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액슬 & 키트 어셈블리 | |||
번 호 |
시스템 |
부품 명 |
수 량 |
1 |
액슬 |
PUSHER AXLE & WHEEL NUT ASSY |
1SET |
WHEEL & TIRE |
4SET | ||
U-BOLT & NUT |
4SET | ||
2 |
푸셔액슬 리프팅 키트 |
리프팅 키트(운전석측) |
1SET |
리프팅 키트(조수석측) |
1SET | ||
키트장착용 볼트/스프링와셔/너트 |
22SET | ||
쇽업쇼바 |
2EA | ||
쇽업쇼바용 스프링와셔/HEX너트 |
4SET | ||
3 |
라이드에어 스프링 (큰 백) |
에어스프링(큰백) |
2EA |
에어스프링용 피팅 |
2EA | ||
에어스프링 장착용 너트 |
2EA | ||
에어스프링 장착용 스프링와셔/너트 |
2EA | ||
에어스프링 장착용 플랜지너트 |
4EA | ||
4 |
리프트에어 스프링 (작은 백) |
에어스프링(작은백) |
2EA |
에어스프링용 피팅 |
2EA | ||
에어스프링용 피팅 |
2EA | ||
에어스프링 장착용 너트 |
2EA | ||
에어스프링 장착용 스프링와셔/너트 |
2EA | ||
에어스프링 장착용 스프링와셔/너트 |
4EA | ||
5 |
에어탱크 |
에어탱크(드레인 밸브 1EA/플러그 1EA 조립) |
2EA |
에어탱크밴드 & 더블너트 |
2SET | ||
BALL VALVE |
1EA | ||
신주속 Tee |
1EA | ||
에어탱크용 피팅 |
2EA | ||
PT 연결 커넥터 |
1EA | ||
에어탱크 마운팅 브라켓 |
2EA | ||
6 |
전기배선용 |
배선 작업용 전선 |
10m |
전선 연결 단자 및 소켓 |
7EA | ||
7 |
에어콘트롤 시스템 |
에어서스펜션 콘트롤박스 조립체 |
1SET |
콘트롤박스 마운팅 브라켓 |
1SET | ||
브라켓 마운팅용 볼트 & 너트 |
4SET | ||
콘트롤박스 마운팅용 볼트 & 너트 |
4SET | ||
콘트롤박스 커버용 볼트 |
8EA | ||
R-12 VALVE |
1EA | ||
에어백 연결용 피팅 |
2EA | ||
메인 에어라인용 피팅 |
2EA | ||
릴레이용 피팅 |
1EA | ||
R-12 VALVE |
1EA | ||
에어백 연결용 피팅 |
2EA | ||
메인 에어라인용 피팅 |
2EA | ||
릴레이용 피팅 |
1EA | ||
R-12 VALVE용 가공품/피팅 |
1EA | ||
R-12 VALVE |
1EA | ||
소음기 |
1EA | ||
마그네틱밸브 연결용 유니온 |
1EA | ||
마그네틱밸브 |
1EA | ||
8 |
브레이크 시스템 |
오토슬랙 어저스트 |
2EA |
파워챔버 |
2EA | ||
FLEXIBLE HOSE |
2EA | ||
브레이크 연결용 피팅 |
2EA | ||
브레이크 인출용 피팅 |
2EA | ||
가공 커넥터 마운팅 브라켓 |
2EA | ||
스프링와셔/너트 |
2EA | ||
가공 커넥터 |
2EA | ||
PACKING |
2EA | ||
9 |
FITTINGS |
NYLON TUBE - BLACK |
15m |
NYLON TUBE - BLACK |
15m | ||
CORRUGATE TUBE |
7m | ||
CORRUGATE TUBE |
7m | ||
10 |
캡내 작업용 |
스위치 |
2EA |
스위치 연결용 커넥터 |
2SET | ||
압력 게이지 & 마운팅 브라켓 & 평와셔 |
1SET |
둘째. 공급된 부품을 차량에 장착합니다.
저희들이 초기에는 저희 기술진들이 함께 작업을 하면서 기술지원을 하므로 차량에 장착하는 것은 전혀 애로가 없도록 해드립니다.
또한 저희 제품은 메이커 별로 구분이 되어있고, 오랫동안 생산성을 개선한 제품이므로 장착이 아주 간편합니다.
셋째. 차량의 완성검사를 합니다.
완성된 차량을 검사소에서 완성검사를 합니다.
검사를 위해서는 자기인증이 있어야 하는데 이 또한 저희들이 지원해드립니다.
인증 취득에 필요한 서류작성 등도 저희들이 지원해드리므로 상세한 사항은 연락을 주시면 자세히 안내 드리겠습니다.
인증이 없는 경우는 저희 회사의 인증을 이용하거나 타 회사의 인증을 이용하도록 주선해드립니다.
이 경우 소액이지만 얼마간의 비용은 발생합니다.
자주 발생하는 차량은 자기인증을 취득하고, 드물게 발생하는 차량은 빌려서 사용하시면 무리가 없으리라 생각합니다.
한번 생각을 해보십시요.
별다른 준비 없이 전 부품을 공급받아 기존의 공장에서 유휴인력을 활용해서 축을 장착한다면 정비업체의 입장에서는 전혀 손해 볼 일이 없을 것입니다.
저희 중형트럭 제품의 종합적인 장점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에어콘트롤박스 장착
2. 충격완화장치(쇼바) 장착
3. 2-링크 타입 메카니즘
4. 최고높이의 지상고
5. 짧은 축간거리
6. 짧은 액슬과 에어백 간의 간격
7. 더블쳄버 장착 - 쓰리축(가변축)에 주차브레이크 기능 추가
8. 간접방식의 에어공급 시스템
9. 강도해석 설계에 의해 만들어진 액슬키트
-. 최강 구조
-. 최강 재질 - ATOS80
-. 최강 도장 - 전착
-. 최강 부시
10. 알루미늄 에어탱크 장착(60L 2개)
11. 장착성 향상 - 메이커(현대,대우,히노), 차종(중형/대형), 종류(전축/후축)
별로 구분된 제품 생산
중형트럭의 푸셔액슬(앞축), 태그액슬(뒤축) 뿐만 아니라 대형의 푸셔액슬, 태그액슬까지의 모든 제품이 가능하고, 얼마 전에는 조향이 안 되는 복륜 장착 타입인 태그액슬도 개발하였습니다.
메이커별로는 대우, 현대의 중/대형트럭, 히노의 중형트럭 모두가 가능합니다.
최저 가격, 최고 품질의 부품을 공급하기 위해 모든 준비를 마쳤기 때문에 어느 회사와도 경쟁이 가능하다고 자신하고 있습니다.
저희 회사의 제품은 대형과 중형 모두를 생산하고 있고, 중형은 순수 국산액슬을 적용하며, 대형은 메이커(대우)의 정품 액슬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액슬키트는 강도해석을 거친 설계를 통해 직접 제작하고 있고, 메이커에서 전문 설계를 했던 멤버들이 강도해석을 통한 제품 생산으로 최고 품질을 유지합니다.
에어콘트롤 시스템은 대부분의 밸브를 콘트롤박스 안에 위치시켜 작업과 A/S가 편리하도록 하였고, 순간적으로 큰 충격이 가해지면 에어백과 키트의 보호를 위해 순간적으로 에어가 빠지는 간접방식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원하시면 에어가 안 빠지는 직접방식이나 순간적으로 많은 에어가 빠지는 일명 포탄도 적용할 수 있고, 원하는 회로도와 부품을 제공 드리겠습니다.
저희들도 충남 부여 공장에서 쓰리축을 장착해서 판매하므로 메이커의 차량 설계모습과 변화된 사항에는 늘 대응이 가능하도록 준비하고 있으며, 자체기술로 액슬키트 및 부품을 처리하므로 최선의 장착이 가능하도록 메이커별, 차종별로 별도의 제품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또한 저희 제품은 메이커 별로 구분이 되어있고, 오랫동안 생산성을 개선한 제품이므로 장착이 아주 간편합니다.
부품 공급가격은 시장 판매가격 대비 충분히 이익이 발생하도록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공급을 약속드립니다.
고객의 입장에서는 최고 품질의 동일 제품을 지역에서 구입할 수 있어 사후관리 등에서 유리하므로 영업상 충분히 경쟁력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경쟁력 있는 제품으로 새로운 사업을 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적극적인 검토를 부탁드리며, 함께 하는 기회가 있기를 희망합니다.
라테크(주) 최효동 상무(016-318-038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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