페이스를 통해 NFT 포트폴리오를 추적합니다.좀 더 구조화된 방법들(포트폴리오 매니저, Excel)과 같습니다.
5. 응답자의 40% 가까이가 NFT를 거래할 때 가장 관심을 갖는 것은마루 값, 그 중의 반값사람은 현재/미래의 효용을 HODL의 주요 원인으로 꼽는다.
NFT의 거래/구매를 촉진하는 요인을 묻는 질문에는 38.5%가 인정하다.'바닥값'을 위해선 무엇보다 중요하다.마찬가지로 기존에 NFT에 대해 우리가 냈던 것과도 부합한다.동기 이동의 문제, 즉 약 40%이다. 의 NFT 선택"flip &" 선택 earn''('낮은 사고')팝니다. 바닥 가격은자주 사용하는 측정 기준,하나를 재는 데 쓴다. NFT 계열의 가격 수용성과 잠재의 상승 공간.
희귀성과 유명인의 배서 때문에 NFT를 산 비율은 각각이었다. 30%, 18%。
수익을 내기 위해서가 아니라 응답자의 절반(50.9%)이 NFT를 꼽았다.전 또는 미래의 효용은그들이 선택한 HODL의 주요 동기는 23%와 21.8%에 불과합니다.사람은 '강한 커뮤니티'와 '예'를 선택한다기술적 가치/감정적 기탁'. 우리가 조사한 바에 따르면,NFT의 소유자인 것 같다더 중요하게 여겨지는 것들을 중시한다.가장 실용적인 가격을 제공할 수 있다.값 NFT입니다.미학과 같은 보이지 않는 품성이 아니다.요즘 NFT 아이템도 뭔가 가지고 있는 것 같아요단독 방문, 미래 공중투입 등 다양한 형태의 실용성은 '체인상의 jpeg'가 아니다.
결론
NFT 게이머들의 거래 동기를 알아가는 것은 흥미롭다.게임과 메타우주 NFT Axie에게 인피니티는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가장 인기 있는 NFT 장르로 자리 잡았다.대다수의 응답자들은 자신이 따르기 위해서라고 생각한다. NFT 빠른 속도이득을 보는 투기꾼. 그러나 이와는 다르다.또 다수(51%)였다.) 여전히 관심이 있음을 표시한다네, 소장용이거나아니면 잠재하기 위해서다.효용. 요컨대, 이것은 결코 순수한 것이 아니다투기 시장.
2022년 1분기 중 NFT의 거래량은 감소하였으나, 여동시에 RTFKT와 Bored Ape Yacht Club의 대형 결합동반자 관계로서도 뚜렷한 비약을 이루었다. 그런 점에서 NFT의 최종 발전 방향여전히 모든 사람의 추측이다.근데 다른 암호화페처럼화폐, NFT 세계는 여전히사기와 가격으로 가득 차 있다.파동. 지금 NF에 발을 들이고 있는 것에 대해서T인, 우리는 당신들의 영원을 촉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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