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渡緣命理實戰點竅 도연 명리실전
내용
1.流通輸導與位置的關係 2.為何扶抑格用神出現在時幹,多沒有太大組合 | 6. 評價命局格局的高低 |
3. 天干五合的命局如何分析判斷 4.財為忌,財不現命局, 應當財上大吉, 為何婚姻會不順? 5. 既然可以為官,為何會有官災? | 7. 關於第一用神, 第一忌神的虛用, 虛忌的問題 8. 關於月令旺衰判斷日主強弱的合理性 9. 月令為印星時是否可以合日幹作用, 或對其有影響力 10. 月令為寅木的情況 11. 時幹坐祿,時支為日支所傷, 時幹是否相從 |
6.
評價命局格局的高低 명국격국의 고저 평가
一,用神角度評判一下格局的高低:
用神有力、有情,直接或間接對日幹起好作用,這種情況下格局高。
所謂有力當然就是得令、通根、逢生。
隨後是有情,也就是組合,這兩個過程結合在一起,也就是所謂的級別的劃分 。
1, 용신의 관점에서 격국의 수준을 판단합니다 .
용신유력, 유정이며 직간접적으로 일간에 대해 좋은 작용을 하며,이 경우 격국이 높습니다.
이른바 유력은 물론 득령, 통근, 봉생이다.
그런 후에는 유정이고, 또한 조합인데, 이 두 과정 결합은 한 시작이고, 또한 이른바 급별의 획분이라 한다.
第二種情況就是用神無情而有力的,這種格局也低,這是最複雜,最不好斷的一個類型,
主要在無情這兩個字上,也就是最容易將無情斷為有情。
無情大約 二種情況,當然也不絕對。
第一種是遠近論!
用神、忌神對日主是否有情,還有一種非常重要,就是格局是否有情,
也就是組合,比如邵八字的八字財星為用,在年幹制印,大富且有聲望。
這是最簡單的入門功夫,就是用神無力無情,懂命理的都能看出。
두 번째 상황은 용신이 무정하고 유력한 것인데, 이 격국도 낮고, 이것은 가장 복잡하고, 한 유형을 판단하기 가장 어려우며,
주요는 무정하고, 즉 무자비한 것을 중생으로 깨뜨리는 것이 가장 쉽습니다.
무정은 대략 두 가지 경우이며 물론 절대적은 아닙니다.
첫 번째는 원근론입니다!
용신과 기신은 일주에 대한 유정 여부는 매우 유일하게 중요한 것, 즉 격국이 유정 여부이며,
또한 조합은, 비견은 8자에서 8자가 재성은 용이 되고,년간이 인을 제재하면, 대부는 성망이 있습니다.
이것은 가장 간단한 입문 공부이며, 그것은 용신 무력, 무정이며,명리학을 이해하는 사람모두 볼 수 있습니다.
二,忌神角度評判一下格局的高低:
這一塊更加龐大複雜,其難斷之處,與上述第二種情況有過之而無不及。
忌神有情:
忌神與日幹不作用,對日幹為吉,也就是遠近論中的遠離!
還有就是組合為吉的八字,忌神轉化為用就是一種情況,例如毛主席的八字 ,忌神無力:
當然就是不當令,無根生了。
2, 기신의 관점에서 격국의 고저를 판단합니다.
이것은 훨씬 더 크고 복잡하며 그 어려운 판단에서는, 위의 두 번째 경우만큼 어렵습니다.
기신 유정 :
기신과 일간에게 작용하지 않으며, 일간에게는 길조가 되고, 즉 원근론 중의 멀리 떨어져 있다!
또한 있으면 조합은 길조의 팔자가 되는데, 기신은 모 주석의 팔자와 같이 사용으로 전환되는 상황이며, 기신은 무력합니다.
물론 당령이 없으며 뿌리 생도 없습니다.
忌神有情無力,格局必高。
기신이 유정 무력하면, 격국은 반드시 높다.
注意這裏的忌神必須是第一忌神,否則不會出現大的格局,如前面講義中涵辰提到的郭某的八字。
也就是說這種狀態下也有如下幾種情況。
忌神在年柱、時支,在年幹被月幹制,是純忌神有情而無力格局必高的情況,就是劉立傑書中的那種例子
여기서 기신이 반드시 주의는 제1 기신이며, 그렇지 않으면 큰 격국이 없을 것입니다,
이전 강의에서 언급한 곽 모의 8자와 같은 것입니다.
즉, 이 상태에는 몇 가지 상황이 있습니다.
기신이 년주, 시지에 있고, 년간이 월간 제재를 당하면, 순기신은 유정하며 무력한 격국은 반드시 높은 상황이며,
이는 류립걸의 책에 나오는 예이다.
忌神在年幹無情無力,
但如果月幹為用神,去生月幹,格局不高;
月幹為忌神去克月幹,則格局不一定高,不用舉例大家都可以理解的。
기신은 년간에는 무정 무력하지만, 만일
월간이 용신이 되고, 생하는 월간을 제거하면, 격국은 높지 않습니다.
월간이 기신이 되어 극하는 월간을 제거하면, 격국은 높지 않으며, 예가 없어도 모두는 이해할 수 있다.
涵辰的書中到處是這種結構的八字C,
如果不是第一忌神,不重要的次要忌神,符合上面的條件格局也不會高。
함진글중에서는 이 구조의 팔자C는,
만일 제1기신이 아니고, 중요한 다음 기신이 아니라면. 위의 조건을 부합하는 격국 또한 높지 않을 것입니다.
忌神有情有力的格局:
第一忌神在年幹與用神月幹發生關係後起好的作用,如毛主席的官星。
重要忌神引到年幹與月幹發生作用後起壞的作用,但命主還有重要用神未受傷。
如張作霖的八字,財星壞印,造成張無文化,土匪出身。
在年支,時支的情況,技法大家可以在這個思路上自己整理。
忌神無情有力的格局,這種情況多為最下層人。大家一看便知。
기신 유정 유력의 격국.
제1 기신은 마오쩌둥 주석의 관성과 같은 년간과 용신의 월간에서 관계 후에 좋은 작용을 합니다.
신들의 중요한 질투는 해 줄기와 달 줄기의 영향 이후 나쁜 역할을했지만 생명의 주인은 여전히 신을 중요하게 사용하고 상처를 입지 않았습니다.
예를 들어, 장쭤린(張子林)의 여덟 글자 '재물(富貴)은 나쁘다(八國)'는 무식하고 도적(道士)으로 태어났다.
연도 분기와 시간 분기의 경우 이 아이디어에 대한 기술을 직접 정렬할 수 있습니다.
질투의 무자비함과 권력의 패턴, 이 상황은 대부분 가장 낮은 사람들을 위한 것입니다.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忌神無情無力的格局。
기신은 무정 무력의 격국.
這種格局有高有低,高的如前文中張作霖的八字,略高的有涵辰例子中泰安郭某的八字,
但不利一面的作用力千萬不要忽略,
就是說可以發財,可以為官,可以揚名,但有破才,官災,損名。
如張作霖大貴,大災(炸死),涵辰教學實例中也有大量例子。
이 격국은 앞 글에서 장작림의 팔자는 높고, 함진 예에서 태안곽모의 8자보다 약간 높지만,
불리한 면의 작용 힘을 무시해서는 안 된다,
즉 돈을 벌 수 있고, 관이 될 수 있고, 유명해질 수 있지만 파재가 있고, 관재, 명예를 잃는다.
예를 들어, 장작림은 대귀하고 대재앙 (폭파사)은, 함진의 교육 실예에도 많은 예가 있습니다.
毛主席的八字還有一層是年幹對月幹疏導喜的能量,
時支向日支疏導壞的能量,就是說有情兩個字不是簡單的遠近論,
還包括用神必須制忌神(克制、疏導);無情也不是簡單的遠近。
是由遠近+組合=綜合,來確定的!
모 주석의 8자는 또한 한 층이 있는것은 년간이 월간에 대해 기쁜 에너지를 유도하며,
시지를 향한 일지는 나쁜 에너지를 유도하는것은, 즉 유정의 두 글자는 단순한 원근론이 아니며,
또 포괄 용신은 반드시 기신을 제재 한다(극제, 유도). 무정또한 간단한 원근론이 아닙니다.
이 이유는 원근 + 조합 = 종합으로, 확정된다!
如何判斷一個人的名聲?
這個問題必須辨證地看,比如李世民、武則天等風雲人物,他們都有好名聲也都有壞名聲,
所以名聲不是一層不變的,主要是根據命局的結構,來決定好名聲發生在何年?
壞名聲發生在何年!
이를테면 어떤 판단이 사람의 명성입니까?
이 문제는 반드시 변증법적으로 보는데., 예를 들어 이세민, 무측천 등 풍운 인물은, 그들은 모두 좋은 명성과 나쁜 명성이 있으므로 명성은 불변적이지 않고,주요는 명국의 구조를 근거하며, 좋은 명성 발생은 몇 연도로 결정 하는가?
나쁜 명성 발생은 어느 년도 일까요!
如下面一個八字:
1936.11.4 丙子 庚子 癸酉 甲寅
這個八字很明顯身旺。
最吉的組合就是甲木瀉日主,甲木為第一用神(出現的),食傷表名聲、口才、藝術,因此命主聲望大,對當代的易學發展有著巨大的推動作用。
이 팔자는 신왕이 분명합니다.
가장 길한 조합은 Jiamu Epsom Sun Lord이며, 갑목은 제1용신(등장)이며, 식상표 명성, 구재, 예술이므로 명주의 위신은 크며 당대 역학 발전을 촉진하는 데 큰 역할을 합니다.
八三年至九三年乙巳運,八四年天干甲,甲乙混雜命主開始出名。
九三年至二○○三丙午,丙財到位而富,克忌神庚印而名聲震神州,
子午沖,忌神被沖吉,兄弟也得出名。
二○○一年丙辛合,用神被絆,庚放出為忌。
在互聯網有損名聲然而財為用,在年幹為何又會大富?
因為第一用神甲木,無丙丁瀉!
83년부터 93년까지 을사운, 84년은 천간 갑이고, 갑을 혼잡이 유명해지기 시작했다.
93 년부터 2003 년까지 병오는,병재 위치이며 부유했으며 기신 경인수가 극하며 이름이 Shenzhou를 흔들었고,
자오충은, 기신이 충당해 길하며 형제들도 유명했습니다.
2001년, 병신 합은, 용신에게 걸려 넘어졌고, 겅은 기시되어 풀려났다.
인터넷에서 명성을 잃었지만 재물이 사용된다면 년간에 왜 또 부자가 됩니까?
이유는 제1용신 갑목이 되기 때문이고, 병정 설사가 없습니다!
必然要得到丙丁的好處,因而大富,這也是我說的命主、用神互為經緯的思想。
但 九三年至二○○三年丙午這一運中,對甲木來說丙火對甲木確實忌神到位,因此命主在名聲到達頂峰後略損名,技藝也無多大猛進,孩子在新興的後輩中名氣也不是很大。
빙딩의 혜택을 받는 것은 필연적이며, 그래서 당신은 부자가 될 것이며, 이는 또한 내가 생명의 주님에 대한 생각과 하나님을 서로의 날실과 씨실로 사용하는 것에 대해 말한 것입니다.
그러나 93년부터 2003년까지 빙우 운동에서 빙궈는 실제로 그 자리에 있는 지아무를 질투했기 때문에 스승은 명성의 정점에 도달한 후 약간 명성을 잃었고 그의 기술은 그다지 향상되지 않았으며 아이는 신흥 후손들 사이에서 그다지 유명하지 않았습니다.
既然第一用神甲木怕見丙丁,也怕見庚辛,尤其庚也是命主的最大忌神,
也是二○○○年開始轉折的一個資訊,這樣丙庚組合便有名聲顛峰的資訊,
而並與甲、庚與甲則有技藝、名聲衰退的資訊!
甲木還怕己合絆,命中沒有,官上大吉,有地位。
故而命主可以為泰斗、又有集團公司。
제1용신 갑목은 병정보기를 두려워하고 경신을 보는 것도 두려웁기 때문에 특히 경은 명주의 가장 큰 기신이며,
2000년에 돌기 시작한 정보이기도 하여, 병경 조합은 명성의 정점에 대한 정보가 있으며,
A, Geng 및 A와 함께 기술과 명성의 쇠퇴에 대한 정보가 있습니다!
갑목는 여전히 걸려 넘어질까 봐 두렵고, 운명이 없고, 공무원이고 지위가 있다.
따라서 마스터는 마스터와 그룹 회사가 될 수 있습니다.
這也是為何命主強,官星不現命主確有地位的另一個規律。
但對命主來說,官為用而官不現,必得官之災。
故而年輕時處境波折、不好……。
己土既為忌又為喜的情況,恰恰就是命主兩種境遇的寫照,完全符合命主的境遇,符合對事物辨證的看法。
이것은 또한 생명의 주인이 강하고 공식 별이 지위를 갖지 않는 또 다른 법칙입니다.
그러나 생명의 주인에게는 공무원이 사용하지 않으면 공무원의 재앙을 받게 될 것입니다.
그래서 어렸을 때 난기류에 처해 .......
자신의 땅이 금기시되는 동시에 즐거운 상황인 것은 바로 주님의 두 가지 상황을 묘사한 것으로, 주님의 상황과 사물에 대한 변증법적 관점과 완전히 일치한다.
일주에 대한 나의 생각과 용신을 서로의 날실과 씨실로 생각해야 한다.
Han Chen은 그의 교육 노트에 예를 들어 있습니다.
大家應當還記得我那篇日主、用神互為經緯的思想吧。
涵辰在他的教學筆記有一例:
乾造: 西元1976年5月26日6時14分出生
一九七六年 四月 二十八日 卯時
八字: 丙辰 癸巳 戊寅 乙卯
命主從3歲6月16天開始行大運,於每一交運年的十一月十四日交運。
殺 官 梟 印 比 劫 食 傷
大運:甲午 乙未 丙申 丁酉 戊戌 己亥 庚子 辛醜
3 13 23 33 43 53 63 73
1979 1989 1999 2009 2019 2029 2039 2049
並指出辰晦巳火,所以用神巳大運不為好運,好運在制去辰的大運。
這說明斷事確定應期的時候,不能只以日主為座標去考慮,有時用神為座標比命主還要重要。
그리고 첸은 모호하기 때문에 쉔 시운의 사용은 행운이 아니며 행운은 첸의 큰 행운으로 가는 시스템에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예정일을 판단하고 결정할 때 태양의 주님을 좌표로만 생각할 수 없으며, 때로는 생명의 주님보다 하나님을 좌표로 사용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庚辛金為命主弱,行弱運,瘦小且黑,如張作霖;為用神弱所代表的六親瘦黑。
未月的時候,寅卯弱不克未土。
寅卯克四庫,只能去其土性,不能去其調侯之性。
從印格,印梟混雜,聲名遠揚,但為官不大。
打官司輸贏看天干,怎樣打官司看地支。
겅신진은 장쭤린처럼 약하고 약하며, 가늘고 검으며, 용신의 연약함으로 대표되는 6친에게는 가늘고 검다.
달이 빛나지 않을 때 인묘는 약하고 흙을 이기지 못한다.
인묘극 4고는 흙의 본성에만 갈 수 있고 템퍼링 본성으로 갈 수 없습니다.
음게(陰史)에서 음(陰)의 올빼미가 섞여 있고 명성은 멀지만 공무원은 크지 않다.
소송에서 이기면 하늘의 줄기가 보이고, 소송에서 이기는 방법은 땅의 가지에 달려 있습니다.
命局中財為用不受傷,為忌不逢生,不能斷婚災,在大運流年按破財斷。
比劫、官殺、食傷對命局中的用神或忌神起好作用,則用神、忌神所代表的六親當官。
財星對命局中的用神或忌神起好作用,用神、忌神所代表的六親發財。
印星對命局中的用神、忌神起好作用,用神、忌神所代表的六親文憑高、名氣大、資歷高、頭腦好。
명국에서 부는 다치지 않으며 큰 행운의 해에 결혼을 깨뜨릴 수 없습니다.
강도, 관상, 식상은 명국에 대한 용신이나 기신의 좋은 작용이면, 용신과 기신으로 대표되는 6친 당관이다.
부의 별은 신이나 질투하는 신을 이용하고, 신과 질투하는 신으로 대표되는 여섯 친척을 이용해 돈을 버는 운명에 좋은 역할을 한다.
Yin Xing은 신과 질투하는 신의 운명에 좋은 역할을하며 신과 질투하는 신으로 대표되는 6 명의 친척은 고등 교육을 받고 유명하며 자격이 높으며 머리가 좋습니다.
比劫、官殺、食傷、印星、財星對命局中的用神、忌神起壞作用,則用神、忌神所代表的六親在此等方面應壞事。
財官傷印比如果對日幹起好作用,本人就有這些方面的好事。
否則就有這些方面的壞事。
재앙, 관례, 식상, 별, 재물을 비교하면 운명 게임에서 신과 질투하는 신을 사용하는 데 나쁜 영향을 미친다면 신과 질투하는 신의 사용으로 대표되는 여섯 친척은 이와 관련하여 나쁜 일을 해야 합니다.
재무원이 도장을 다치게 하면 일본 갠에서 좋은 역할을 하는 것보다 이런 면에서 좋은 점이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이러한 측면에서 나쁜 점이 있습니다.
比劫為用在命局中旺逢生,比劫代表的六親當官。
食傷為用在天干靠近日幹而又不受制,主該人又富又貴,食傷越旺、當官越大,發財也越大。
食傷為用、財泄食傷,不富也不貴;兒女也不吉。
印克食傷者,本人、子女均無文憑。
Bi Zheng은 운명 게임에서 번영하는 데 사용되며 Bi Zheng으로 대표되는 6명의 친척은 관리입니다.
식해(莋口)는 천상(天神)이 태양(大星)에 가까우며 다스리지 않을 때 쓰이는 것인데, 주(主)가 부유하고 귀족(高體)이 많고 관직(官官)이 많을수록 재물(富富)이 크다.
먹는 상처는 쓸모가 있고, 부는 음식의 상처를 빼내고, 부유하지도 비싸지도 않으며, 아이들은 운이 좋지 않다.
그와 그의 자녀들은 졸업장이 없다.
天干比劫為凶時,同事、朋友關係不好。
地支比劫為凶時,兄妹不好。
比劫為用、靠近日幹,為忌神命局不出現,兄弟、朋友可靠。
比劫為用局中不現,比劫為忌局中出現兄弟、朋友不可靠。
比劫局中不現,運上出現為吉時,多主撿財物;
比劫局中不現,運上出現為凶時,主被偷騙。
천간 비겁이 휴이 될 때 동료와 친구의 관계는 좋지 않습니다.
지지가 비겁이 될때, 형제 남매는 좋지 않습니다.
비겁이 용이 되면, 일간에 가깝고, 기신이 되면 명국 출현이 없으며, 형제와 친구들이 가능합니다.
비겁이 용이 되어 명국에 없으며, 비겁이 기신이 되어 국에 보이면, 형제와 친구라 할수 없습니다.
비겁이 국중 없고, 운에서 나타나 길조일때, 대부분 주는 재산을 줍습니다.
비겁이 국중 없고,운에 보여 흉이 될때, 주는 속게 된다.
七殺、比肩、食神代表大官、企業、武職、有實權。
正官、劫財、傷官代表小官、直接領導、政府部門、正式單位、頂頭上司。
用神旺美,用神弱醜。
忌神旺醜、忌神衰美。
注意這裏指的是月令。
用神逢生能幹,用神受制不能幹。
忌神逢生,不能幹、無地位,忌神受制,能幹、有地位。這裏指的是生制!
칠살, 비견,식신은 대관,기업,무사직,을 나타내며 실권이 있다.
정관, 강도, 상관은 하급 관리, 직속 지도, 정부 부처, 공식 단위, 직속 상관을 나타냅니다.
용신 왕은 아름다우시고, 용신 약은 추하다.
기신 왕은 추하고 기신 쇠는아름답다.
주의 이것은 월령을 나타냅니다.
하나님과 함께 할 수는 있지만 하나님과 함께 할 수는 없습니다.
인생에서 신을 질투하고, 할 수 없고, 지위가 없고, 신을 질투하고, 통제하고, 할 수 있고, 지위가 있습니다. 이것은 원시 시스템을 나타냅니다!
特殊規律:
六親為忌神臨月令旺而不逢生,主該六親美而無能。
六親為用神臨月令旺而逢生,美而能幹。
六親為忌神臨月令旺而逢生,又醜又不能幹。
用神坐下有根或逢生扶時,用神所代表的六親個子高。
忌神坐下有根或逢生扶時,忌神所代表的六親個子矮。
命局中用神旺、得力,主本人長相好、個子高、應吉大。
命局中忌神旺、忌神在坐下,主本人個子矮、長相差、應吉小。
用神在地支而天干無苗,用神所代表的六親個子矮。
忌神在地支而天干無苗,忌神所代表的六親個子高。
人行地支好運時,身體好、胖;行地支壞運時,身體差、瘦。
局中有兩個正財,不說明有兩個妻子,可以說妻有多重性格。
工作單位大小看官星坐下,無官星看傷官坐下,為用逢吉單位大,為忌逢制也單位大;相反則單位小!
還有很多,等我不在研究時,會整理這些小訣竅!
특별 규칙:
여섯 친척은 신을 질투하고 달은 번성하여 살아남지 못하니 주(主)는 아름답고 무능해야 한다.
여섯 친척은 달의 신들과 함께 살아 있고 링왕은 아름답고 유능합니다.
여섯 친척은 신과 달을 질투하고 달을 번성하게 하는데 못생겨서 할 수 없다.
하나님이 앉아서 뿌리를 내리고 생명을 지탱해 줄 때, 하나님으로 대표되는 여섯 친척을 키가 크다.
질투의 신이 앉아서 뿌리를 내리거나 생명의 지지를 받을 때, 질투의 신으로 대표되는 여섯 명의 친척은 짧다.
운명 게임에서 신은 번영하고 강력하며 영주 자신은 잘 생기고 키가 크고 길조입니다.
운명 게임에서는 질투하는 신이 번성하고 질투하는 신이 앉고 영주 자신은 짧고 길이의 차이와 길조가 작습니다.
하나님을 사용하여 땅 위에 가지를 뻗으면 하늘에는 묘목이 없고, 하나님이 대표하는 여섯 친척을 짧게 사용하라.
질투의 신은 지상의 가지에 있고 하늘은 건조하고 묘목이 없으며 질투의 신으로 대표되는 6 명의 친척은 키가 크다.
사람이 땅에서 운이 좋으면 건강하고 뚱뚱하고, 땅에서 나쁠 때는 가난하고 야위다.
국에는 2명의 아내가 있는 것은 물론, 2명의 긍정운(運運)이 있기 때문에, 부인은 다중인격을 가지고 있다고 할 수 있다.
작업 단위의 크기는 앉는 공식 별에 따라 다르며 비공식 별은 부상당한 장교를 앉아서 바라 봅니다.이 단위는 상서로운 용도로 크고 단위는 금기 시스템을 위해 크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더 많은, 그리고 내가 조사하지 않을 때, 나는이 작은 팁을 분류 할 것입니다!
六親的職業如何斷?
當六親為忌時,看克泄六親的十神,制忌神的十神得力,表示 該六親的工作好(或為官)、富貴、聲望高等,該十神的屬性表示六親所幹得行業;
當六親為用時,看生六親的十神,同理應用此十神判斷行業;
相反生制的十神不出現,或出現與該六親無情。
表示工作或財運不順、或敗聲望,不從事六親喜歡或對口的行業 。
6친의 직업을 판단방법?
여섯 친족이 질투할 때 육신인 십신을 보면 질투하는 신을 다스리는 십신이 강하다 보니 육족이 일(관직)이 잘하고 부유하고 명성이 높아 십신이 하는 일을 알 수 있다.
여섯 친족을 사용할 때 여섯 친족을 낳는 십신을 보면 십신이 산업을 심판하는 것과 같다.
반대로 탄생의 열 신은 나타나지 않으며, 여섯 친척과 함께 무자비하게 나타나지 않는다.
일이나 금전운이 순조롭지 않거나 평판이 떨어지고 6명의 친척이 좋아하거나 어울리는 업종에 종사하지 않는다는 뜻이다.
涵辰在其《真蹤》中有一段“既然財、妻同斷,大富者婚姻必佳,為何有的人雖大富,而婚姻卻不好,或妻子多病?何解?
”涵辰在書中並未提及,只是說了一句這是高級班的內容。
下面為大家詮釋一下為何會出現這種情況,許多朋友可能早已經悟出其中道理,悟出的就當我說廢話了。
首先大家應當分清富是什麼概念?
妻又是什麼概念?
婚姻不順、妻子短壽長期得病又是什麼概念!
只有這樣才能斷事準確。
한첸은 '진자(眞譯)'에 "부자와 아내가 함께 깨졌으니 부자의 결혼은 반드시 좋아야 하는데, 왜 어떤 사람은 부자인데 결혼 생활이 나쁘고, 아내가 병들어 있는가?
한첸은 책에서 언급하지 않았지만 이것이 상급반의 내용이라고 말했다.
다음은 왜 이런 상황이 발생하는지에 대한 설명이며, 많은 친구들이 이미 진실을 깨달았을 수 있으며, 내가 깨달은 것은 내가 헛소리를 할 때였습니다.
우선, 우리는 부의 개념이 무엇인지 구별해야 합니다.
아내의 개념은 무엇입니까?
결혼 생활이 순조롭지 않고, 수명이 짧고, 오랫동안 아픈 아내의 개념은 무엇입니까?
그래야만 정확한 판단을 내릴 수 있습니다.
大家看富、婚姻的座標是什麼 ?
是日主。而妻短壽或長期得病的座標是什麼,是財星。
而婚姻不順則是個模棱連可的概念,既有離婚的一面,也有妻長期得病或短壽的可能。
也就是這兩個座標都適合婚姻不順這個斷語。
到這,大家應當明白原因了。
부와 결혼을 바라보는 모든 사람들의 좌표는 무엇입니까?
그날의 주님이십니다.
그리고 아내의 짧은 삶이나 장기적인 질병의 좌표는 무엇입니까, 그것은 재산입니다.
결혼은 이혼과 아내가 장기적인 질병이나 짧은 삶을 겪을 가능성이 있는 모호한 개념입니다.
즉, 이 두 좌표는 결혼 생활이 잘 진행되지 않는다는 주장에 적합합니다.
이쯤 되면 모두가 그 이유를 이해해야 한다.
先為大家舉第一種情況,財為忌得令在年幹,時支的情況。
在這種情況下,如果年支或時支不通過月幹或日支對命主進行能量輸導。
就是財為忌,但對日主有情表現為吉的組合,必富。
而對於財星這個座標卻是財星為忌神,又當令。
則父或妻必短壽或有災或長期得病。
也就是劉立傑書中的那個例子。
첫 번째 사례, 즉 재물이 금기시되어 1년 동안 말리고 시간을 지불하는 상황을 먼저 알려드리겠습니다.
이 경우 연간 또는 계절 가지가 달의 줄기 또는 일일 가지를 통해 고인에게 에너지 전달을 수행하지 않는 경우.
부와 질투의 조합이지만, 일본 영주에 대한 애정의 조합은 길조이며 부자가 될 것입니다.
그리고 부의 경우, 부는 하나님을 질투하는 것이므로 질서를 잡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러면 아버지나 아내는 짧은 인생을 살거나, 재난이 닥치거나, 긴 병을 앓게 될 것입니다.
Liu Lijie의 책에 있는 예입니다.
大家可自己去尋找同理才為用,得令出現在年幹、時支……,財為用,但對於命主卻是無情不好的組合,財不向命主,命主必然不富(不能這麼簡單地看,見第三條)。
而對於財星卻是才為用當令等,妻子必然漂亮能幹……。
財為用、為忌在日主附近的情況可依次類推!
자신의 사용에 대해서도 동일한 이유를 찾을 수 있으며 연도와 시간에 나타나도록 해야 합니다...... , 부는 사용하기 위한 것이지만, 생명의 주인은 무자비하고 나쁜 조합이며, 부는 생명의 주인에게 있지 않으며, 생명의 주인은 부자가 되어서는 안 된다(그렇게 간단하게 볼 수 없다. 3항 참조).
그러나 재물은 주문 등의 용도로만 사용할 수 있으며 아내는 아름답고 유능해야 합니다.......
태양의 제왕 부근에서 사용할 수 있는 부와 금기의 상황은 차례로 추론할 수 있다!
第二種情況,就是財為忌,財不現命局,按常理應當財上大吉,妻父也應大吉。
為何也會有命主富,而妻或父短壽等現象!
這種情況在席、李、劉的書中都沒有提及,就是用神不現,參宮而斷,宮位被衝動、合絆、刑傷皆是,例子在劉立傑的書中就有,我現在還暫時沒有時間補充!
第三種情況就是我提出命主、用神互為經緯的思想。
還是給大家舉個例子。
두 번째 상황은 부는 금기시되고, 부는 운명적인 상황이 아니며, 상식에 따르면 부자여야 하고, 아내와 아버지도 운이 좋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왜 주인은 부자인데 아내나 아버지는 단명하는 현상이 생기는 것일까?
이 상황은 Xi, Li, Liu의 책에 언급되지 않은 즉, 신이 나타나지 않고 궁전이 부서지고 궁전 위치가 충동적이고 비틀거리고 고문을 당하고 예가 Liu Lijie의 책에 있으며 당분간 추가 할 시간이 없습니다!
세 번째 상황은 하나님을 서로의 날실과 씨실로 사용하자는 생각을 내세운 것입니다.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下面這個八字:1936.11.4.寅 丙子 庚子 癸酉 甲寅
這無疑是一個身旺的八字。而時柱的甲為第一用神且得力,食傷主名聲,命主必然聲望大。
八二至九三年乙巳,84年天干為甲,根據混混雜論,命主開始名聲大震,命主的書中例子多為八四、八五,乙木合絆住忌神庚也為名氣大震(文上大吉出書):
這裏的年幹丙財為用神,與命主無情,婚姻要有波折、也不會發大財,為何還會大富?
這是因為甲木為第一用神,丙火不泄用神,則必得丙火之喜,故而大富。這就是第三種情況。
다음 여덟 문자: 1936.11.4. 寅 丙子 庚子 癸酉 甲寅
이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번영하는 수치입니다. 그리고 세월의 기둥의 갑옷은 하나님을 가장 먼저 쓰시고 힘이 세어지므로 주님의 명예가 손상되고 주님은 필연적으로 큰 명성을 얻게 될 것입니다.
이시의 82-93 년, A에 대한 Tiangan의 84 년, 혼합 이론에 따르면, 생명의 주님은 유명해지기 시작했고, 생명의 주님의 책의 예는 대부분 84, 85, Otogi 비틀 거리는 질투하는 신 Geng도 지진으로 유명합니다 (본문은 Daji에서 출판 한 책입니다).
여기 있는 젊은이는 신의 쓰임새이며, 그는 생명의 주인에게 무자비하고, 결혼 생활에 우여곡절이 있을 것이며, 그는 돈을 벌지 못할 것인데, 왜 부자가 되겠습니까?
이것은 지아무가 첫 번째 신이기 때문에 불이 신을 새지 않으면 불의 기쁨을 얻을 수 있으므로 부자가 될 것입니다. 이것은 세 번째 경우입니다.
這個命主其他的情況是,九三至二○○三年,丙午!實用財星到位(富),克制印星庚金(名氣到顛峰),丙泄甲(名氣受損),尤其 二○○一年丙辛合,印星庚無制(命主名聲在互聯網受攻擊)。
這一運午衝子,忌神兄弟星被制,大吉,兄弟也隨其出名。
這一運不利子女甲,故而子女沒有弟弟名氣大,在新生代也不是頂尖人物。
月柱的兄弟星雖為忌,但泄坐下印星酉,故而兄弟也出書,協助命主。
還有第四第五,只要留心,在後面幾講會看到的,先簡單列舉幾個:
從財格,必大富,正財遠離命主,偏財在三個重要位置,婚姻不好,甚至離婚。
扶抑格,才為用,正財遠離命主,偏財在日幹周圍同理。
還有用才,正財被制,偏財逢生。
文憑高,甚至是博士。
母親卻在農村含辛茹苦,困頓一生,也就是上面的原因。
이 영주의 다른 사례는 93 년부터 2003 년까지 빙우입니다! 실용적인 부는 (부자), 억제 Yin Xing Gengjin (명성은 절정에), Bing Chu Jia (명성은 손상됨), 특히 2001 년 Bing Xin He, Yin Xing Geng은 통제되지 않습니다 (주님의 평판은 인터넷에서 공격받습니다).
이 행운은 정오, 질투심 많은 형제 별, Daji, 그리고 형제도 그것으로 유명합니다.
이 행운은 아이 A에게 좋지 않기 때문에 아이는 남동생만큼 유명하지 않고 신세대의 톱 인물도 아닙니다.
달기둥의 동생은 금기시되지만 별을 봉인하기 위해 앉았기 때문에 동생은 주인을 돕기 위해 책도 출판했습니다.
네 번째와 다섯 번째도 있는데, 주의를 기울이면 다음 몇 가지 강의에서 볼 수 있으며 먼저 몇 가지를 간략하게 나열하십시오.
부에서 당신은 부자가 될 것이고, 긍정적 인 부는 주인과 멀리 떨어져 있고, 부는 세 가지 중요한 위치에 있으며, 결혼 생활은 좋지 않으며, 심지어 이혼도 할 것입니다.
그리드를 지지하고 억제하는 것은 단지 사용하기 위한 것이며, 긍정적인 부는 생명의 주인으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으며, 부분적인 부는 태양 주위에서 동일합니다.
또한 재능을 사용하고, 긍정적 인 부를 통제하고, 부분적인 부를 태어납니다.
높은 졸업장, 심지어 박사 학위까지.
어머니는 시골에서 열심히 일하셨고 평생 고생하셨으니 위와 같은 이유다.
測父親官災,沒有什麼希奇的只是總結一下:
官為用,偏才不生官,父有官災。
官為用,偏財生官,父沒有官災。
偏才為用,官不瀉財,無官災。
偏財為用,官瀉偏財,有官災。
官為忌,偏財不生官,父無官災。
官為忌,偏財生官,父有官災。
偏財為忌,官不瀉財有官災。
偏財為忌,官瀉偏財無官災,但注意官被制之歲運,但多數不會有官災,只是不順,這是命局決定的。
아버지의 공식적인 재난을 측정해 보면, 요약하는 것만으로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관직은 쓰이고, 부분적인 달란트는 관직을 낳지 못하며, 아버지는 관직에 재난을 당한다.
관직은 쓰임새를 위한 것이고, 재물은 관직이며, 아버지는 공직(公科)의 재난(功治)이 없다.
偏才為用,官不瀉財,無官災.
偏財為用,官瀉偏財,有官災。
관원은 질투하고, 부분적인 부는 관원을 낳지 않으며, 아버지는 관직에 재난이 없다.
관리들은 질투심이 많고, 부에 치우쳐 있으며, 그들의 아버지들은 공직에 재난을 당한다.
偏財為忌,官不瀉財有官災。
부분적인 부는 금기시되고 공적 재물에는 공식적인 재난이 없지만 공적 시스템의 운에 주의를 기울이지만 대부분은 공식적인 재난이 없지만 잘 되지 않을 것이며 이는 운명에 의해 결정됩니다.
上面七條同理 注:其他的六親官災也同理。
위의 7개 조항도 마찬가지인데, 참고: 다른 6개 친척과 공무원의 재난도 마찬가지다.
先比後財
古書有雲:先比後財,行財運大吉。
實際為財來的容易,去的也快,起伏大,但如果有了官,財便有了護衛,比劫便不能奪了。
這樣才會財運大吉。
먼저 비견 후는 재이다.
고서(古書)에는 구름이 있으니 먼저 비교하고 돈을 벌고 행운을 얻으라.
사실 돈을 벌기 쉽고 큰 기복이 있지만 관리가 있으면 재물에 경비원이 있고 강도를 잡을 수 없습니다.
이런 식으로 행운을 얻을 수 있습니다.
這個沒有什麼出奇的地方,只是總結一下。
在判斷兄弟姐妹同事時,比劫為用,逢生。說明兄弟比自己強,有好文憑等。占風水先機。
在判斷兄弟姐妹同事時,比劫為忌,旺或逢生,表明其不成氣侯,且危害自己,易反目,易被其所傷、克兄弟。
在判斷兄弟姐妹同事時,比劫為忌,被克制時,兄弟同事一般,但兄弟也可成名,如邵先生八字。
在判斷兄弟姐妹同事時,比劫為用,自己被官殺克,而比劫安然無恙,自己不成氣侯,多社會爛仔,而兄弟強與自己,有根逢生為官。這種情況電視中最多。
注:其他的六親判斷同理。
요약하자면 이것에 대해 평범하지 않은 것은 없습니다.
형제 자매와 동료를 판단 할 때는 강도를 사용하고 살아남는 것이 좋습니다. 그 형제는 자신보다 힘이 세고, 좋은 졸업장을 가지고 있다고 설명한다. 풍수를 활용하십시오.
형제자매와 동료를 판단할 때, 그들은 강도질, 번영, 목숨을 질투하는데, 이는 그들이 화를 내지 않고, 스스로를 위험에 빠뜨리지 않으며, 자신에게 등을 돌리기 쉽고, 그들에 의해 상처를 입기 쉽다는 것을 나타낸다.
형제 자매와 동료를 판단 할 때 강도를 당하는 것은 금기이며, 구속 될 때 형제와 동료는 평범하지만 형제는 샤오 씨와 같이 유명해질 수도 있습니다.
형제자매와 동료를 판단할 때 그들은 강도보다 더 유용하고, 관리에게 죽임을 당하고, 안전하고 건강하며, 화를 내지 않고, 사회적으로 더 썩은 반면, 형제는 강하고 강하며, 관리로서의 삶에 뿌리가 있습니다. 이 상황은 TV에서 가장 일반적입니다.
참고: 다른 6친 판단은 같은 이치 입니다.
아내가 바람을 피우고 살해당한 것이 느릅나무 돈 분석의 운명이었다.
妻子出現外遇命造,這是榆樹錢分析的一個命造。
男命: 西元1969年9月1日14時15分出生
一九六九年 七月 二十日 未時
比 才 日 食
八字:己酉 壬申 己卯 辛未
大運:辛未 庚午 己巳 戊辰 丁卯 丙寅 乙醜 甲子
8 18 28 38 48 58 68 78
1977 1987 1997 2007 2017 2027 2037 2047
是你的妻子出現的問題吧!
你自己也有毛病,流年遇到桃花,此多有異性緣,應當妥善處理和異性的交往方式,防患於未然,還要防因女人惹事。破財!
要特殊注意
(大師分析的沒有錯。是我老婆出了問題,而我似乎沒有碰到什麼桃花運。)
婚姻出現問題,分兩種,一種是自己出現問題,一種是配偶出現問題。
因此在分析命局時應當精確找出到底是那一方出現問題,這樣才能令求測者信服!
부인의 문제야!
당신도 나름의 문제가 있고, 작년에 복숭아꽃을 만났고, 이 다이성애 관계, 이성과의 교류 방식을 적절하게 처리하고, 문제를 예방하고, 여성으로 인한 문제를 방지해야 합니다. 돈을 부수세요!
특별한주의
(마스터는 그의 분석에서 틀리지 않습니다.아내의 문제인데 운이 없는 것 같다. )
결혼 문제에는 두 가지 종류가 있는데, 하나는 자기 문제이고 다른 하나는 배우자 문제입니다.
따라서 운명을 분석 할 때 어느 쪽이 문제인지 정확히 파악하여 찾는 사람을 설득해야합니다!
下面專門論述一下為何是妻子出現問題。
這個實例還涉及到未土旁根被合絆的問題,也可以說未土被卯木制,也是一種必須牢記的判斷旺衰的類型。
這裏未土為旁根,一次受傷,已經不再是天干土之根。
為從格,壬水財星為用,在命局就有年幹比劫奪財婚姻發生問題的資訊。
二○○二年,已運、壬流年年,命局的組合全部填實。
다음은 아내가 문제를 겪는 이유에 대한 특별한 설명이다.
이 예는 또한 unsoil 이 걸려 넘어지는 문제와 관련이 있으며, unsoil 은 나무로 만들어져 있다고 말할 수 있으며, 이는 또한 번영과 쇠퇴를 판단하기 위해 염두에 두어야 할 유형입니다.
이곳의 토양은 곁뿌리가 아니며, 일단 상처를 입으면 더 이상 마른 토양의 뿌리가 아닙니다.
그리드를 따르기 위해 Renshui의 재산이 사용되며 운명국에서 재산의 강도보다 그 해의 결혼 문제에 대한 정보가 있습니다.
2002년에는 운과 비흐름의 조합이 모두 채워졌습니다.
出現問題非常正常。
財星不吉,自然是妻子出現問題.
戌未在沒有火的情況下是否真的如某人所說,即使命局出現金也不能按脆金而斷。
看涵辰《真蹤》142頁訴訟章棗莊市張某命造:己酉 戊辰 辛酉 乙未
涵辰雲“此人乙丑運,庚辰流年因財而出官司,牽動面較大”。
這個八字天干地支都沒有火,如果未不脆金。
則從強,從強後乙木為忌。
乙運庚年,乙忌神合絆被制,應財上大吉,不會因財而出官司。
因醜未沖,同時應有小的不如意,影響的也應當時母親,與命主所經歷的遭遇完全不對。
也就時說,這不是個從強格,而應當是日主旺,
也就是未脆金為官,為用神,乙也為用神,乙運庚年,乙用神被合絆,財上大凶——因財而出官司。
醜辰混雜也大凶。醜增力沖未官而大凶——出官司。
무언가 잘못되는 것은 지극히 정상입니다.
불운은 당연히 아내의 문제다.
누군가 말했듯이 불이 없으면 선교국의 금이 부서지기 쉬운 금처럼 깨질 수 없다는 것이 사실입니까?
소송 장 142쪽에 있는 한첸의 '진실한 흔적'을 보라 자오좡시 장모우의 삶: 지유우첸 신유이웨이
한첸윈 "이 사람은 못생기고 재수가 없다, 겅첸은 지난해 재산 때문에 소송을 당했고, 그 영향은 더 크다."
이 여덟 글자의 하늘과 땅의 가지에는 부서지기 쉬운 금이 아니라면 불이 없습니다.
그런 다음 강한 자로부터, 나무가 금기시된 후 강자로부터.
이윤겅(李光公)의 해에 이지셴(李時公)은 제지(安圖)를 받았는데, 운이 좋아 재물 때문에 궁궐에 가지 않았다.
추악함 때문에 동시에 작은 실망이 있어야하며 어머니는 영향을받으며 이는 소유자가 경험 한 경험과 완전히 잘못되었습니다.
이것은 또한 강한 성격이 아니라 그날의 주요 번영이어야한다고합니다.
즉, 부서지기 쉬운 금은 관례(公理)이고, B는 신(神)을 사용하기 위한 것이고, B는 용신을 위함이며, B는 신(神)을 이용하여 걸려 넘어지고, 재물(富貴)은 재물(節節) 때문에 소송을 당하는 큰 살인자이다.
추함도 큰 것입니다. 추악한 그는 힘을 키워 비공식으로 달려갔고 큰 살인자였습니다.
下面為大家詮釋一個特殊命例:
看這個八字:戊午 戊午 乙卯 戊寅——此人為研究生!
此八字身弱毫無疑問,按常理,印為用,印不現命局,印上大凶,應為低文憑!何解?
也就是為什麼身弱無印學歷卻高;
官在命局起好作用仍有官災;
身旺無官仍然有官運(千萬不可向他人洩露,你們的功力還淺!
避免出現你們還沒有學會,卻給他人畫龍點睛了)
實際的分析是這樣的,根據命局十神有情、有力的原則!
這個命局影響最大、氣感最強的是財星戊土,並不是卯木,而且卯木被午火破壞了!
也就是影響最強的是第一忌神,而不是第一用神,這很簡單,你們應當能明白。
다음은 귀하를 위한 특별한 제안입니다.
이 여덟 글자를 보세요: Wu Wu Wu Yi Mao Wu Yin - 이 사람은 대학원생입니다!
이 여덟 글자의 몸이 약하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으며, 상식에 따르면 인쇄는 사용을위한 것이고, 인쇄는 운명을 보여주지 않으며, 큰 살인자에 인쇄하고, 그것은 낮은 졸업장이어야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는 약하고 높은 수준의 교육을 받았습니다.
공무원은 상황의 운명에 좋은 역할을하지만 여전히 공식적인 재난이 있습니다.
당신이 부유하고 비공식적이라면 당신은 여전히 공식적인 행운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에게 공개하지 마십시오. 당신의 기술은 여전히 얕습니다!)
배우지 않은 모습은 피하고 다른 사람에게 마무리를 짓습니다)
실제 분석은 이렇습니다, 운명의 열 신은 애정이 많고 강력하다는 원칙에 따라!
이 운명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고 가장 강한 감각을 가진 것은 우기가 아니라 행운의 토양이며, 우무는 정오의 불에 의해 파괴되었습니다!
즉, 가장 강한 영향력은 첫 번째 질투하는 신이지, 신의 첫 번째 사용이 아니라 매우 간단하며 이해할 수 있어야 합니다.
財星壞印,命局無印,印上大吉,這是高文憑的主要因素!
其次再看如果印出現命局,不當令弱,地支無根,無金不逢生,則印星出現命局必不吉,為低文憑,現在命局不現故文憑高!
如果金當令,或命局有金為根,就是低文憑了。
看歸一的八字:庚戌 乙酉 戊申 庚申,榆樹錢分析是對的,否則就不會有那麼多都應驗。
身弱無火,文憑低為其一;
還有食傷為第一忌神,喜印克,卻不見印,低文憑為其二;
這2條足以判斷文憑了!
재물은 나쁘고, 운명은 봉인되지 않으며, 행운은 인쇄되며, 이것이 높은 졸업장의 주요 요소입니다!
둘째, 인쇄의 현재 운명이 약하지 않고 땅가지에 뿌리가 없고 금도 없고 생명도 없다면 인쇄별의 운명은 불행할 것이고 낮은 졸업장이며 지금은 운명이 존재하지 않으므로 졸업장이 높습니다!
진(秦)이 정돈되어 있거나 운명이 금(金)에 달려 있다면 그것은 낮은 졸업장이다.
庚戌 二酉 戊申庚申, 느릅나무 돈 분석이 정확하고, 그렇지 않으면 그렇게 많은 성취가 없을 것입니다.
약하고 불이 없는 낮은 졸업장이 그 중 하나입니다.
첫 번째 금기신인 서인커(西仁神)로 식해(聖行)도 있지만, 음(陰)이 아니고, 낮은 졸업장이 두 번째이다.
이 2개면 졸업장을 판단하기에 충분합니다!
여자가 바람을 피울 때, 그 바람의 대상은 명주께 명조가 도움이 됩니다! 이것은 포럼의 제안이기도합니다
女性出現外遇,外遇物件對命主有幫助命造!這也是論壇中的一個命例
坤造: 西元1970年12月3日1時20分出生
一九七零年 十一月 五日 丑時
才 比 日 財
八字:庚戌 丁亥 丁巳 辛醜
大運:丙戌 乙酉 甲申 癸未 壬午 辛巳 庚辰 己卯
9 19 29 39 49 59 69 79
1979 1989 1999 2009 2019 2029 2039 2049
丁火身弱,可以得到兄弟、朋友的助益,文憑不高,母親一般人且生活多逆少順。
婚姻不令人滿意。2001年損才不順或父親有小恙!
今年有新的異性朋友出現,這個異性朋友,對命主幫助很大,應當是命主上司.
(求測者回饋)
丁火身弱,可以得到兄弟、朋友的助益,(對)。
文憑不高,(大專算高不高?)
母親一般人且生活多逆少順。(對)
婚姻不令人滿意。(是)
Ding Huo는 약하고 형제와 친구의 도움을 받을 수 있으며 졸업장이 높지 않고 어머니가 평균이며 그의 삶은 더 적대적이고 덜 순조롭습니다.
결혼 생활은 만족스럽지 못했다. 2001년, 상실감이 순조롭지 않았거나 아버지가 작은 병을 앓고 계셨습니다!
올해는 새로운 이성 친구가 등장했는데, 주인을 많이 도왔던 이 이성 친구는 주인의 상사가 되어야 합니다.
(테스터 피드백)
Ding Huo는 약하고 형제와 친구들의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오른쪽).
졸업장이 높지 않습니다(대학이 높은 것으로 간주됩니까?)
어머니는 평범한 사람이며, 그녀의 삶은 더 반항적이고 덜 순조롭습니다. (오른쪽)
결혼 생활은 만족스럽지 못했다. (예)
二○○一年損才不順或父親有小恙!(好象沒有)
今年有新的異性朋友出現,這個異性朋友,對命主幫助很大,應當是命主上司(是有一位這樣的人,但不是上司,請問大師他們的感情發展會有什麼結果?)
這個命理如果不是子醜空亡,判斷旺衰時要有相當功底的,這樣月令二次受傷,應當身旺。
可以得到朋友助宜是巳亥沖,巳大吉;
身旺無印,印上吉才會有文憑;
印星不現月柱來斷,用神兩次被制,母親生活自然多逆少順,這也是文憑與母親不同步的例子,大家要注意!
同理亥水官星被制、為用神又不與命主親近,婚姻自然不如意。
這裏不是為大家談論這些,主要還是與點竅20相照應!
2001 불운인가 아버지의 경미한 병인가! (아닌 것 같습니다)
올해는 새로운 이성 친구가 나타났는데, 주인을 많이 도왔던 이 이성 친구는 인생 마스터의 보스가 되어야 합니다(그런 사람은 있지만 보스는 아닙니다. 마스터에게 감정 발달의 결과가 무엇인지 물어봐도 될까요?)
이 수비학이 쯔초우의 공허한 죽음을 위한 것이 아니라면 번영과 쇠퇴를 판단할 때 상당한 기술이 있어야 월령의 두 번째 부상이 번성해야 합니다.
친구의 도움을받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Sihai Chong, Si Daji입니다;
만약 당신이 부유하고 인장이 없다면, 당신은 그것을 인쇄할 때 졸업장을 갖게 될 것입니다.
별은 달기둥에 나타나지 않고 신은 두 번 통제되며 어머니의 삶은 자연스럽게 더 반항적이고 덜 매끄럽습니다.
마찬가지로 Hai Shui Guanxing은 통제되어 신을 사용하고 생명의 주인과 가깝지 않기 때문에 결혼 생활은 당연히 불만족 스러웠습니다.
모든 사람을 위해 이것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아니지만 주로 팁 20을 돌보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二○○二年壬午,大運甲申。自己出現新的情人是因為丁壬相合,合的力量多大。
上文已經講了。同時又是用神,又合掉了,月幹的忌神。
可是命主為何擔心發展的結果呢?
說明 二人並不是真心相愛,還沒有到海誓山盟、生死相守的地步。
是段不正常、不牢固的感情!
這是因為,壬被甲泄而力不足的緣故。
2002년 오후, 유니버시아드 Jiashen. 그에게 새로운 애인이 생긴 이유는 딩런이 궁합이 좋고, 그 조합이 얼마나 강력한지.
나는 이미 그것에 대해 이야기했다. 동시에 신이 있는 신이며 닫혀 있고 달이 건조합니다.
그런데 주님은 왜 개발의 결과에 대해 걱정하시는가?
그것은 두 사람이 진정으로 서로를 사랑하지 않고 아직 서약과 삶과 죽음의 지점에 도달하지 않았음을 보여줍니다.
비정상적이고 불안정한 관계입니다!
렌은 갑옷의 누수로 강하지 않기 때문이다.
結論:
流年與命局相合時,即使大運泄制流年,也是應該作用的,不過作用力、應凶、應吉程度大減!
在實戰中如何理解月令的影響達50%
결론:
지나가는 해와 운명이 합쳐지면 지나가는 해를 통제하기 위해 대운을 풀어도 효과가 있을 텐데 기력, 범인, 길조의 정도가 크게 줄어든다!
실제 전투에서 월간 명령의 영향을 최대 50%까지 이해하는 방법
下面是某人在網上為易友們提供的一個曾經紅杏出牆,後離婚後再婚的八字,下面大家看是如何應事的!
다음은 인터넷에서 이순신 친구들에게 벽에서 빨간 살구를 제공했다가 이혼 후 재혼한 사람인데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 알아보자!
坤造: 西元1964年2月8日19時2分出生
一九六三年 十二月 二十五日 戌時
印 劫 日 才
八字:甲辰 丙寅 丁亥 庚戌
命主從1歲2月19天開始行大運,於每一交運年的三月十四日交運。
梟 印 殺 官 財 才 食 傷
大運:乙丑 甲子 癸亥 壬戌 辛酉 庚申 己未 戊午
2 12 22 32 42 52 62 72
1965 1975 1985 1995 2005 2015 2025 2035
離婚是九八戊寅年,外遇在某某年至九七年,九七年還差點發生凶事。
此女拿刀想劈情人,被攔住。二○○○庚晨年三十六歲再婚,是由一個舞伴發展而來。
這是一個寅木在雨水前的八字,還涉及到寅木的特性。
寅亥相合,寅木雖然減力,但亥水兩次被制,幸辰生庚才,命局仍然是身旺!
夫宮又是官星為用神被制,命局最大的破綻和關鍵就是婚姻!
而影響力最大的就是月令,這裏月令為忌,應事必然在寅,故而寅年離婚。
為何不在 八八年二十五歲,那時正走亥用神,大運為吉,而到了戌運正是實際作用忌神的運。
這就是月令50%作用力在大運流年中的表像。
二○○○年庚辰,辰沖戌而大吉,在實際的作用中亥被釋放而婚!
이혼은 98년 우음(武陰)년, 불륜은 아무개에서 97년까지, 97년에는 거의 살인을 저지를 뻔했다.
그 여자는 칼로 애인을 베려고 했다가 제지당했다. 2000년, 겅첸은 6살의 나이에 설날 전야에 재혼하여 댄스 파트너로 발전했습니다.
이것은 비가 내리기 전의 음무의 모습이며, 음무의 특징과도 관련이 있습니다.
Yinhai는 양립할 수 있지만 Yinmu는 힘을 줄였지만 Haishui는 두 번 통제되었고 Xingchen은 Gengcai로 태어났고 운명은 여전히 번영합니다!
남편의 궁궐도 신이 지배하는 오피셜 스타로, 가장 큰 흠이자 운명의 열쇠는 결혼!
그리고 가장 영향력 있는 것은 월령(朝月)인데, 월간(月會)의 순서는 금기시되고, 음(陰)의 일(日)은 반드시 음(陰)에 있어야 하므로 음(陰)의 해(會)는 이혼(古動)한다.
왜 88 년 25 세, 그 당시에는 신을 사용 하 고 있었고, 행운은 길조를 위해, 그리고 행운에 대한 질투의 실제 역할입니다.
이것이 대운의 해에 월령의 50%의 기력의 등장입니다.
2000 년, Gengchen, Chen Chong, Daji는 실제 역할에서 Hai가 석방되어 결혼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