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에서 놀다가 백인여자와 시비를 붙었는지 여자가 나를 쫓아 오길래 도망을 가는데 어라 여자가 맥주병을 들고 있어 병을 따려고 하나? 생각하는데 병을 다른 병에 부딪혀 깨더니 무기로 삼는다. 헉~
어떤 여자가 사는 집, 집주인에게 내가 빚이 있나보다. 빚 대신 내가 줬던 것이 어떤 계측기 그리고 인테리어용 플라스틱인데 안에 스펀지 같은 것이 있어 밖에서 누르면 쿠션이 느껴지는 물건인데 오래돼서 딱딱해졌다며 교체를 하고는 고장난 계측기의 수리비와 인테리어 교체비를 나에게 요구하며 지불각서를 써달라고 한다. 하~ 기가차서 거절하고 나와 시내로 가려는데 웬 여자가 가는 방향을 알려준다. 이쪽저쪽 하면서... 가만 보니 아까 그 여자고 사람이 많아졌다. 들판을 지나며 밭도 지나고 도로에 이르러 차를 기다리면 되겠다 싶어 나무에 올라가서 먼 곳을 보면 차가 오는지 쉽게 알겠다 싶어 날아서 올라갈까? 생각하지만 괜한 주의를 끌 필요는 없다 생각하고 나무의 밑둥만 밟고 먼곳을 보는데 버스가 한 대 온다. 25인승 정도의 미니버스, 중간쯤, 문 옆에 최재혁과 어떤 남자 나를 포함해서 3명이 나란히 앉고 다른 사람들이 타려는데 버스가 출발해서 두 명이 버스 손잡이에 매달렸고 안형준도 있다. 한 사람이 손을 내밀어 남자가 먼저 타고 형준이도 이어서 올라온다.
#누군가 나에게 시비를 걸면 내 플이 나오던데 과연?
백인여자 33끝, 나에게 시비를 걸었으니 내 플에서 23?/32?
맥주병 회차 4번 있는데 8끝이 항상 나오고 병을 깨면 6끝 주변 2수, 안깨면 6끝, 이번주는?
서류작성 거절해서 6끝 약할지?
버스라인을 36가로로 알고 있어 미니버스 라인을 점검해보니 29가로 & 36 가로로 봐야 할 듯
버스라인에서 연번 있을지?
첫댓글 헉! 기존 흐름이 또 휘딱 뒤집어 지는 모양입니다. 약간 비틀어 출제되는 모양입니다. 잡았던 숫자 최대 절반이 교체되고, 패턴 꿈으로는 어느 번호대 4수로 보입니다. 바라메날다님의 꿈이니 가볍게 볼수도 없고 ㅠㅠ 또 6등 각이구만 으이그~~제 생각 일 뿐입니다.
바라메날다님 플 공유해 주실 수 있나요? 그리고 최재혁은 아나운서 최재혁 말씀하시는 건가요?
저는 660623음, 최재혁 960520양, 안형준 970908양
@바라메날다 아이고, 자세하게 적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25인승 미니버스를 25살이 기를쓰고 타려했으니 당번 아닐까요? 예전 꿈에서는 항상 미니버스, 마을버스라 했는데 왜 25인승이라 했는지?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