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에서 모든 업무를 엑셀로 처리하다가 이번에 이카운트에서 erp를 도입하기로 했는데
제가 실무자가 됬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제가 erp를 다룰줄 몰라서..
대리, 과장 냅두고 수습 갓 끝난 평사원을 책임 실무자로 둔 것도 서러운데
못하거나 혹시라도 실패할시 폭언과 갈굼이 두렵네요..
따로 교육 받을 수는 있나요?
첫댓글 더존에서 교육마니있어요
회사측에서 설치시에 신청하면 이카운트에서 나와서 교육 시켜주긴 할텐데.. 근데 다루기 안어려워요
아예 무지한 상태에서도 다룰수있을까요?
@Julles 처음엔 좀 헷갈릴수는 있어도 금방 손에 익으실 거예요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Just listen 네 감사합니다
교육일정 매달 있어용.
추가 교육비는 있나요?
@Julles 저도 이카운트에서 하는 교육은 못 가고 사수한테만 배워서..ㅜㅜ 없을 겁니다. 아 상담원에게 전화하면 친절하게 잘 알려줘요.
@자민련 감사합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네 감사합니다
첫댓글 더존에서 교육마니있어요
회사측에서 설치시에 신청하면 이카운트에서 나와서 교육 시켜주긴 할텐데.. 근데 다루기 안어려워요
아예 무지한 상태에서도 다룰수있을까요?
@Julles 처음엔 좀 헷갈릴수는 있어도 금방 손에 익으실 거예요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Just listen 네 감사합니다
교육일정 매달 있어용.
추가 교육비는 있나요?
@Julles 저도 이카운트에서 하는 교육은 못 가고 사수한테만 배워서..ㅜㅜ 없을 겁니다. 아 상담원에게 전화하면 친절하게 잘 알려줘요.
@자민련 감사합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