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알 마드리드는 FW클라스·얀·훈텔라르의 이적료로 슈투트가르트가 제시한 2000만 유로의 오퍼를 받아 들여 슈투트가르트와 사실상의 합의에 이르렀다.레알 마드리드는, 벌써 훈테라르 본인이 합의를 할 수 있도록 교섭중이지만, 레알 마드리드를 떠나는 것은 시간의 문제라고 보여지고 있다.
훈테라르의 에이전트인 아놀드·오스테르페르씨는, 훈텔라르의 탈퇴가 가까워 지고 있는 것을 인정하고 있다.
"훈테라르는 9일에 마드리드에 돌아온다.그 후, 상황을 잘 분석하고, 장래에 대하여 결단을 내리게 될 것이다. 확실한 것은, 그가 레아르사이드의 회답을 기다리고 있는 것이다. 타클럽으로부터의 오퍼의 소문이 끊어지지 않지만, 최종적인 결정권은 그 자신에게 있다."
FW 카림·벤제마가 레알 마드리드에 입단한 지금, 훈텔라르는 레알 마드리드에 자신의 자리가 없는 것을 자각하고 있다.또, 2010년 월드컵·남아프리카 대회에서 네델란드 대표로 플레이하기 위해서는, 다른 클럽에 활약무대를 추구하지 않으면 안된 다.
슈투트가르트는, 주포 마리오·고메스를 바이에른·뮌헨에 3000만 유로로 팔아, 이 수입을 사용해 훈텔라르 획득 자금을 염출하게 된다.또, 슈투트가르트는 훈텔라르에 대해서 상당한 호조건을 걸었다고 말해지고 있어 본인의 동의만 달면 이적은 성립할 전망이다.
기이하게도, 같은 9일에 벤제마의 입단 발표를 했지만, 등번호는 발표되지 않았다.이것으로부터, 훈텔라르의 이적이 정해진 후, 벤제마가 그가 붙이고 있던“19번”을 계승하는 것은 아닐까 추측되고 있다.
http://www.marca.com/2009/07/09/futbol/equipos/real_madrid/1247151685.html
(C)MARCA.COM
첫댓글 오홍
양쪽에다만족할만한 수준같군...이제 맨유랑 링크는더이상안뜨겠구만..ㅎㅎ
아깝다 ㅜㅜ
웬일로 큰 돈 풀었나 했드니 역시 고메즈 판돈...ㅎㅎㅎ
나잇스! 슈투 고메즈 메꾸기 성공인가!
그러니까 고메즈 메꾸기.
재대로 읽읍시다ㅇㅇ
고메즈 뮌헨갔다는 소리가 어떻게 이 댓글에 대한 답변으로 달릴수있지?
잘 가..ㅠㅠ가서도 잘해
헌터 오렌지군단의 떨어진 위용을 다시 보여줘~
헐... ㅋㅋㅋ
이제 맨유는 에투랑 즐라탄...
글쎄요.. 그 둘 보다는 다른 포지션 영입부터..
즐라탄이 실력으로는 끌리긴 하지만 더 끌리는건 애슐리영..
뭐? ㅋㅋ 500만에 팔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M뭐 구단 팬들 정말 웃기심 2000만이구만
뭔솔? M팬들이 훈텔 몸값 500만이라고 했음? 이렇게 대놓고 비웃으시나 ㅡㅡ; 그만큼 살 이유가 없다는 뜻 같은데..
ㅋㅋㅋㅋ 정말 헌터 500만이라고 한사람 있나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