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퀴 탈거
* 휠커버 탈거
* 머풀러, 방열판 탈거
* 물기와 이물질 제거(건식세차)-브러쉬, 에어건, 걸레사용
* 마스킹 및 커버링
* 언더코팅(스웨덴 디텍 제품)-냄새가 전혀 없음(2~3일 후부터)
* 휀다방음(방진재, 난연 흡음폼, 신슐레이션-흡음재)
- 휀다의 진동을 방진재 부착으로 1차 진동완화
- 휀다와 프레임사이의 공간을 흡음폼으로 메꾸어 바퀴소음을 차단
- 언더코팅제 도포로 2차 진동완화
- 휠커버는 방진재로 진동완화, 신슐레이션(흡음재)으로 소음 차단
* 머풀러 코팅(3M 아연 도금 코팅제)
* 조립후 출고
* 제이앤카 언더코팅의 장점
- 유성계열의 언더코팅제지만, 냄새가 전혀 없습니다.(2~3일후부터)
- 수성에 비해 내구성이 월등히 오래갑니다.(폐차시까지 보증)
- 평생 A/S무료
- 절대 저가의 방음자재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 긴 노즐방식으로 구석구석 뿌려지지 않는곳이 없습니다.
- 탄성이 있는 유성계열이므로 약간의 방음효과까지 있습니다.
- 꼼꼼한 시공력을 자랑합니다.
- 어떤 아이템이든 시공후기를 남겨주시는 고객님께 프리미엄세차 무료서비스(1회)
에어건과 부러쉬, 걸레등으로 건식 세차부터 먼저 시작합니다...
엄청난 흙먼지가 거의 다 제거가 됐네요...
휀다방음전 텅 비어있는 휀다와 후레임 사이공간입니다.
저곳으로 주행중 노면소음이 실내로 그대로 유입되겠죠??
휀다안쪽에 방진재 부착모습
(철판의 진동을 잡아줘야 외부소음을 차단시키는데 효과적입니다.)...
난연소재 흡음폼으로 사이 공간을 완전하게 틀어 막았습니다...
바퀴부터 휠커버, 머풀러, 방열판 등 탈거할 수 있는 부속은 모두 탈거하고,,
꼼꼼하게 마스킹한 모습입니다......
예상대로 머풀러는 이미 녹이 진행중이네요....
녹제거제를 충분히 뿌려주고,,, 일정시간 기다려줍니다..
부러쉬로 최대한 제거하고 있습니다..
상당히 제거가 됐네요... 이제 머풀러는 녹에서 해방~~~
아연 도금 코팅제로 너트까지 충분히 코팅처리해 드렸습니다...
휠커버는 신슐레이션 전용접착기로 이불을 덮어주듯,
앞에서부터 뒷까지 꼼꼼하게 덮씌워줍니다..
냄새가 전혀 없는 스웨덴 디텍제품으로 꼼꼼하게 구석구석 모두 도포해 드렸습니다..
이제 겨울철 염화칼슘은 덤빌수가 없게 되었습니다...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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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하 사진은 캘리퍼 도색 사진입니다...
마스킹하고 탈지제로 유분기를 최대한 제거하고 시작합니다...
800도씨까지 견딘다는 듀플리 캘리퍼 전용 도색제입니다..
열풍기로 건조시켜가면서 3회 도장합니다..
빨간색 포인트가 눈에 띄네요..
주행중엔 휠은 돌기 때문에 빨간색 캘리퍼만 보입니다..
아무쪼록 안전운행하시고,,, 항상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믿고 맡겨 주신 고객님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