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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릭터 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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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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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스 브레이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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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각성 필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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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격 필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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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 = 서서가드, 앉 = 앉아서가드, 공F = 점프 폴트레스 디펜스 가드, 모두 = 모든 방법으로 가드 가능, 연 = 연타가능, 필 = 필살기로 캔슬가능, J = 점프캔슬 가능, R = 로망캔슬 가능, F = 포스로망캔슬 가능,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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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명 |
공격력 |
텐션 |
GB증가 |
GB감소 |
레벨 |
가드 |
캔슬 |
발생 |
지속 |
경직 |
경직차 |
비고 |
서 |
P |
12 |
1.44 |
3 |
8 |
1 |
서/앉/공F |
연필JR |
4 |
4 |
6 |
±0 |
- |
K |
20 |
2.64 |
6 |
7 |
2 |
서/앉/공F |
필JR |
7 |
7 |
12 |
-7 |
- |
|
근거리S |
34 |
2.64 |
10 |
7 |
3 |
서/앉/공F |
필JR |
6 |
5 |
9 |
±0 |
- |
|
원거리S |
32 |
3.84 |
14 |
6 |
4 |
모두 |
- |
19 |
11 |
6 |
±0 |
히트시 띄우기효과(30) / CH시 다운효과 / 히트스톱 0 / 전체 34 / 강제기저 50% / 장풍판정 |
|
HS |
37 |
3.84 |
20 |
6 |
5 |
서/앉/공F |
필JR |
13 |
4 |
18 |
-3 |
11~18 발밑무적 |
|
→+P |
28 |
2.64 |
10 |
7 |
3 |
서/앉/공F |
필R |
9 |
3 |
21 |
-10 |
1~4 상반신무적 / 5~11 무릎위무적 / 지상히트시 다운효과 |
|
→+HS |
52 |
3.84 |
20 |
6 |
5 |
서/앉/공F |
R |
15 |
8 |
17 |
-6 |
히트시 띄우기효과(지상 28) / 지상 CH시 비틀거림효과(최대 47) / 20~ 서서K로 연타 캔슬가능 |
|
더스트 어택 |
15 |
2.64 |
8 |
20 |
3 |
서/공F |
R |
25 |
12 |
7 |
-5 |
- |
|
데드앵글어택 |
25 |
2.64 |
10 |
7 |
3 |
모두 |
R |
11 |
3 |
25 |
-14 |
1~13 무적 / 14~33 잡기무적 / 히트시 벽바운드효과(지상 28) / 기저 50% |
|
앉 |
P |
10 |
1.44 |
3 |
8 |
1 |
서/앉/공F |
연필R |
5 |
2 |
6 |
+2 |
기저 80% |
K |
15 |
1.44 |
3 |
8 |
1 |
앉/공F |
필R |
5 |
2 |
8 |
±0 |
5~8 저자세 / 기저 75% |
|
S |
28 |
2.64 |
8 |
7 |
3 |
앉/공F |
필R |
9 |
2 |
23 |
-11 |
- |
|
HS |
35 |
3.84 |
20 |
6 |
5 |
서/앉/공F |
필R |
11 |
2 |
11 |
+6 |
11~15 저자세 |
|
다리후리기 |
26 |
2.64 |
8 |
7 |
3 |
앉 |
필R |
11 |
3 |
18 |
-7 |
- |
|
점 |
P |
18 |
1.44 |
3 |
8 |
1 |
서/공 |
필R |
5 |
5 |
12 |
- |
- |
K |
13 |
2.64 |
6 |
7 |
2 |
서/공 |
필R |
5 |
12 |
27 |
- |
기저 90% |
|
S |
23 |
2.64 |
10 |
7 |
3 |
서/공 |
필JR |
8 |
6 |
23 |
- |
- |
|
HS |
32 |
2.64 |
10 |
7 |
3 |
서/공 |
필R |
12 |
6 |
61 |
- |
공중히트시 날려버리기효과(21) |
|
D |
40 |
2.64 |
10 |
7 |
3 |
서/공 |
필JR |
16 |
5 |
20 |
- |
지상히트시 띄우기효과(18) / 착지 후 경직 8 / 기저 80% |
|
잡 |
지상 잡기 |
60 |
4.00 |
- |
6, 7 |
- |
45dot |
F |
- |
- |
- |
- |
히트시 다운효과 / 강제기저 40% / FR 타이밍 55~56(데미지를 준 후부터 17~18) |
공중 잡기 |
60 |
4.00 |
- |
6 |
- |
96dot |
- |
- |
- |
- |
- |
히트시 벽바운드효과(60) / 강제기저 50% |
|
기술명 |
공격력 |
텐션 |
GB증가 |
GB감소 |
레벨 |
가드 |
캔슬 |
발생 |
지속 |
경직 |
경직차 |
비고 |
필 |
대목을 쓰다듬는 손(S) |
40 |
2.00/7.20 |
15 |
6 |
5 |
앉/공F |
R |
20 |
2 |
17 |
±0 |
3~18 저자세 / 6~15 잡기무적 / 히트시 띄우기효과(28) / CH시 높게 띄우기효과 + 다운효과 / 동작중 앉은상태 |
대목을 쓰다듬는 손(HS) |
40 |
2.00/7.20 |
15 |
6 |
5 |
앉/공F |
RF |
28 |
2 |
16 |
+1 |
5~27 저자세 / 11~23 잡기무적 / 지상히트시 비틀거림효과(최대 35) / 다운복귀불능시간 28 / FR 타이밍 13~15, 22~24 / 동장중 앉은상태 |
|
항울음계 |
12x1~5 |
2.50/1.20 |
0 |
8,7x0~4 |
1,2x0~4 |
모두 |
F |
19 |
- |
전체 50 |
-11 |
2~5단째 히트스톱 6 / FR 타이밍 22~23 / ※ 1 |
|
공중 항울음계 |
12x1~5 |
2.50/1.20 |
0 |
8,7x0~4 |
1,2x0~4 |
모두 |
F |
13 |
- |
착지후 6 |
- |
2~5단째 히트스톱 6 / FR 타이밍 16~21 / 1~33 그 자리에 정체 / 지상에서 최저공으로 사용했을 경우 발생 16, 전체 44 / ※ 1 |
|
광언실행(P) |
30 |
2.00/4.80 |
10 |
7 |
3 |
서/공F |
R |
13 |
착지까지 |
착지후 16 |
+1 |
다운복귀불능시간 30 / 착지 후 경직중 앉은상태 / 히트 or 가드시 튕겨져 나오는 모션으로 이행 / 튕겨져 나오는 모션 9~ 공중대시 & 필살기로 캔슬가능, 착지 후 경직 0 / 경직차는 지상에서 최속으로 사용했을 경우의 것(발생 18) / ※ 2 |
|
광언실행(K) |
35 |
2.00/4.80 |
10 |
7 |
3 |
서/공F |
R |
13 |
착지까지 |
착지후 12 |
+1 |
지상히트시 다운효과 / 공중히트시 강제다운효과(17) / CH시 슬라이드 다운효과(64/ 슬라이드 39) / 착지 후 경직중 앉은상태 / 경직차는 지상에서 최속으로 사용했을 경우의 것(발생 18) / ※ 2 |
|
광언실행(S) |
40 |
2.00/4.80 |
10 |
7 |
3 |
서/공F |
R |
13 |
착지까지 |
착지후 14 |
-1 |
히트시 띄우기효과(28) / 착지 후 경직중 앉은상태 / 경직차는 지상에서 최속으로 사용했을 경우의 것(발생 18) / ※ 2 |
|
광언실행(HS) |
20x3 |
2.00/4.80 |
10x3 |
7x3 |
3 |
모두 |
RF |
10 |
32 |
착지후 10 |
- |
히트시 띄우기효과(32) / 히트스톱 6 / FR 타이밍 42~45 / 최대 3히트 / ※ 2 |
|
캐미컬 애정(횡) |
45 |
2.50/1.20 |
0 |
6 |
5 |
모두 |
F |
11 |
11 |
12+ |
+3 |
1~ 공중판정 / 히트시 띄우기효과(20) / 착지까지 피CH판정 / ※ 3 |
|
공중 캐미컬 애정(횡) |
45 |
2.50/1.20 |
0 |
6 |
5 |
모두 |
F |
11 |
11 |
착지후 8 |
- |
히트시 띄우기효과 (20) / 착지까지 피CH판정 / ※ 3 | |
캐미컬 애정(종) |
45 |
2.50/1.20 |
0 |
7 |
3 |
모두 |
F |
11 |
11 |
11+ |
-8 |
1~ 공중판정 / 히트시 띄우기효과(30) / 1~21 피CH판정 / ※ 3 | |
공중 캐미컬 애정(종) |
45 |
2.50/1.20 |
0 |
7 |
3 |
모두 |
F |
11 |
11 |
착지후 13 |
- |
히트시 띄우기효과(30) / 1~21 피CH판정 / ※ 3 | |
경의 |
2 |
- |
3 |
8 |
1 |
모두 |
R |
174 |
3 |
32 |
-25 |
18 부터이동, 가드이외의 행동으로 캔슬가능 | |
F |
광언실행 |
14x5 |
- |
14x5 |
3x5 |
4 |
모두 |
R |
9 |
17 |
23 |
- |
히트시 띄우기효과(60) / 히트스톱 7 / 모으기중 6~60 추가기로 이행가능 / 이동제한제거 / 점프중 1번만 사용가능 / ※ 2 |
정지 |
- |
- |
- |
- |
- |
- |
- |
- |
- |
전체 1 |
- |
이동제한제거 / 기술 사용후 다시 FB판 광언실행을 사용할 수 있음 |
|
각 |
한계 포르티시모 |
50x3 |
- |
14x3 |
6x3 |
4 |
- |
- |
7+ |
9 |
착지까지 |
+27 |
1~9 타격무적 / 히트시 띄우기효과(지상 28) / 착지까지 피CH판정 / 기절치 없음 / 암전 후 지속의 3 까지 상대는 행동불능 / 경직차는 최저공(발생 10)으로 맞췄을경우의 것 |
창제desperate |
46x3 |
- |
10x3 |
7x3 |
3 |
- |
- |
7+ |
20 |
10 |
+1 |
1~13 타격무적 / 히트시 다운효과 / 히트스톱 6 / 기절치 없음 / 장풍관통 |
|
일 |
임서유언 |
전체력 |
- |
3 |
- |
- |
- |
- |
7+ |
3 |
32 |
-25 |
일격필살준비 76 / 4~17 타격무적 |
※ 1 : 음표사출후, 30에 2히트. 이후 10마다 1히트 증가(최대 5히트). 음표는 레버 위아래로 조작가능.
※ 2 : 버튼을 떼지 않음으로 발생을 최대 61까지 지연가능. 모으기시 버튼을 떼고부터 4에 발생 (HS판은 3에 발생)
※ 3 : FR 타이밍 16~17. 9이후 반드시 발생. 장풍을 관통한다.
이노센스, http://www.inocc.x-y.net
첫댓글 죠니는 언제 나올지!! 기대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