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경험담인데요..보라카이 첫날 백사장을 거닐다가 노점상에서 이쁜 기념품을 샀어요....가격을 흥정하다 처음가격 700페소에서 500페소에 기념품을 샀지요..많이깍은것같아서 기분이좋았어요.. ..그러나!!!!! 다음날 재래시장인 달리빠빠에가서 똑같은 물건을보고 가격을 물어보니 350페소라는거예요... 노점상을 생각하니 약이올라 돌아서 가려는데 300페소에 사라는거예요.... 어차피 같은물건을 살필요가없어서 가려는데 또부르더니 250페소에 준다고하더군요...참나...노점상에게 완전 바가지썻어요..^^^ 그러니 여러분들 꼭꼭꼭 기념품은 달리빠빠 시장에가서 구입하세요... 쇼핑몰도 마찬가지로 비싸요....그리구 수산물시장에서 맛난 랍스터를 사서 바로앞요리집에 맡기면 갈릭스팀찜으로 해주더군요.... 약간의 요리 써비스비용만지불하고 드시면되요.....푸짐합니다..덤으로준 새우도 요리해먹었죠....
달리빠빠 수산물시장이예요...가격흥정은 필수 !!!
너무나 환상적인 보라카이예요...다시가구싶당..
그리구 여행다녀와서 낙지볶음집을 오픈하였답니다.
저희 가족들이 10년전부터 낙지볶음식당을 운영하고있어요. 2호점에 이어 드디어 막내인 제가 가족3호점을
오픈하게 되었어요....입맛이 없거나 속이느끼하거나 또는 얼큰한게 생각나실때 드시고 스태미너 보충하세요..
매콤한맛에 빠지면 중독된답니다.
의정부시 금오동 홈플러스 건너편에 먹자골목에 위치한 472-1번지 골드피아 2층에 "서해낙지"입니다.
찾아오시는길
실제 요리사진입니다...(이미지 대여아님)
요거는 불낙이구요. 요거는 얼큰한 낙지볶음. 돌솥낙지비빔밥
오픈기념 이벤트 : 아이러브 보라카이 회원 20% 할인 (점심특선은 천원할인)
이곳은 가족체인 3호점입니다. 순수하게 가족끼리만 분점을 내고있어요.
근처에 살고계시는 아이러브 보라카이회원 여러분 한번들러주세요. 특별히 우리카페회원 여러분께는 20% 할인해드릴께요. (계산하실때는 조용히 회원이라고 말씀해주세요...다른분들이 샘내실지도 모르니까요.^^^^ ).
멋진여행 다녀오셔서 좋은추억 남기세요..
올 한해도 건강하시구 복많이 많이 받으세요...
낙지는 빈혈예방에도좋고 대표적인 스태미너 식품으로 손꼽힌답니다..
그리구요 보라카이 가실때 깔리보행 비행기보다는 까티클란으로 가시는게 훨 나아요..왜냐하면 깔리보 에어포트에서 배타는 데까지는 버스나 밴으로 1시간이상 걸려요...좀 피곤하더군요.. 그래도 보라카이에 도착하니 모든 피로가 다풀리더군요....너무나 아름다운곳이예요....
잘 다녀오세요....
첫댓글 아쉽군요. 지역이 다르군요. 사업 번창하세요.
감사합니다...좋은하루되세요..
점심 특선 아주 맛있어 보이네요 ^^, 산낙지 참기름에 찍어 먹는맛도 좋은데 말이죠 ㅎㅎ 사업 번창하시길 바래요.
고마워요..딸기님두요...
어제 인천 영종도 스카이72에서 골프 치고 난후 행정타운에 위치한 짱구네라는 식당에 갔었는데 맛이 아주 좋더군요. 낙지전문 식당인데 주변에 아파트나 그런 주거시설도 크게 많지 않은데 사람이 꽉 차서 손님을 더이상 받지 못하더군요. 예전에도 한번 갔었는데 그때나 지금이나 사람이 아주 많아요. 주 메뉴는 빨간거 하얀거 이렇게 두개인데 빨간거는 고추가 들어가서 매운 맛이구요. 하얀거는 뭐 고추가 들어가지 않은 맑은탕 이겠지요. 우린 빨간거 먹었는데 정말 적당히 맵고 적당히 달달한 딱 사람들이 좋아 할 만한 식단 같았습니다. 나중에 공항 갈 일 있으시면 들리셔서 메뉴 한번 드셔 보세요. 새로운 메뉴 개발하는데 도움이 될듯.
아~그렇군요..감사해요..저희도 1,2호점은 손님들이 오후6시만되면 자리가 다차버려요..3호점인 이곳은 이제 오픈한지5일째예요..아직 홍보가덜되어서 저녁에는 바쁘지가않아요..하지만 점심시간에는 무척이나바뻐요..바로앞에 홈플러스하고 경기도2청사가 있어서 사무실이밀집해있어요..^^^그래도 3개월은 지나야소문이나기시작할거예요..
낙지요리 참 좋아하는데... 지방이라서 ㅠㅠ. 사업 번창하세요. 가족 3호점이면 이미 맛은 보장된 듯 하니 장소만 무난하면 대박이실듯^^
감사합니다...건강하시고 복많이받으세요
흐흐 저도 지방이라서~~~사업 번창 하세요~~^^
네...고마워요..감기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