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목*산동위해 온천리조트는珠海天沐단체에 의해 위해문등시 장가산진에 투자건설된 오성급 온천 리조트이다.
"천목온천"- 산, 물, 향수
'천목온천'은 실외 산림목 온천과 실내 스파관으로 구성되며 동시에 1500명의 인원이 수용 가능하다. 일일 가장 많은 수용량은 만명이상에 다다른다. 실외 온천은 '원산오복천' ,'원수육덕탕','미로운온천'수목정포구','초복양생곡', '스파동감온천구' 등 모두 66개의 특색있는 실외 온천탕이 있다. 실내 온천탕은 수영장(25*12.5m)와 스파가 포합되어 있으며 방문객의 즐거운 온천을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다. 동시에 안마방, 요가관, 기원실, 열라길, 미용실, pc방 등의 편이시설이 갖춰져 있다. 또한 온천 휴식공간에서는 각종 신선한 쥬스와 간식 등이 무료로 제공된다.
리조트 객실 " 天沐阁 "
산을 등지고 강을 끼고 있는 "天沐阁" 에는 219개의 특색있는 객실이 있으며, 그 중 호수가 보이는 1인실 24개, 호수가 보이는 2인실은 105개, 공원이 보이는 2인실은 86개, 호화로운 스위트 룸은 4개로 구성되어있다.
방은 사람들의 요구에 걸맞게 옛풍모를 그대로 간직하며, 우아하면서도 따뜻하고 편안한 방으로 설계되었다.
창 밖으로 보이는 아름다운 정경을 감상하며 마음이 즐겁다. 방은 각양각색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편안함과 만족감을 준다.
리조트 식당 " 真味堂 "
"真味堂" 은 식당으로 8백여명을 수용할 수 있다. 수경,원경의 방은 도합 15개이고, 식당의 모든 원재료는 엄격하게 책임지고 관리하고 있으며, 고객의 건강을 위해 신선한 재료만을 사용하고 있다. 또한, 한식, 일식요리 식당도 함께 구성되어 있다.
"真味堂" 은 높은 품질과 맛으로 각종 연회를 개최하기에 이상적인 장소이다.
그 밖에, 리조트 국제 회의 중심은 각종 대,중,소 형태의 회의실과 그곳에 알맞은 회의시설을 구성해놓았으며, 중심회의홀은 널찍하고 편안하며 시야가 탁 트인 공간으로서 동시통역을 가능하도록 배치해놓았다.
대형회의실은 400여명 수용가능하며, 분리ㅡ 조합이 모두 가능한 증형회의실 등 각종 회의를 개최하기에는 상당히 훌륭한 장소이다.
리조트에는 고급 KTV, 체육관, 호수가 있는 골프연습장, 테니스장 등 건강오락시설이 많이 있으며, 손님이 재미를 느낄 수 있기에 층분하도록 구성되어 있다.
장보고가 세운 당대 산동성 최대규모의 불교사원!
적산법화원(赤山法華院)
산동성 롱청시(榮成市/용성시) 석도진(石島鎭) 북부의 적산 남쪽 기슭에 위치해 있는 적산법화원은
서기 823년 신라 해상왕 장보고가 당나라에 머물던 시절에 거액을 들여 세운 불교 사찰로 이는 당시 적산
인근에 위치한 신라방, 신라촌에 살던 동포들의 단합을 도모하고, 이국땅에서 신앙의 힘으로 의지력을
복돋는데 큰 힘이 되었다고 한다. 적산 정상에 세워진 거대한 적산 명신(높이 50m)은 일명 바다의 신으로
내용을 바탕으로 중건되었는데 산의 남쪽을 기대고 앉아 있는 대웅보전(大雄寶殿)은 이곳의 중요한 건축
물로서 보전 안에는 생동감이 넘치면서도 정교한 석가모니의 소상이 자리하고 있다.
1994년에는 한중 우의를 더욱 돈독히 한다는 취지 하에 장보고기념탑이 세워졌는데 김영삼 전대통령의 친필이 새겨져있다.
더불어 2007년 장보고 기념관도 개관하여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는 중국 정부의 공식 승인을 받고
세워진 최초의 외국인 기념관으로, 장보고의 출생, 무령군에서의 활약상 법화원 건립 등 적산에서의
활동, 신라 귀국과 최후, 장보고의 재평가와 한중 교류현황이라는 주제하에 발굴된 유물 150여점을 전시하고 있다.
[장보고]
?~846(문성왕 8).
신라 하대의 호족·대상.
장보고/장보고 표준 영정
장보고/장도 청해진 유적지, 사적 ...
본명은 궁복(弓福)·궁파(弓巴). 일본 승려 엔닌[圓仁]의 〈입당구법순례행기 入唐求法巡禮行記〉에는 장보고(長寶高)라고 기록되어 있다. 그의 생애에 대한 자세한 기록은 전하지 않지만 서남해안 지방의 토호 출신일 가능성이 크며, 장씨 성은 당나라에 있을 때 칭한 것으로 추정된다. 무예에 자질이 있어 당나라로 건너가 서주(徐州)의 무령군(武寧軍) 소장(小將)이 되었다. 당에서 귀국한 뒤 828년(흥덕왕 3) 왕에게 청해(淸海)를 진수(鎭守)할 것을 청했다. 당시 서남해안에서는 당의 해적들이 신라인을 노략질하여 노비로 팔거나 무역선을 약탈하는 경우가 빈번했다. 그는 왕의 허락을 받아 군사 1만 명을 모아 청해진(淸海鎭 : 지금의 완도)을 건설했다. 청해진은 7세기말에서 8세기초에 걸쳐 설치된 군진(軍鎭)의 하나이지만 건설 당초부터 독자적인 성격이 강했다. 그에게 내려진 대사(大使)라는 직명도 다른 군진의 진두(鎭頭)·두상(頭上) 등 신라의 정규 관직과는 다른 것이었다는 점도 이러한 사실을 말해준다.
청해진이 건설된 뒤 그는 해적을 소탕하여 서남해안의 해상권을 장악했고, 당·신라·일본을 잇는 해상무역로를 통한 무역활동을 주도하기 시작했다. 신라 지배체제의 외곽적 존재로서 해상무역을 통해 일종의 해상왕국을 형성한 그는 당나라에 견당매물사(遣唐賣物使)와 함께 교관선(交關船)이라는 무역선을 보내 교역활동을 했다. 840년(문성왕 2)에는 일본에 회역사(廻易使)를 파견하여 서신과 물건을 보냈다. 일본측은 이를 사교(私交)라 하여 받아들이지 않았지만 무역은 허용했고, 그 사자와 이충(李忠)·양원(楊圓) 등에게 식량을 지급하기도 했다. 그의 세력은 국제적으로 극히 번성하여 중국에 유학한 일본 승려 엔닌은 그에게 정중한 편지를 써서 귀국할 때의 뱃길을 부탁하기도 했다. 또한 그는 무역활동을 통해 확보한 경제력을 배경으로 중국의 산둥 성[山東省] 원덩 현[文登縣] 츠산춘[赤山村]에 법화원(法華院)이라는 절을 세웠다. 이곳에는 500석을 수확하는 장전(莊田)이 속해 있었는데, 많은 승려가 머물며 정기적으로 법회를 열었고, 청해진과의 연락기관 구실도 했다.
그는 경제력과 무력을 배경으로 중앙의 권력쟁탈전에도 개입하게 되었다. 836년(흥덕왕 11) 왕위계승분쟁에서 패한 김우징(金祐徵)이 청해진으로 와 그에게 의탁했다. 838년(희강왕 3) 희강왕이 피살되고 민애왕이 즉위하자 김양(金陽)은 군사를 모집하여 청해진으로 와서 먼저 와 있던 김우징을 만나 장보고에게 도움을 청했다. 장보고는 정년(鄭年)으로 하여금 군사 5,000명을 이끌고 김양과 함께 경주로 진격하게 했다. 이들은 중앙군을 물리치고 경주에 침입하여 민애왕을 살해하고 김우징을 신무왕으로 즉위시켰다. 신무왕은 장보고를 감의군사(感義軍使)로 삼고 식읍(食邑) 2,000호를 봉해주었다. 신무왕의 뒤를 이어 왕위에 오른 문성왕은 즉위와 함께 그를 진해장군(鎭海將軍)으로 삼고 장복(章腹)을 내렸다. 그러나 진골귀족들은 그가 중앙정부에서까지 막대한 영향력을 발휘하는 것을 원하지 않았다. 845년(문성왕 7)에 왕이 장보고의 딸을 차비(次妃)로 들이려 했으나 진골귀족들은 그가 '해도인'(海島人)이라는 이유로 반대하여 성사되지 못했다. 그러자 그는 이듬해 중앙정부에 반기를 들었다. 중앙정부는 무력으로 그를 토벌할 능력이 없었으므로 한때 장보고의 부하였던 염장(閻長)을 자객으로 보내 그를 살해하게 했다. 청해진의 세력은 그뒤에도 얼마 간 유지되었으며, 851년에야 청해진을 없애고 주민을 벽골군(碧骨郡 : 지금의 김제)으로 옮길 수 있었다. <중국여행, 위해여행 최고카페 한중일소무역창업>
입금확인 되었습니다.^^
이종현입니다. 오늘 낮에 여권사본과 159,000원 보냈습니다. 확인해 주세요.
확인되었습니다.^^
부분 패키지는 인원부족으로 힘들겠군요? 고민 좀 해야겠네요 ... ㅠㅠ
사오정님, 가시려면 오늘 중으로 여권사본 팩스로 넣어주세요.^^
청도 갈때 여권사본 보냈는데 ... 없나요?? 그리고,얼마를 보내야하는지? 부분 패키지는 힘들겠죠?
부분 패키지는 인원부족으로 어렵습니다. 자유여행으로 159,000원 입금 부탁드립니다.
159,000원 송금완료
확인되셨습니다.^^
*^0^* .....여행때 만나요
음~ 잘다녀 오세요^^ 이번엔 일이 겹치게 되어 참석을 못 하게 되나 봅니다. 온천 무지허게 좋아 허는디...쩝~^^
감사합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아쉽네요. 다음에 꼭 함께하시죠. 그나저나 이사짐 함께 못날라드려 죄송합니다.^^
장군님 어디로 이사하시나요
장군형~~ 미워 할 꼬얌....
장군님 가신다고해서 신청했는데....ㅠㅠ
인기도 많은 동장군님....^^
318000원 입금했습니다.^^
확인되셨습니다.^^
지은씨 잘있죠? 잘다녀오세요.
** 공지 ** 24일 오후 4시에 인천항 제2여객 터미널에서 뵙겠습니다. 늦으시면 안됩니다.^^
넵
모두들 자~알 댕기오이소~~~
잘 댕겨오겠습니다.^^
건강히~ 잘 다녀 오시고 좋은 사진 많이 올려 주세요^^
에궁. 이번에 꼭 따라갈라했는데... 모두들건 여행되세요....
아쉽다.. 해외출장으로 확인을 못해서 못가네요.. ㅠㅠ
이제 확인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