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손예진 인스타그램에 올린 열애설 입장에 절친들이 보인 반응'사랑의 불시착' 종영 후 연애 시작한 현빈❤️손예진배우 현빈과 손예진이 사랑에 빠졌다. 그러자 축하 메시지가 쏟아지고 있다.지난 1일 디스패치 단독 보도를 통해 현빈과 손예진의 열애 사실이 알려졌다. 이후 양측 소속사는 "두 배우는 작품을 통해 인연을 맺게 됐고 드라마 종영 이후 서로에 대한 좋은 감정을 가지고 연인으로 발전하게 됐다"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손예진 역시 SNS를 통해 현빈과의 열애설을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손예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처음으로 일이 아닌 제 개인적인 이야기로 여러분 앞에 서려니 왜 이토록 부끄러운 걸까요"라며 "네 그렇게 됐습니다"라고 말했다.이어 "무슨 말을 해야 할 지 모르겠지만 여러분께 무슨 말이라도 해야 될 것 같아서 너무 어색하고 이상하다"면서도 "좋은 사람을 만날 수 있음에 감사드리고 예쁘게 자알 가꿔가 보도록 노력할게요"라고 현빈과 공개 열애 소감을 전했다.
그러자 손예진의 절친들도 축하에 나섰다. 배우 이정현과 이민정은 하트 이모티콘을 도배하며 손예진의 열애에 기쁜 반응을 보였다.국내외 누리꾼들 역시 "잘 어울려요", "와 사랑불이 실제였다니", "예쁘게 잘 만나시길 바랍니다", "축하드려요" 등 축하 행렬을 이어갔다.
이렇듯 많은 이들의 축하 속에 사랑을 시작한 현빈과 손예진은 영화 '협상'을 통해 처음 호흡을 맞췄다. 이후 지난해 방송된 tvN '사랑의 불시착'으로 또 한 번 연인으로 분했다.이 과정에서 세 번의 열애설이 불거졌지만 모두 부인한 바 있다. 하지만 손예진과 현빈은 2021년 1월 1일 네 번의 열애설 끝에 실제 연인임을 고백하고 공개 열애를 시작하게 됐다.https://m.wikitree.co.kr/articles/606855#_enliple
현빈♥손예진, 열애설 인정하자 이민정·이정현 등 동료들도 난리 났다 (사진)
손예진 인스타그램에 올린 열애설 입장에 절친들이 보인 반응
www.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