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불거토피아
 
 
 
카페 게시글
종교와 사회 [소멸] 과 [박멸]의 단어정의.
으악새 추천 0 조회 483 06.01.27 14:26 댓글 9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작성자 06.01.27 14:14

    첫댓글 결국 자동이냐.. 타동이냐가 문제로군요.

  • 06.01.27 14:27

    <운영자의 주관적 판단>을 존중하느냐 딴지를 거느냐가 문제입니다.

  • 06.01.27 14:32

    운영자의 주관적 판단이 어떤 무리의 객들을 존중하느냐, 이 게시판에서 [소멸]시키고자 하느냐의 문제인 건 아닐까요? 또 한 번 들이대 봤습니다.. 죄송^^

  • 06.01.27 15:05

    대세를 따르는 판단...어쩌면 '이 모든것이 저의 개인적신앙의 문제 였습니다'로 마치게 될지도...

  • 06.01.27 15:13

    그것을 경계하게 하면 '공격성'이라 표현하겠지...기독교는 '절대적특이성'을 가지지 못하는이상 '창조'라는말은 무의미하다....결국은 기독교란 이름이 '쓸모가 가진 생명'을 다해가는것뿐....고단수안티는 기독교자신임을...

  • 06.01.27 15:13

    하나님과는 아무관련이 없다고 생각함...'모든것의 하나님'과는...

  • 06.01.27 15:57

    "성령을 소멸치말며.." // 우리가 버리지 말아야 할 것들이 참 많습니다. 그래서 이것도 취하고 저것도 버리지 말아야합니다. 지혜로운 자는 성령의 역사를 믿음으로 지켜보면서 기도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 뜻을 분별하는 것입니다.

  • 06.01.27 15:59

    저는 산들님과 운영자들의 주권적 카페운영에 아무런 문제가 없다고 봅니다. 그들을 존중해 줍시다. 다만 제가 문제이지요.. 오늘부터는 보는 시각을 달리 하겠습니다. 제대로 보고 제대로 생각하여 무엇이 옳은가를 판단하겠습니다.

  • 06.01.27 16:01

    바른 가치관을 정립하는 것은 매우 중요한거 같습니다. 하지만 살아가다보면 여러사람들의 의견을 보게됩니다. 그것을 보고도 좋은 것을 취한다면 그들이 진정 지혜로운 사람이라 생각합니다. 여러분들의 건전한 대화가 즐겁습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