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5일 밤 11시 13분 토론토 피어슨공항에 에어캐나다로 도착하신 yoonhee Kim 님을 찾습니다. 저희 딸과 같은 캐리어를 갖고 계셔서 서로 짐이 바뀌었습니다. 저희는 공항을 떠나기 전에 알아차리고 님과 만나려 했습니다. 하지만 이미 님은 공항을 떠나셨고, 저희는 님의 가방을 이름만 확인한 채 (잠금장치 되어있지도 않았음)그냥 공항에 맡기고 왔습니다. 아마 연락이 올거라는 공항직원의 말만 믿고요. 그러나 48시간이 지난 지금까지도 연락이 없어 매우 초조합니다. 저희 딸은 가방에 잠금장치를 해서 연락을 못하시나? 도 싶고요. 님이 Moncton으로 향했다는 것을 알고 이렇게 올립니다. 꼭 연락주세요. 가방에는 한국에 계신 제 노모가 정성껏 보내신 게 많습니다. 죄송해서 가방 찾고 연락드리려 미루고 있습니다. 연락처 1-226-227-4858 1-226-934-8585 1-519-756-0099 입니다. .
혹시 그곳에 상주하시는 분이 아니라 한국에서 잠시 여행가신 분이신가요? 그곳에서 하는 어떠한 행사에 참여하기 위해 가신 분일지도 모른다고 생각되어집니다. 그래서 연락하는 방법을 쉽게 못 찾으신 건 아닐까도 싶어요. 주위에 계신 분들이 꼭 도와주세요. 캐리어 사진 함께 올립니다. 도와주세요!!.
첫댓글 토론토 피어슨 공항에서 몽튼으로 가는 비행기를 타려면 짐을 본인이 직접 찾아서 다시 부치는 거로 방금 전에 들었습니다.
서로 같은 가방이어서 착각하면 쉽게 생길 수 있는 실수가 되겠네요.
김윤희씨가 빨리 가방이 바뀐 걸 알아채셨으면 좋겠어요.
혹시 그곳에 상주하시는 분이 아니라 한국에서 잠시 여행가신 분이신가요?
그곳에서 하는 어떠한 행사에 참여하기 위해 가신 분일지도 모른다고 생각되어집니다. 그래서 연락하는 방법을 쉽게 못 찾으신 건 아닐까도 싶어요.
주위에 계신 분들이 꼭 도와주세요.
캐리어 사진 함께 올립니다.
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