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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년 신작공백으로 매출이 급감. 적자를 기록했다. 16년 상반기 삼국지 블레이드 출시. 매출에 가세하면 다시 회복을 보이게 된다. 올해말 블레이드 2 출시도 기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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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약—국내는 시들 해외는 기대
4:33함께 중국,일본 아시아를 비롯 북미 남미, 유럽까지 런칭하고 있다. 블레이드는 14년은 1위를 기록했지만 15년은 순위가 10위권밖으로 밀려나 있는 상태다 상장이전이 가장 좋은 실적으로 주가상투일 수도 있다. *해외진출이 성공적으로 이루어질 경우 주가상승 가능. 해외진출계획
*텐센트를 이용한 중국진출 *현재 대만시장 반응이 기대된다. 동남아시아 최대 퍼블리셔 가레나를 통해 중화권 시장에 진출하는 것에 대한 기대가 작용하고 있다. 대만은 약 1조 7억원 규모로, 아시아권에서는 한국과 일본 등과 함께 주요 시장으로 꼽히고 있다 *중국진출이 가시화될 경우 주가 큰 폭상승 가능하다 판단된다. 현재 예정은 텐센트와 손잡고 올해안에 기대되고 있다. *문제점 액션스퀘어는 '블레이드 for Kakao'가 전체 매출의 100%를 차지하고 있어, 단일 게임에 대한 비중이 높음. 향후 '블레이드 for Kakao'의 성장이 둔화되고, 차기 신규 게임의 출시가 지연되거나 흥행에 실패할 경우 실적이 악화될 우려가 있다는 것이다. |
@사업내용
주요 제품 등의 현황
(단위: 천원) |
품 목 | 생산 개시일 | 주요상표 | 2014년 매출액(비율) | 제 품 설 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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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게임 | 2014.04.22 | 블레이드 for Kakao | 16,161,634 (100.00%) | -카카오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모바일 액션RPG게임 -국내 누적매출 1,200억원 이상 -국내 다운로드 500만 이상 - 당사의 대성공으로 최근 모바일게임 매출순위 상위에는 액션RPG가 대부분이며, 유사 장르가 다수 등장 |
블레이드 공서영 TVCF 편
*게임의 점유율
[세계 모바일 게임시장 상위 10개국 점유율(2013년도 기준)]
<단위:백만달러, %>
순위 | 국가 | 시장규모 | 비중 |
---|---|---|---|
1 | 일본 | 6,281 | 34.2% |
2 | 한국 | 2,126 | 11.6% |
3 | 중국 | 1,616 | 8.8% |
4 | 미국 | 1,532 | 8.3% |
5 | 영국 | 1,053 | 5.7% |
6 | 프랑스 | 355 | 1.9% |
7 | 스페인 | 290 | 1.6% |
8 | 이탈리아 | 251 | 1.4% |
9 | 캐나다 | 139 | 0.8% |
10 | 독일 | 82 | 0.4% |
- | 기타국가 | 4,652 | 25.3% |
합계 | 18,377 | 100.0% |
[국내 모바일게임 시장점유율] |
(단위 : 억원) |
구 분 | 2012년 (제1기) | 2013년 (제2기) | 2014년 (제3기)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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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출액 | 점유율 | 매출액 | 점유율 | 매출액 | 점유율 | |
모바일게임 국내 매출 | 8,009 | 100.0% | 23,277 | 100.0% | 24,255 | 100.0% |
컴투스 | 769 | 9.6% | 814 | 3.5% | 2,347 | 9.7% |
게임빌 | 703 | 8.8% | 812 | 3.5% | 1,450 | 6.0% |
선데이토즈 | 238 | 3.0% | 476 | 2.0% | 1,441 | 5.9% |
당사 국내 매출 | - | - | - | - | 162 | 0.7% |
@신규사업 분야
미래 성장 동력으로 삼고 있는 후속작 ‘삼국블레이드’와 ‘블레이드2’를 각각 내년 상반기와 하반기에 출시할 예정 |
@관계사 현황
@투자참고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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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댓글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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