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논제 |
*분수와 분수의 +, - 원리를 설명하시오. ( 4 학년)이름 송 채 린 |
서론 |
오늘은 논술 반에서의 숙제로 이 논술문을 써 볼 것 이다. 이번 논술문에서는 분수의 정의, 분수의 종류 등등에 대해서 논술문을 써 볼 것 이다. 그리고 통분에 대해서도 배워 볼 것 이고, 분수가 아닌 분수도 배워 볼 거 이고, 또, 분수와 관련이 된 기호에 대해서도 알아 볼 것 이다. 자 그러면 지금 논술문을 한 번 써 볼 것 이다. |
본론 |
분수 끼리 분수가 만들어 지면, 복 분수라고 한다. 분수의 정의. 첫 번째. 광의의 분수. 두 번째. 협의의 분수. 어떤 정수를 0이 아닌 정수로 나눈 몫을 A분의 B로 나타낸 수이다. 2분의 0.5는 분수가 아니다. 왜냐하면 0.5는 소수이기 때문이다. 분수와 나눗셈은 관련이 있다. 그러니까 언제든지 나눗셈은 분수로 , 분수는 나눗셈으로 바뀔 수 있어야 한다. 4 나누기 2에서 4는 피제수라고 하고, 2는 제수라고 한다. 선생님께서 생각하신 광의의 분수는 2분의 0.5, 2분의 3분의 1이다. 수학의 이론은 사실, 현상으로 만들어 낸 것 이다. 분수의 특징과 종류. 첫 번째. 진분수는 분모와 분자 중 분모가 더 큰 분수이다. 두 번째. 가분수는 분모와 분자 중 분자가 더 큰 분수이다. (분모와 분자랑 같아도 가분수이다.) 세 번째. 대분수는 자연수 + 진분수 이다. (대분수에서는 자연수와 진분수 사이에 +가 숨어 있다. 같은 분수 이지만, 분모가 다르면 다른 종류가 되는 것 이다. 통분은 같게 나눈다는 말이다. 통분은 공통분모(같은 분모)의 줄임말이다. 분모가 다른 분수 끼리 덧셈을 하려면 통분을 해야 한다. |
결론 |
오늘 쓴 논술문을 통해서 전에 배운 기억 들이조금 씩 생각이 나는 것 같다. 오늘 쓴 논술문의 문단에서 2문단의 내용이 좀 많은 것 같다. 선생님께서는 1문단에 4 ~ 6 줄로 구성해야 읽는 사람이 편안하다고 하셨다. 오늘 논술문에서 2문단의 내용이 좀 많다. 다음부터는 문단을 잘 구성해서 더욱 더 멋진 논술문을 쓰도록 노력을 할 것 이다. |
첫댓글![1등](https://t1.daumcdn.net/cafe_image/pie2/texticon/ttc/texticon31.gif)
이네 아![~](https://t1.daumcdn.net/cafe_image/pie2/texticon/ttc/texticon28.gif)
울누나가 ![1등](https://t1.daumcdn.net/cafe_image/pie2/texticon/ttc/texticon31.gif)
을 놓치다니. 아깝다. ![칫](https://t1.daumcdn.net/cafe_image/pie2/texticon/texticon65.gif)
![악마](https://t1.daumcdn.net/cafe_image/pie2/texticon/texticon69.gif)
![ㄱ-](https://t1.daumcdn.net/cafe_image/pie2/texticon/ttc/texticon48.gif)
어쩔,, 안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