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정신적 피해도 별도 보상할 것"
KB국민카드는 20일 이번 고객정보 유출로 인해 2차 피해 가능성은 없지만(??)
금전적 피해의 경우 전액 보상하고, 정신적 피해의 경우 별도 보상 방안을 검토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KB국민, NH농협, 롯데카드 3사 모두 사과문을 통해 피해를 보상하겠다고 밝혔지만,
미흡한 대책으로 인해 실질적인 보상이 가능하냐며 카드소비자들의 '2차 분노'를 사고 있습니다.
국민카드의 경우 정보만 유출된 소비자의 경우
월 300원짜리 무료문자 서비스를 받는게 전부입니다.
그것도 12개월! 300*12 = 3,600원이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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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국민카 개인정보유출 보상방안(이게사실인감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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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댓글 아 믿기지가 않네요 우리가 얼마나 하찮게 보였음ㅠㅠ
카드사 정말!!!! 보이스피싱 피해 어쩔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