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 NFT 일본 NFT 열풍 12개 NFT 플랫폼 모델 관찰: 거물급 이닝, 클래식 IP 등장
22-05-06 소스: EK NFT 이페어케이 플러스 https://ownermarket.net/nplanet/profile/57
오트먼, 아톰, 토토로, 고질라, 가쓰시카 북재 등 IP, 롯데, Line·mediado 등 거물들이 줄줄이 이닝에 뛰어들었다.
2021년 3월 11일, NFT 예술품 '매일매일: 최초의'5000일'은 크리스티 경매에서 6935만달러(약 4억5000만원)에 팔렸다.거래가 성립되었다, 이것은 NFT가 되었다명성이 자자해지는 시점에, 전 세계에 불고 있다.
NFT 열풍.
우리는 시장에 거대한 거품이 있지만 거물들이 뒤처지고 싶지 않다는 점에 주목했다.시대.
국내에서는 이미 텐센트, 알리, B역 등에 디지털 소장품을 배치하여 복개하고 있다.웹툰부터 애니메이션, 게임 등 다양한 분야의 IP들이 있다.
일본과 한국, 비슷한 광경, 인터넷 플랫폼과 게임, 동만화회사들도 웹3.0과 원우주의 물결을 적극 껴안고 NFT를 많이 내놓았다.데스크와 제품. 다른 점각자 현지 대 숫자를 준수해야 한다.경제의 법규 구속.
오늘 문창조는 먼저 일본의 NFT 플랫폼에는 어떤 플레이가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한국 편은 수일 후에 나온다.
일본의 12개 NFT 시장
일본 NFT 시장, 2021년 3월부터 코인체크개방된 지 1년 만에 급속히 발전했다.
지금 라인, 롯데, 유움, mediado, GMO 등 도이미 가입했으니, 국물 한 잔 나누기 바랍니다.그 열기가 어느 정도인지를 알 수 있다.
이어서 문창조는 일본 지역의 대표적인 12개 NFT마켓.
1. Coincheck NFT(베타 버전)
코인체크는 일본 본토 최대 가상화폐 거래소다.확장된 코인체크 NFT는 일본 최초의 NFT 시장이다.얘는 2021년에 3월개방, 코인치주식회사 eck 운영가장 큰 특징은이더리움을 포함해서 사용할 수 있어요비트코인을 포함한 전체 15종결제 화폐.
또 이 회사는 이미 금융청에 가상자산 교환종사자로 등록돼 있어 안정적이다.타당성이 상대적으로 높다.
2022년 2월 현재 Coincheck NFT 제출쉬운 상품은 크립토스펠스, 더샌드박스, NFT집환식 카드, Sorare、Meebits、TOMO KOIZUMI 육종.
CryptoSpells、The Sandbox、쏘레어는 인지도 높은 NFT 게임이고, 토모코이쥬미는 1홈패션 브랜드로 엘 도와줌에이디 가가 디자인 의상도쿄 올림픽에서 제작하다.막에서 애국가를 부르는 MISIA의 드레스는 유명하다.
2. Adam byGMO
Adam byGMO는 GMO INTERNET입니다. 그루프의 ㈜지모아담이 운영하는 NFT마켓, 2021년 8월월개방. 그 최대의 특장점점은 엔화에 대응하는 것으로 편지만 있으면 된다.카드나 은행 계좌이체로 하면 되고NFT 구매, 준비 필요 없음가상화폐 계좌.
2021년 8월 1일부터 2022년 5월 6일 22:00까지아담 매출 순위 1위는 사카모토 류이치, NFT 매출 총액75,295,956엔입니다.
이 NFT들은 모두 한 곡의 피아노곡, 즉 사카모토 류이치 대표 작품에서 나온 것이다.하나, 2021년 병고에 녹음된 유일한 연주곡 '메리 크리스'tmas Mr.Lawrence-2021사카모토 류이치의 오른손 출연595개의 음표가 1개씩 연주되었다.모든 것을 나누어, 모든 음표를 주조하다.하나의 NFT로 가격이 같지 않다.최저가는 10만 엔, 최고가는 이미 보유자에게 천문학적 액수가 표시돼 있다.
위 사진은 음표 NFT 중 하나다.
2위는 작곡가 테츠야 코무로, 판매는 NFT의 총 가치는 8,04만8,000엔이다.
만화가, 유튜버, 성우 TBS 등등,많은 분야의 예술가들이 Adam에서 NFT를 주조한다.
3. 라쿠텐 NFT (Rakuten NFT)
롯데NFT(라쿠텐NFT)는 롯데주식회사이다운영 중인 NFT 마켓플레이스는 2022년 2월 25일 서비스를 오픈합니다.롯데로 할 수 있는 게 특징인데아이디 등록 카드 결제적립된 롯데포인트도 가능사용하시면 수지가 좋습니다.
롯데는 세컨더리 마켓을 개방해 다양한 유형의 NFT를 구매·이전할 수 있다.
현재 롯데의 대표적인 NFT는 애니메이션 '오트먼' CG 디지털 아트입니다.일간스포츠의 경주마 결과지와의 복각은 두 가지 모두 빈티지한 색채를 띠고 있다.
또 롯데NFT는 J.LEAGUE(일본 프로축구)도 예약 판매한다.볼리그) 공식 인증 NFT 컬렉션입니다.
유통업체로서 롯데는 앞으로 더 많은 기업의 NFT작이 될 가능성이 높다.상품의 판매 플랫폼.
4. SBINFT Market
SBINFT Market은 SBINFT 주식회사입니다운영 중인 NFT마켓, 본명 '나나쿠사'로 2022년 3월 17일 변경이름이 널리 퍼지다.
SBINFT 마켓은 공인 아티스트와 파트너만 받습니다NFT 작품을 업로드하고 사전 심사를 통해 NFT 품질을 보증해 소비자를 안심시킨다.현재 일반 사용자만 구입할 수 있다NFT를 입·전매하면 결코 보낼 수 없다.네. NF 발행을 원하면T,신고를 먼저 시도해야 한다.주십시오.
5. LINE NFT
라인엔에프티는 2022년 4월 14일 오픈하는 뉴엔에프입니다T마켓의 가장 큰 특징은 라인에서 NFT의 첫 발매를 원스톱으로 할 수 있다는 것이다.판매와 2차 전매유통 등모든 조작은 심지어 사용자끼리도 할 수 있다.NFT를 쉽게 교환, 보내기。
라인, 자체 블록체인 '라인 블록차' 사용in'과 전자지갑'라인 빅맥스 월렛'으로 인해그의 플랫폼은 융통성이 없다.라인의 집이라는 소식도 있고블록체인은 좀 더 환경친화적이어야 한다.
하지만 일상생활에서 꼭 필요한 라인을 통해 엔화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거래를 성사시키고 라인을 살 수 있는 캐릭터, 그것도 라인의 독보적인 매력인 셈이다.소재지.
라인엔에프티의 독점 소장품, 자사 IP 말고도 클래식한 모양샹고슬라: 4월 27일 오후 6시 라인엔에프티, 일본 최초 고질라 N 판매 개시FT "고질라 vs 블랙"도라'라고 썼다.
'고질라 vs 헤도라'는 '고질라 Festival o'입니다.'nline2020'에서 공개된 호평의 새 특촬 '고질라 현신'의 제2탄, 나카가와 카즈야박 감독의 특촬 신작.소장품의 내용은 《형》이다.슬라 vs 헤도라의장면을 정선하여 모두 뽑다5세트 한세트당 5포함장, 판매가격은 5500엔이다.한정100세트. 고질라는 일본해 내외의 유명 IP로 라인이 선두에 서는 최고의 무기다.
6. LEADEDGE(구:NCOMIX)
리드 엣지는 주식회사 리드 엣지 씨온설팅이 2022년 1월 오픈한 NFT 마켓이다.
많은 NFT 시장은 작품 제작·배급 단계에서 심사제가 있으므로, 신고해야 한다.인정해주세요. LEADEDGE의 가장 큰 특징은 작품발매 시 심사제도가 없다는 점, 그 어떤 것도누구나 쉽게 작품을 낼 수 있다。
7. HABET
HABET은 UUUM GROUP사의 FORO 주식이다.회사와 2021년 7월 오픈하는 NFT 판매 사이트, 애니메이션, 일러스트레이션, 인기 YouTuber 등, 종류별디지털 컨버전스 카드형 모두 핀이 있다.팔다.
HABET의 카드는 창작자 권한을 가진 사람만 팔 수 있다, 생각한다.작품을 팔려면 등록 시 먼저 신청해야 한다.
하지만 구입한 카드는 창작자 권한이 없어도 발급이 가능하며 필요 없습니다.수수료.
8. ユニマ(Uniqys マーケットプレイス)
ユニマ(Uniqys マーケットプレイス)是株式会社 비트팩토리가 운영하는 마켓, 2021년 7월 서비스 개시, NFT는 예술, 영상,음악 등 다양한 장르.
이 밖에 서적 교정쇄 열람권 등 색다른 내용도 발간됐다.
NFT는 경매방식으로 판매되며 결제방식은 현재 엔화밖에 없습니다.토큰 결제 시 필요한 gas 비용은 지불하지 않아도 됩니다.
9. FanTop
팬탑은 주식회사 미디어도가 운영한다.메디아도 유자체 출판물 발행 사업으로 잡지 경품을 NFT 컨버전스 제작을 시도했다고 밝혔다.카드는 팬탑에서상발행.
사실 팬탑은 '스파!'를 기반으로 한다.와주부유우사발행의 사진집은 내용을 담고 있다.잡지 경품 말고도 북두신권 등 유명 작품NFT 콘텐츠도 나왔고팔다.
신용카드로 결제하면 NFT를 구매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10. miime
miime은 주로 NFT 게임 내 아이템을 거래하며 Crypt 제외o Spells, Sorare, The Sandbox 등 인기 게임 외, 작은 놀이의 캐릭터와 사물상품 거래도 가능합니다.
이용자 간 거래도 가능해 게임 아이템을 빠르게 입수하고 싶은 이용자에게 적합하다.
엔카드로 결제하는 점도 전자적응에 적합하다고 말했다.지갑 사람.
11. NFTStudio
NFT Studio는 NFT 게임계에서 유명한 크립토입니다.게임즈 주식회사 운영, 일러스트 거래수 일본 1위, 디지털 아트 매출은 이 플랫폼 우위형세.
NFT스튜디오는 플랫폼 내 창작자에 대한 심사제로 운영되기 때문에 가능사이트 내 질서를 보장해 소백도 안심하고 거래할 수 있고, 세컨더리 마켓도 보장한다.
또 라인과 트위터 등 SNS 계정을 사용하면 된다.로그인, 비교적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12. 라쿠자 마르케트 플랙(RAKUZA MARKET PLACE)
악좌는 '바람의 골짜기' 등 애니메이션 작품인 사이루루, 원화의 소유권을 전문적으로 사고파는 시장이다.온라인 상거래 시장뿐 아니라 유라쿠초(有町町)에 셀룰루를 전시하기 위해 오프라인 갤러리를 열어 바이어들이 실물을 확인하고 안심하고 NFT 시장에서 구입할 수 있도록 했다.원화의 실물이든 NFT 가상자산이든 모두 보장해줬다는 얘기다.
2021년 5월 5일 오프라인 갤러리 전시를 시작으로 2021년 6월 28일까지 다양한 애니메이션 작가 특집과 시즌 이벤트를 꾸준히 늘려가며 거래대금이 두 달도 안 돼 2억 엔을 돌파했다.
'토토로' 'SKY 캐슬' '마법공주' 등 명작들이 높은 가격에 팔렸다.
러스의 결제수단은 엔화나 이더리움이 아니라 독보적인 NBNG다.
문창조는 opensea가 여전히 주류를 이루고 있지만, 급성장하고 있는 일본의 NFT 시장은 독특하거나 차별화된 점이 있다는 점에 주목했다.
하나는 진입장벽이 낮아 엔화나 신용카드를 쓸 수 있는 사이트가 많다는 점이다.
둘째는 일본어 표기와 일본인의 취향에 편중된 NFT 등 내용적으로 충분한 현지화다.
두 번째 특징은 일본 문화의 성숙된 기호화 표현에 의해 시작부터 하나의 높은 출발점에 서 있다는 점이다.
다음으로 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