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유진(가명)양은 남양주시 양정동의 조그만 전셋집에서 아빠, 엄마, 동생, 할머니 이렇게 5식구가 옹기종기 살고있는 중학교 2학년에 재학 중인 꿈많은 소녀입니다.
현재 아빠가 일용직으로 타일시공 일을 하며 월 120만원 정도의 수입이 있으나 이 금액으로는 5인가구의 생활이 너무나 부족한 상황입니다. 가족중 유일하게 근로할 수 있는 아빠의 소득이나 아빠 또한 현장공사 중 2차례 낙상하여 허리를 심하게 다쳐 일용직으로 근로할 수 있는 일수가 현저히 줄고 비가 오는 경우와 특히 지난 해엔 추운 날이 많아 일은 거의 못해 한 달에 120만원을 다 못채우는 경우가 많습니다.
유진이는 지체 4급의 장애인으로 선천성 만곡족 장애를 가지고 있습니다. 선천성 만곡족 장애는 선천성 첨 내반족이라고도 합니다. 출생시에 쉽게 진단되며, 발모양이 휘은 상태를 말합니다. 유진이는 벌써 네 차례의(1회-돌, 2회-3~4살, 3회-10살, 4회-13살) 병원수술로 거동은 하나 성인이 될 때까지 2년 간격으로 앞으로 4회 수술을 더 해야하는 상황입니다.
유진이의 이런 상황에서 아빠는 현장공사 중 2차례 낙상하여 허리를 심하게 다쳤으나 경제적 여건으로 척추 건강검진을 받지 못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또한, 엄마는 지적 2급 장애인이며, 친할머니 또한 당뇨, 관절염, 대장암수술로 인해 거동이 여의치 않아 엄마가 할머니의 병간호를 하고 있습니다.
이런 유진이에게 여러분들의 도움이 간절히 필요합니다.
유진이의 발이 되어주세요!
첫댓글 南 無 阿 彌 陀 佛 _()_
감사 합니다_()_
힘내세요()
이렇게 좋은 일에 동참 할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나무아미타불 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