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님의 영광을 높이 드러내는 교회 (느 8장 6절). "에스라가 광대하신 하나님 여호와를 송축하매 모든 백성이 소능 들고 아멘 아멘 응답하고 몸을 굽혀 얼굴을 땅에 대고 여호와께 경배하였느니라"
( 감사의 고백 ) 사랑의 하나님, 감사로 예배를 드리며, 미음의 무릎을 꿇습니다. 엿새를 세상에서 사는 동안에 모든 육체에게 먹을 것을 주신 하나님 감사합니다. 주님의 은혜로 모자람을 모르고 지냈습니다. 부족한 저희는 하나님을 잊고 산 적이 많지만, 하나님은 우리를 한 번도 잊지 않으신 인자하신 분이심을 믿고 감사드립니다.
( 자복 - 회개 ) 오 하나님, 저희의 심령 속에는 주님밖에는 누구에게도 말할 수 없는 문제가 있습니다. 이 일은 저희 자신과 아버지만이 알고 있는 일이기도 합니다. 제가 매혹되지도 말아야 하고, 제 마음속에 들여 놓지도 말아야 할 생각이지만 그 생각에서 떠날 수가 없습니다. 그러한 생각에서 벗어나도록 은혜를 내려 주옵소서.
( 교회를 위한 중보 ) 신실하신 하나님, 주님의 교회가 허물이 있는 곳을 치유하고, 모자란 곳을 채우며, 나누인 곳을 하나 되게 하는 데 최선을 다하게 하시고, 주님의 영광을 드러낼 수 있는 교회가 되게 하옵소서. 이 지역사회에서 구원의 방주로서의 역할을 다하도록 이끌어 주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저희의 영혼과 육체를 성결하게 하시고, 주님께서 열납하시며 기뻐하시는 시간이 되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
출처: 오직 주 예수그리스도의 향기,전도의복음삶 원문보기 글쓴이: wnsladml10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