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건으로 접수된 작업
12세대 12900K모델이며
전원 안되는 증상으로 보험접수된 모델
점검결과 파워 고장/ 메인보드 고장 이며
6월 구입 제품이라 부품 선출고가 안되는 상황
1: 보험접수건으로 전산 조히 결과 메인보드 상이함
고객님게 문의 결과 고객님은 모르시는상황
회수시간이 7시가 넘어서 판매처엔 확인이되지않고 고객님께 확인만함
분해후 전산으로 교환신청후 택배 포장까지 완료된상태임
2: 아침에 일찍 전화오셔서 다시 가져간다고 조립해달라고 요청하심
분해및 전산접수까진 해놓은 상황이라 재조립 가져가시면 유료 청구된다고 설명
고객님께서 점심때 가지러오신다고 조립해달라고 해서 매장오픈후 택배 포장 다시 뜯고
PC 조립 완료
3:판매처 확인결과 판매처에서 업그레이드 출고된게 맞다고 하심
4:판매처 다른담당자가 10시넘어서 전화오셔서 부품선출고로 진행 해준다고 교체진행 요청
고객님에겐 판매처에서 연락 주기로 함 . 고객님이 점심때 방문한다고 해서 방문하면 설명 한번
더하기로 하였으나 방문하지 않으셔서 그냥 진행함
5: 택배물건이 도착해서 확인해보니 메인보드가 H510이 내려옴.
호환불가라 작업 진행 보류. 판매처에 연락후 물건 재발송 진행
6: 택배 물건을 다시 받고 조립작업 진행
데스크탑 조립후 동작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