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원 정치부연석 새중앙교회서 상정안건처리
-18일 15:00, 노회장 강옥길 목사 말씀 부장 서상곤 목사 주재-
본 노회(노회장 강옥길 목사) 임원 및 정치부(부장 서상곤 목사, 서기 송영기 목사, 회계 박종갑 목사)가 연석모임을 갖고 상정안건을 심의 처리했다.(사진) 1월 18일(금) 오후 3시, 여수새중앙교회(서석만 목사)교육관 內 노회사무실에서 본 노회 임원 및 정치부가 소집, 회의를 갖고 상정안건을 처리했다.
이번 임원 정치부연석모임에서는 1부 예배는 노회장 강옥길 목사의 인도로 찬송 393장<오 신실하신 주>를 함께 하고, 박종갑 목사(한빛교회)가 기도했다. 이어 인도자는 성경(약 5:11)을 봉독하고 <인내함으로 선을 이루자>라는 제목의 말씀을 전했다. 노회장이 전한 말씀이다. 이 세상에 인내가 필요하지 않은 곳은 없다. 인내할 때 힘이 들고 감당하기 어려운 때도 있을 것이다.
그럴 때 우리가 가져야 할 믿음을 본문에서 말씀하고 있다. 무엇보다 이 모든 것을 하나님이 잘 알고 계시고 긍휼히 여기시는 것이다. 아무 이유 없이 하나님이 나에게 이런 어려움을 주시지 않을 것이란 믿음을 가져야 할 것이고 합력하여 선을 이루신다는 말씀을 붙들고 욥을 생각하면서 인내해야 한다는 것이다. 인내하는 자를 복되다고 하신다는 약속을 의지할 수 있어야 할 것이다.
2019년 한 해에 맡겨주시고 세워주신 삶의 현장에서 역사하심을 기대하며 믿음의 역사 사랑의 수고 소망의 인내를 주시는 하나님의 위로가 함께 하시기를 바란다. 주기도문 후 2부 시작된 회무처리는 회원점명 후 재적 27명 중 23명이 출석해 성수가 됨으로 개회를 선언하고 상정안건을 심의 처리했다. 회의록서기 홍대중 목사(늘사랑교회)의 회의록낭독 후 채택하고 묵상기도로 모두 마쳤다.
*평민교회(김상길 목사) 김은광 부목사 사임은 허락하고 *늘기쁨교회(정백호 목사) 당회장 배정은 기각하며. *벧엘교회 당회장에 김도길 목사(은광교회)를 제84회 정기회 전까지 허락하되 후임목사 청빙을 제84회 정기회 전까지 청빙하도록 독려키로 하였으며, *빛고을노회 노회장 박융희 씨가 청원한 김은광 목사 청빙의 건은 허락. /여수=정우평 목사, 010-2279-8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