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웅반 베이스에 재봉교실을 오픈 하며 재봉학교 셋업 요원이 되어 2달간의 파견 업무를 담당하며첫 재봉 수업을 진행했다며 ~~~
첫댓글 미래 발전을 위한 재능 지도 참 좋아 보입니다많은 분들이 연수 후 실 사용으로 소득 생활이 있기를 바래 봅니다현지 소식 공유 감사 드립니다
발전할수 있기에 더욱더 응원 해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수고하셨습니다 고맙습니다
첫댓글 미래 발전을 위한 재능 지도 참 좋아 보입니다
많은 분들이 연수 후 실 사용으로 소득 생활이 있기를 바래 봅니다
현지 소식 공유 감사 드립니다
발전할수 있기에 더욱더 응원 해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수고하셨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