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한해를 마감하는 12월에 동창회를 개최하여 많은 동창들이 참석하여 즐겁고 소중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 동창회 참석자 현황(성별 구분없이 가나다순)
고덕경 권오길 김광석 김병우 김상배 김서기 김영순 김진근 김창식 남궁순 남순이 남창우 노승의 문명기 박응현 서대성
안병한 위은순 유병욱 유형식 이장섭 이정임 이현호 장명희 정규몽 정대천 정연옥 정은경 차재진 한춘옥 황윤정
◎ 이상 31명이 참석하여 호평동 탐라도횟집에서 제5기 회장에 노승의 동창을 추대 하였으며 푸짐한 스끼다시와 싱싱한 활어회를 안주삼아 즐거운 1차 술자리 마쳤 답니다.
◎ 2차는 호평역 앞에 위치한 궁 노래방 초대형 룸으로 참석인원 대부분이 이동했으며 맥주 마시며 노래하고 춤추고 광란에 밤의 시작을 알리는 화려한 신호탄의 자리 였습니다.
◎ 3차는 근처 코코호프에서~~노래방에서 끝날줄 알았는데 헤어지기 못내 아쉬워서 딱 한잔만 더!! 노승의 신임 회장이 3차는 쏘셨 답니다.
◎ 필 받은 우리 동창 호평동에서 만족 못하고 4차로 구리 나이트클럽으로 이동하여 새벽3시까지 광란의 밤을 보냈지요 이쯤 되면 모두들 대취하여 비몽사몽 상태에서 술과의 전쟁을 치루는 현장 분위기~~ㅎㅎ
◎ 나이트에서 나와서 일부는 택시타고 집으로 GO~GO 징그러운 인간들은 5차로 포장마차에서 우동 먹으면서 또 한잔~~~(김상배 차재진 유형식 정대천 서대성 한춘옥)
◎ 포장마차가 끝이 아니다!!! 6차로 새벽5시까지 입가심으로 호프집에 들러서 또 한잔!!
최종 5인방(김상배 유형식 정대천 서대성 한춘옥) 2011년 동창회 마무리하고 여명이 밝아올 무렵 택시타고 귀가하여 전사 하였답니다.
이번 동창회 에는 졸업후 25년만에 모습을 드러낸 김병우 서대성 정대천 안병한 동창이 참석해 줘서 더더욱 뜻깊고 소중한 시간 이었답니다.
동창회앨범에 현장사진 있습니다 모두 고생 하셨고요 내년 동창회 행사에도 새로운 동창들이 많이 참석할수 있도록 노력 합시다~~
첫댓글 아고 수고하셨네!
기운들두 좋네 6차까지라니...., 맙소사
카페지기님 만취(?)가 아니였나요?
어쩜 이리 잘 기억하시는지 ~~
이런걸 취권이라 하지요.
대취했지만 기억을 더듬어보니 어렴풋이 생각이 나더라고~~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