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계산되어 있는것은 있읍니다만 제 개인의것이아니라 저희 회사 자산이라 함부로 드리기는 어렵습니다. 실례가 안된다면 뭐하시는 분이신지 궁금하네요.사용자가 아니신 제작자들이 관심을 가지는 약간 전문적인걸 물어보셔서요. 님이예기하신것처럼 꼭그렇지는 않습니다.
밸로우즈타입 유무, 푸셔액슬의 푸셔방식차이, 암의길이와액슬거리, 에어백의 지름,에따라 값이 다르게 나올수 있습니다. 참고로 24톤 카고용이나 트레일러나 축중은 10톤규제 동일 합니다.트레일러의경우 장착사양에따라 다르지만 최대 30000 lbs/ft 정도 나온다고 보시면 될거같네요.
참고로 2003년부터 트레일러용 리프팅은 승인대상에서 제외되어 승인을 받을수 없으며 현재 제작한다면 트레일러의 경우 불법이 됩니다. 2002년까지 제작되어 운행및 판매 되어있는것은 인정됩니다.
첫댓글 계산되어 있는것은 있읍니다만 제 개인의것이아니라 저희 회사 자산이라 함부로 드리기는 어렵습니다. 실례가 안된다면 뭐하시는 분이신지 궁금하네요.사용자가 아니신 제작자들이 관심을 가지는 약간 전문적인걸 물어보셔서요. 님이예기하신것처럼 꼭그렇지는 않습니다.
밸로우즈타입 유무, 푸셔액슬의 푸셔방식차이, 암의길이와액슬거리, 에어백의 지름,에따라 값이 다르게 나올수 있습니다. 참고로 24톤 카고용이나 트레일러나 축중은 10톤규제 동일 합니다.트레일러의경우 장착사양에따라 다르지만 최대 30000 lbs/ft 정도 나온다고 보시면 될거같네요.
참고로 2003년부터 트레일러용 리프팅은 승인대상에서 제외되어 승인을 받을수 없으며 현재 제작한다면 트레일러의 경우 불법이 됩니다. 2002년까지 제작되어 운행및 판매 되어있는것은 인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