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 그남자 시크릿가든 OST Part5 윤상현 Here I am
현빈이 요즘 대세이긴 한가 보다 태국친구들도 대화속에서도 현빈이 주제가 될 만큼 인기가 있는데다가 오늘 수업시간에 여학생들에게 연예인 누구 좋아하냐고 원빈, 현빈? 잠시의 머뭇거림도 없이 '현빈'이란 이름이 터져나온다. 하긴 시크릿가든 보면서 돈잘쓰는 것이 취미인 그가 꽤 괜찮아 보였으니깐 여자들이야 오죽하겠냐구.. 그런데 현빈이 시크릿가든 ost까지 직접 불렀네 썅~ 노래도 잘해.. 그것도 애절한 감정까지 싫어서..아니 실어서.. 하지만 부러워하지는 않을꺼다 최소한 난 엘리베이터는 잘 타니깐..ㅋㅋㅋㅋ
현빈 - 그남자 | 음악을 들으려면 원본보기를 클릭해 주세요.
한 남자가 그대를 사랑합니다 그 남자는 열심히 사랑합니다
아.. 그리고 하나더.. 오스카도 음반을 내었다..
Here I am-윤상현
근데, 이 노래는 아직 다음뮤직에 나오지 않아서 아래 SBS에서 퍼왔다.
아마..이 노래도 대박날 듯.. 난 오스카가 더좋아!!
--- 추가내용 --- 다음뮤직에 오스카 음악 나왔슴돠!! 즐감~
윤상현 - Here I am | 음악을 들으려면 원본보기를 클릭해 주세요.
그러고 보니 태국 배우 쁘린 쑤파랏을 살짝 닮은 것 같기도 하다. 왼쪽사진이 요즘 태국에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쁘린쑤파랏
오..안돼 내가 니 애비다..아니 그 사람이 니 아버지다.. 제발 주원이를 보내줘.. 내가 이렇게 빈다. 정말 인어공주로 끝나는 것인가?
아래는 보너스~ '그들이 사는 세상(그사세)'에서의 현빈.. 내가 볼땐 이때 외모가 최고절정!!
|
출처: 이든의 배낭기 원문보기 글쓴이: Eden
첫댓글 남자가 봐도 현빈 잘생겼네요!! 울 마눌은 송승현이 더 좋다고 하네요!!! 그래서 제가 그랬네요. "그럼 같이 살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