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우리가 다시 오실 예수님을 대망하는, 대림절 첫째주일예배로 드립니다.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그를 믿는 자마다,
멸망하지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라. 아멘! (요한복음 3장 16절)
하나님! 우리를 너무나도 사랑하셔서, 우리에게 독생자 예수님을 보내주셨음에,
감사드립니다. 예수님의 탄생을 기뻐하는 성탄절이 한 달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예수님의 탄생을 기쁨으로 준비하며 예배하는 복된 대림절 기간이 되게 하옵소서.
한없는 사랑과 은혜를 베풀어주신 하나님 아버지!
우리를 위하여 독생자 예수 그리스도를 아낌없이 우리에게 보내주신 크신 사랑에,
감사한 마음을 모아, 우리의 예배를 받으시는 하나님께 찬양과 경배를 드립니다.
우리 예배를 받아 주시고, 사랑으로 우리의 모든 죄와 허물도 다 용서해 주옵소서.
한없이 크신 사랑을 가득 안고, 우리를 구원하러 오신 예수님이시여!
우리도 주님을 사랑합니다. 나를 위해 십자가 위에서, 자신의 전부이신 생명까지도,
다 내어주신 그 크신 사랑에 감사합니다. 그리고 예수님께서 다시 오시마 약속하신,
그 말씀이, 오늘 우리에겐 너무나 큰 소망이 되옵니다. 그래서 어둠으로 가득 찬,
이 세상에 다시 오실 주님의 나라가 임하기를 바라며, 기쁨으로 예배를 드립니다.
우리가 소망 중에 구합니다. 연약하기 짝이 없는 우리를 도우시고 보호해 주옵소서.
이 땅에 모든 사람들을 구원해 주시며, 가난한 사람들에게 부요함을 주시옵소서.
절망 중에 빠진 사람들을 붙잡으시며, 곤핍한 자들에게 필요한 것으로 채우시옵소서.
어긋난 길을 가는 자들을 강하게 하시고, 죄인들을 사로잡는 결박을 풀어 주옵소서.
모든 사람들이 “예수님만이 나의 주 하나님” 이라고 고백하도록 도와주시옵소서.
한없이 크신 사랑의 능력으로 우리를 도우시는 성령님이시여!
여기 임하시고 충만하게 하시옵소서! 예배드리는 우리 모두가 하나님의 말씀 붙들고,
지금 선포되는 말씀을 통해, 우리로 알지 못하는 하늘의 비밀을 듣게 하여 주옵소서.
우리가 말씀에 은혜 받고, 그 말씀을 선포하는 증인되어, 우리가 전한 복음을 듣고,
사랑하는 영혼들이 주님께로 돌아오는, 영혼구원의 역사도 이루어지게 하옵소서.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시는 담임목사님께, 성령님의 능력으로 더하여 주시옵소서.
말씀 듣는 우리 모든 성도님들이 예배 가운데 역사하시는 하나님의 음성을 듣고,
풍성한 하나님의 은혜로 가득 채워지는 말씀선포 시간이 되도록 역사하여 주옵소서.
오늘도 주일예배를 위해서 섬기시는 많은 손길들 위에 복에 복을 내려주시며,
아름다운 찬양으로 영광 돌리는 성가대 위에, 찬양의 영광이 넘치게 하여 주옵소서.
우리를 사랑하사 우리를 위해 이 땅에 오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