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유지수 SBS 새 주말특별기획 ‘미스 마’ 출연
소속사 도도엔터테인먼트는 “유지수가 ‘미스 마’ (극본 박진우, 연출 민연홍)에 ‘홍선생’ 역으로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한성별곡’ ‘닥터이방인’등을 집필한 박진우 작가가 극본을 맡은 ‘미스 마’는 딸을 죽였다는 누명을 쓴 여자가 진실을 밝히기 위해 주변사건들을 해결해 가며 그를 둘러싼 비밀을 밝히는 모습을 그린 드라마다. 영국 작가 애거사 크리스티의 소설을 리메이크했다.
‘미스 마’는 배우 김윤진의 국내 안방극장 복귀작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정웅인, 고성희,신우, 황석정, 성지루등 화려한 캐스팅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유지수는 그동안 연극 “알마의즉흥곡” “자객열전” “춘천거기” “운현궁의 노을지다” “날짜변경선” “톡톡” 등 다수의 작품과 영화 “키스” “워킹스트리트” “커튼콜” “폐쇄병동”, 드라마 “실업급여로맨스” “여왕의교실” “굿닥터” “빛나는로맨스” “딱너같은딸” “응답하라1988” “터널” “마더” “데릴남편오작두” 등 다양한 분야에서 연기파배우로서 왕성한 활동을 해왔다.
한편 유지수가 합류한 ‘미스 마’는 현재 방송중인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 후속으로 10월중 방송될 예정이다.
[TK TIMES 안초운 기자] ceo@tk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위 기사에 대한 모든 법적권한 및 책임은 TK TIMES에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