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고나인 항해기] 반품도서판매 이벤트를 해본 결과
http://ssanshop.kr/?p=5073
3일전 시작한 도서 25권 10만원 이벤트로 800명이 좋아요를 눌러주셨고 23,020 건의 뷰가 일어났고 5800명의 유니크 방문자가 유입되었습니다.
어제는 25,926 건의 뷰가 일어났습니다. 지난번에 클리앙을 통해서 17,800건의 유입보다 페이스북 페이지와 공유를 통해 늘어났다는데 대해서 정말 희망을 가지게 됩니다.
- 출판사 입장에서 몇번의 피눈물 나는 이벤트를 한 것은 맞지만... 싼샵을 통해서 많은 고객 분들과 직접적인 대화를 할 수 있는 채널이 된다는 것은 무척 가슴 뿌듯합니다. 그리고 이 사이트의 모토를 이해하시는 몇 분의 고객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싼샵은 고객과 판매자가 네고하는 쇼핑몰 이라고 했는데 네고를 하시는 분은 정말 몇 안됩니다.
다음 계획은 고객들이 알려주신 것으로 생각되는게 그냥 저를 믿고 10만원이라는 돈을 먼저 입금해주시고 알아서 자기계발로 보내달라. 관계사에 보낼테니 챙겨서 보내라! 라고 해주신 분도 계시며 문구, 제품에 대한 딜도 해주신 고객님도 계십니다. 물론 페이스북의 친구인 분들이기는 하지만 의견을 듣고 반영할 수 있는 시스템을 고민하고 있습니다.
다만 창고에 계신 분들이 30권을 일일히 창고 이곳저곳을 돌아다니며 찾아서 물건을 쌓아야 하는 물리적인 시간의 한계때문에 배송이 지체되고 늦어지는 일이 있습니다. 저희는 이 부분에 대해서 고객님께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하지만 조금만 참아주시면 좋겠습니다. 일하시는 분들에게도 중요한 일이 있고 저희일만 할 수 있는 부분이 아니라 저희도 광범위한 제품 판매에 대한 시스템과 인력채용에 대한 고민이 생겼습니다.
저의 개인적인 목표는 창고에 있는 책들이 제 주인을 빨리 만날 수 있게 하는 것입니다. 기존 유통망이나 온라인 서점에 의존할 생각이 없어서 싼샵을 만들었지만 저희 출판사 이외에 어렵고 힘든 출판사들에게도 시스템은 개방할 생각입니다.
- 신간반품에 골머리를 썩히고 있는 작은 출판사 사장님들을 위해 온, 오프 전방위 미디어도 곧 오픈할 예정입니다.
- 많이 공유해주시고 응원해주시면 힘이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30권에 10만원 이벤트 – 5권랜덤배송
이번에 저희 출판사에서 창고이전하였고 이 과정에서 과재고 및 반품도서를 정리하는 행사를 준비했습니다. #반품이지만 A급 상태입니다. 랩핑반송, 도서하단 서점도장 낙인
선택하고 싶은 25권(아르고나인, 스펙트럼북스, 봄봄스쿨 한정)을 카트에 먼저 담으시고 얼마가 나오던 결제를 진행하세요. 출판사에서 랜덤으로 5권을 추가로 합해 총 30권의 책을 발송해드립니다. 결제는 계좌이체로 10만원을 입금하시면 됩니다. #세트도서 선택시 세트 도서 갯수가 적용됩니다.
아르고나인, 봄봄스쿨
http://ssanshop.kr/?product_cat=argo9
스펙트럼북스
http://ssanshop.kr/?product_cat=spectrumbooks
한정 판매 (38/200)세트
# 12월20일 24:00 까지 진행합니다.
세트 전체 판매되는 기간까지 연장하여 진행합니다.
이벤트 프로세스
1. 25권 카트 담기를 한다.
2. 결제진행
3. 얼마가 나오던 상관없이 10만원만 입금
4. 메일확인
5. 30권으로 배송 (입금확인 후 배송진행 – 메시지 발송)
### 현재 익일배송 진행중입니다. 주문 취합하고 맞추는데 시간이 오래걸립니다. 온라인서점 보다 다소 불편이 있더라도 기다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