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 상황실에서 전화번호를 "****"이런 식으로 올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데이터 쉐어링 된 폰에서 "****"을 누르면 당연히 전화가 안되니 직접 통화를 할 수 없습니다.
이럴 경우 매번 상황실에 전화해서 나 쉐어링해서 그러니 고객 전화번호를 달라거나 오더 올린 사람
전화번호 알려달라고 해야 하나요?
아는 분 답변 좀 부탁드립니다.
첫댓글 ****이런 표시 클릭하면 고객번호가 뜨면서 전화가 연결됍니다~ 하지만 쉐어링폰으로는 전화를 걸수 없으니 다른폰으로 얼른 전화를 하시면 됍니다.. 중간에 쉐어링폰이 연결이 끊어지면 다시~~ 전 그리사용하고 있습니다!
무지 감사합니다.^^ 추가로 한가지 가끔 후불 탈 경우 사인 꼭 받으라는 거 있는데 그건 어케 해결해요? 이것도 전화 안되면 사인 전송 안되는 걸로 알고 있는데....항상 안전운전 하시고 고수입 올리십시요...
전화는 안돼도 오더수행후 피뎅이키시고 배차창을 보시면 후불건은 싸인란이 보입니다! 그럼 손한테 싸인을 받고난후 오더종료 버튼을 누르시면 삼실로 자연히 전송됍니다~~ 삼실에 일일히 전화하실 필요 없어요~~ OK???
첫댓글 ****이런 표시 클릭하면 고객번호가 뜨면서 전화가 연결됍니다~ 하지만 쉐어링폰으로는 전화를 걸수 없으니 다른폰으로 얼른 전화를 하시면 됍니다.. 중간에 쉐어링폰이 연결이 끊어지면 다시~~ 전 그리사용하고 있습니다!
무지 감사합니다.^^ 추가로 한가지 가끔 후불 탈 경우 사인 꼭 받으라는 거 있는데 그건 어케 해결해요? 이것도 전화 안되면 사인 전송 안되는 걸로 알고 있는데....항상 안전운전 하시고 고수입 올리십시요...
전화는 안돼도 오더수행후 피뎅이키시고 배차창을 보시면 후불건은 싸인란이 보입니다! 그럼 손한테 싸인을 받고난후 오더종료 버튼을 누르시면 삼실로 자연히 전송됍니다~~ 삼실에 일일히 전화하실 필요 없어요~~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