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1.6.20이후 적용 자세한사항은 공지확인하시라예
출처:
http://news.sbs.co.kr/news/endPage.do?news_id=N1003025600&plink=ORI&cooper=NAVER
지난달 27일 삼성서울병원서 감염 추정…증상 나흘 후 신고
삼성서울병원에서 메르스에 감염된 것으로 추정되는 141번 환자 42살 A씨가 격리돼 검사 결과를 기다리다가 병원을 탈출하면서 소동이 빚어졌습니다.
A씨는 지난달 27일 아버지의 정기검진을 위해 함께 삼성서울병원에 들렀고, 이때 응급실 화장실을 이용하다가 감염된 것으로 보입니다.
A씨는 지난 9일부터 발열, 어지럼증, 기침, 가래 등 증상을 보였지만 12일 오후에야 강남구 보건소에 전화했습니다.
강남구보건소 관계자는 "구급차와 간호사를 A씨의 집으로 보냈지만 출동하는 15∼20분 사이 A씨가 참지 못하고 택시를 타고 강남세브란스병원에 갔다"며 "병원에서 처음에 진료를 거부하자 소동을 일으킨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습니다.
강남세브란스병원은 A씨의 객담을 채취한 뒤 그를 병원 외부의 선별진료실에 격리했지만 A씨는 "내가 메르스에 걸렸다면 다 퍼뜨리고 다니겠다"며 소란을 부렸고, A씨 근처에 있던 의사 3명도 격리됐습니다.
A씨는 검사 결과도 기다리지 못하고 걸쇠를 부수고 진료소를 벗어나 택시를 타고 집에 돌아갔으며, 1차 검사 결과에선 결국 양성 판정이 나왔습니다.
이에 보건소는 그제(13일) A씨를 중랑구 신내동에 있는 서울의료원 격리병동으로 이송했으며, A씨는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보건소 관계자는 "A씨가 택시를 타고 내린 곳은 CCTV로 확인했고 위치추적도 요청해 동선을 파악하고 있다"며 "A씨가 증상 발현 뒤 직장에 안 나갔다고 진술했지만 그것도 다시 확인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첫댓글 ..???????
헐......
뭐래 청와대나 가라
? 신빙성잇는 사실인지 가마니 하겟..정부가 할일을 개인의 탓으로 돌리는건지 이게 사실인지 기다려보겟..
...왜저러지 ... 무서워...
아니왜그러는거야?왜 도망치는거야??
정부도 정부지ㅏ만 시민의식 진짜 개쓰레기임ㅋㅋ
심신미약자도 아니고 미친 진짜 영화인줄 아나
못되쳐먹었어 나을 병도 안 낫겠다
np아니야??????? 법적으로 처벌 좀 했으면 좋겠다
헐... ㅠㅠㅜㅜ
왜저래?????????????????
삭제된 댓글 입니다.
남자 맞음
오 이쯤되니 여혐몰이같이 느껴지는데? 여자는 여자라고 표현해놓고 남자면 남자라고 똑바로 표시할것이지 남자는 141번 환자 A앀ㅋㅋㅋㅋ
정신이 아픈가 다 퍼뜨린다니 참나....메르스 지나가면 이런것도 다 처벌 했으면 좋겠다
의사랑 택시아저씨뭔죄임진심 이러니까전염병이돌지... 어휴...퍼지는거한순간이네
영화찍나..
아 미친 욕밖에 안나온다 욕욕욛
뭐야 저 미친놈은;;;;;
관리를 어떻게 하길래 격리에서 벗어나는 사람이 계속 나오는거야??? 개인이 또라이인것도 있겠지만 이런 사람이 계속 나오는 건 관리 부실이라고 말할 수 밖에 없지않을까?
삭제된 댓글 입니다.
33333333333333333333
와우 전염병사태 생각나네...
ㅁㅊ 국회로 가
왜....그러는거에요..아니 일단 치료 받아야죠....ㅜㅜ
도라이아녀
ㅡㅡ 진심 이기적이시다
아 왜이리 이기적이야 사람이;;;;
저사람 걍 치료안해서 죽게 내비뒀으면 좋겠네 ㅡㅡ
병원에 격리하지말고 감옥에 격리해야될듯 저 사람.
어쩜 저렇게 사람이 후진국 마인드를 가지고 있는 지 모르겠다 ㅋㅋㅋ 진짜 짜증나고 열받고 저런 사람들 벌금 한 5억씩 때리고 징역도 했으면.
법으로처벌해야한다ㅡㅡ
미쳤냐고요;;; 왜 그딴 민폐부리고 난리야
탈출을왜하는거야진짴ㅋㅋㅋ기사마다 다 노답이여 진짜왜그래ㅠㅠ
ㄹ혜쨩 만나서 꼭 안아주세요~
저런사람은지원금주지마라 진심돈아깝다
미친거 아냐???아..
국회로!! 국회갑시다!
아니 왜저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