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NFT 마켓팅 올해 첫 NFT 소장품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 줄줄이 디지털 소장품 출시
22-05-06 소스: EK NFT 이페어케이 플러스 https://ownermarket.net/nplanet/profile/57
스타벅스, 올해 첫 NFT 소장품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 줄줄이 디지털 소장품 출시
3일(현지 시간) 스타벅스 홈페이지는 올해 후반 첫 NFT 소장품, 창건 1컬렉션 브랜드 NFT 소장품 보유자는 커뮤니티 회원이 되며, 방문 독점 체험 및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권한.
현재 시장 동향을 보면 NFT 분야에 진출하는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가 늘고 있다.
외식업계에서 피자헛은 NFT를 가장 먼저 시수한 브랜드다.피자헛의 캐나다 회사 추'픽셀 그림'이 나왔어요.'피자'의 예술품을 약 0.33달러에 경매에 내놓아 큰 인기를 끌고 있다.집안의 관심은 심지어 후에야 점차 이루어졌다.일반적인 행동을 위해작。
KFC 35주년 특별초청 올 초 블록체인 아티스트와 함께 만든 '과'미술 소장품.
맥도날드는 이전에도 4개의 독특한 디지털 작품을 만들었다: 빅맥, 감자튀김, 닭강정, 선데이, 작품 하나하나가 5개의 NFT가 짝을 짓다.사용자는 브랜드의 소셜미디어를 통해 친구의 이름을 표기하고 리트윗에 참여할 수 있다이 작품들은 무료로 NFT를 받을 수 있다.。
코카콜라와 디지털 웨어러블 기기 디자인 플랫폼 타피, NFT 디지털 공동 출시소장품, Coca-Cola Friendship Box의 작품입니다.파트너인 타피 측은 다음과 같이 밝혔다.그들은 '패션 아이템보다 더'를 한다.의미 있는 일"이라고 말했다.
국내 밀크티 브랜드 내설의 차가 6주년을 맞아 '원우주' 진출을 공식 선언했다.
NFT 블라인드 박스와 글로벌1000세트 한정으로 나유키 실물놀이입니다.72시간 동안 메모리 카드가 1.9045 팔렸다 。
NFT 및 "원우주" 마케팅 수익이 더욱 확산됨에 따라, 각 소비재 품목은 아마도모두 앞으로 빠르게 전진할 것이다.이 코스에 들어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