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알 마드리드에 새로이 들어온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자신의 세 대의 럭셔리 자동차들을 대략 20만 파운드에 맨체스터에서 팔고 있다.
이번달, 8천만 파운드로 레알에 합류한 축구 역사상 가장 비싼 선수가 된 24살의 호날두는 총합 195,000 파운드에 자신의 차들 중 3대를 내놓았다.
호날두의 친구들은 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축구선수는 체셔(Cheshire)의 앨더리 에지에 있는 자신의 4백만 파운드 빌라까지 팔수도 있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그의 가구와 옷의 일부도 말이다.
호날두는 자신의 벤틀리 콘디넨탈 GT Speed (가격 114,950 파운드)와 포르쉐 911 Carrera 2 Tiptronic S(69,995파운드) 그리고 메르세데츠 C220CDI (10,795 파운드)를 팔고 있다. 3대의 자동차 모두 맨체스터에 있는 딜러, 자동차 컨설팅과 자동차 매매를 통해서 판매되고 있다.
한 웹사이트가 " 최고로 이상적인 벤틀리 GT Speed와 레알 마드리드의 세계 이적료 기록자인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구입한 자동차 등록증의 소유자가 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입니다. ! " 라고 설명하고 있다.
더 선에서 보도하기를 " 크리스티아누는 그의 자동차들을 파는 것에 열중한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오른쪽 운전 좌석이기 때문이다. 호날두는 자신의 집과 자신의 옷들로 가득찬 벽장들 또한 어떻게 처리할 것인지 생각 하고 있다.
http://www.tribalfootball.com/ex-man-utd-star-ronaldo-puts-luxury-motors-sale-255650
첫댓글 허허 ;;
스페인도 왼쪽?
섬나라는 오른쪽 .. 대륙은 왼쪽 ...
둘다 쓰긴하겠지만 좌측통행은 오른쪽 핸들이 다수..
영국의 영향을 받은 나라는 우핸들입니다. 호주나 홍콩도 그렇고 인도도 그런걸로 알고 있습니다. 일본도 미국보단 영국의 영향을 많이 받았죠" 영국은 땅이 좁아 옛날 타고 다니던 마차도 작았고, 그래서 채찍등을 걸리적거리지 않고 쉽게 이용하기 위해 오른쪽에 앉은데서 유래했답니다(사람은 오른손잡이가 많으니까요). 만약 좁은 마차에 타고있을 때, 왼쪽에 앉으면 오른손을 휘두를때마다 운적석이나 뒤에 달린 포장에 자꾸 걸리겠죠?
경매 붙이면 쩔겟네
저 차를사서 내가다뿌시고싶다..ㅋㅋㅋㅋㅋㅋㅋㅋ
돈아까움
허세작렬
급처하네 ㅋㅋ
지성이한태 선물 ㅋㅋ
벤츠의 가격이 너무 작아보이네요...........벤츠가........
한국돈으로 얼마 ?
돈도많은대 걍하나주면안댈까
베컴차는 잘안팔렸던거 같은데...
지성이는 그냥 왼쪽 썼던거같은데
영국은 둘다
벤츠가 약 2천2백정도요
ㄷㄷㄷㄷ
나 주면 안될까
돈많은데 나한테 배송료만 받고 팔면 안될까?
박지성 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