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 명단이라고 해서 뭔가 했네요 ㅎㅎ
여기서 다음 달에 예비엔트리 35명을 뽑고, 2월 7일까지 최종 명단 30명을 제출한다고 합니다.
관심 명단에 없어도 예비 엔트리 뽑을 때 추가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일단 학폭 진실 논란이 있는 안우진은 제외되었습니다.
한화 이글스 팬의 입장에서 명단을 보니,
현재 한화의 현실을 보여주는 것 같네요 ㅠㅠ
단, 3명만 포함되었고 이 중에 최종 명단에 들어갈 것으로 보이는 멤버는 전혀 보이지 않습니다.
문동주는 지난 시즌 30이닝도 못 던진 선수인데, 구색 맞추기(?)로 넣은 건지 사실 잘 이해는 안되고요.
김범수는 방어율은 4점대이지만, WHIP가 데뷔 이후 한번도 1.5 밑으로 간 적이 없어서..
뽑힐 것 같진 않지만, 혹시라도 뽑힌다면 간 떨리는 투구를 보게 될 것 같네요..
노시환이 그나마 3명 중에는 가능성이 있지 않을까 보이지만, 최정이나 허경민을 밀어낼 수 없을 것으로 보이고요.
1루수도 가능한 점은 있지만, 여기도 강백호, 최지만이 유력하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정은원이 명단에 없는 부분은 아쉬운데, 2루에 하필이면 메이저리거가 둘이나 있어서 제외된 것으로 보이네요.
WBC는 06년, 09년에 참 재미있게 보다가 이후에는 계속 예선 탈락해서 아쉬움이 있는데..
이번에 좋은 성적을 거두고 다시 프로야구 인기가 올라갔으면 하는 바람도 있네요.
첫댓글 한동희가 없네요 ㅠㅠ
한화만 봐서 몰랐네요. 3루에서 노시환하고 경쟁에서 밀린 듯 하네요.
수비 안되는 내야수라 단기전에 쓰기 그렇죠ㅠ
삼성도 어쩌다가...
기아타자가 왜 4명이지? 했는데 제 머리속에서는 이미 박동원이 빠져있었네요
만약이지만 드렁큰강 사고안치고 살아있었다면 3B 강게이 SS 김하성 2B 에드먼 1B 지만초이로 메이저 내야 만들어졌을듯 ㅎㄷㄷ
거기다 외야 LF 맹구 CF 바람의손자 RF 레프스나이더면, 과거 메이저리거-미래 메이저리거-현재 메이저리거 라인으로 재밌는 라인업 완성ㅋㅋㅋ
내야는 강씨 없어도 3B 에드먼 SS 김하성 2B 박효준 1B 최지만으로 구성해도 되겠네요. 애드먼은 예전에 보니 외야수로도 나오던데 포수빼고 수비 다 되는 슈퍼 유틸인듯 ㄷㄷ
애드먼과 레프스나이더가 있다는게 놀랍네요..
허총재가 있어 가능하지 않나 싶습니다..
일단 애드먼은 뽑히겠네요..
코리아가 쓰여진 에드먼 유니폼이라..벌써 사고 싶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