꽤 오랜만의 조지 영혼의 뉴 드라이버입니다. 몇 년 만입니다. 처음 시타는 "GT450 "라는 드라이버이었습니다 만, 굉장히 기억에 남아있어 원하는 드라이버였습니다. 그러나 분위기가 확 바뀌 었군 .... 라고 생각했습니다.
처음에는 "REONESS '라는 새로운 업체의 드라이버 일까? 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George Spirits 문자를보고,이 드라이버가 조지 영혼의 드라이버임을 알게되었습니다. 너무 시타는 아니지만, 궁금하다 메이커의 하나이므로 기분이 교만했고,이 드라이버 흥미 진진했다. REONESS이란 무슨 뜻 일까? 생각, 조사해 보았습니다 만, 내가 가지고있는 사전에는 실려 있지 않았다. 영어 이외의 언어 인 것입니까?
전체적으로 작은 흔들림 두꺼운 머리입니다. 대형 샤로 유형이 압도적으로 많다 지금은 소수라고해도 좋은 타입이라고 생각합니다. 몇 년 전 모델을보고있는 것 같았습니다. 샤로 타입을 좋아하는 사람이 깊은 곳은 좀 친해지 기 어려울지도 모릅니다. 나는 딥 타입에 항상 관심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좋은 모양 이구나 ....라고 생각하면서보고있었습니다.
백 페이스에 2 개의 나사 같은 것이있었습니다. 지금까지의 경험에서 웨이트의 역할을하고 있음을 쉽게 상상할 수있었습니다. 지금은 조정 시스템의 탑재가 보통이되고 있기 때문에, 매우 간단하게 보였습니다. 그러나 뉴 모델 있어도 그것을 채택하지 않은 기업도 많이 있고, 한때에 비해 차분한 느낌도합니다.
사울은 "TWIN TURBO」의 문자가있었습니다. 자동차 좋아하는 나는 옛날 크레 스타와 마크 II를 생각해 냈습니다. 가속이 부드럽고 소리가 좋아했습니다. 이 드라이버의 트윈 터보는 어떤 곳에서 붙어있는 것입니까?
딥 헤드입니다. 세미 딥는 있어도 지금까지 깊은 것은 최근에는 드문 것 같기도합니다. "덩어리 (덩어리) 감"있는 헤드입니다. 샤로로 원반 같은 타입과는 정반대입니다. 이 두꺼운 모양도 그렇고, 전체적인 질감도 정성이 느껴져 호감을 가질 수있었습니다. 저렴한 느낌은 전혀 없습니다. 조지 영혼의 클럽이며, 아마 꽤 비싼 드라이버 것이다 ···. 라고 생각했습니다
페이스면의 디자인도 독특합니다. 본 적이 없습니다.이 점수 선이없는 곳이 스위트 스폿이라고하면 꽤 넓은 것 같은 느낌도받을 만,이 헤드의 구조상 아마 그렇지는 않을 것이다 ···. 라고 생각했습니다. 점수 선이없는 곳에는 더 섬세한 홈이있었습니다. 섬세한 너무 사진에서는 보이지 어려운 정도입니다. 이 섬세한 도랑을 보면 이전 시타 수있는 브리지 스톤 골프 드라이버 를 생각해 냈습니다.
작은 얼굴에 엣지가 효과가있는 느낌이 듭니다. 이 컴팩트 한 느낌은 그리움이 있습니다. 강력하고 긴장된 느낌을받습니다. 표정을 봐도 좋은 느낌이었습니다.
리는 느낌의 샤프트와,이 헤드와의 궁합도 좋은 느낌했습니다. 좋은 공을 칠 것 같은 예감이 왔습니다. 공을 앞에두고두고 봐도 호감을 가질 수있었습니다.
이 작은 흔들림 느낌은 이미지를 내기 쉽게 해주고 있습니다. 오토매틱 타입이 아니라 설명서 유형의 이미지 내고 용이성. 놓치지보다는 잡히는 이미지가 더 강하게 나왔습니다. 나에게 "붙잡고 얼굴"에 보였습니다. 왼쪽이 궁금한이라고 할 정도는 아니 었 습니다만, 조금 걱정이되었습니다. 고 ~くあがる이라기보다는 분명히 라이너 계가 이미지 수있었습니다.
시타를 시작했습니다.
"타구감"는 부드럽고 매우 좋다고 생각했습니다. 이 헤드의 질감에 맞는 타구감입니다. 연주의 장점도 느껴졌습니다.
"소리"는 너무 크지 않고 너무없이 딱 좋은 느낌입니다. 좋은 느낌의 임팩트가 맞이할 수있어 호감을 가질 수있었습니다. 드라이버는 다른 투수 클럽에 비해 비행보다는 날릴 클럽이라고 생각 합니다만, 날릴 클럽은이 같은 느낌이 적합 같은 .... 라고 생각했습니다.
"공의 상승 용이성 '이라는 점에서는 닿기도 전에 라이너 계를 이미지하고있었습니다 만, 생각했던 것보다 탄도가 높아 캐리를 잘 벌고 나갈 수있었습니다. 장착 된 샤프트도 영향을주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지금 드라이버 중에서는 분명히 힘든 부류의 속한다고 생각 합니다만, 문턱이 너무 높은 인상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히터를위한 드라이버 인 것은 틀림 없습니다. 단단히 두드려 가고 싶은 분에게는 매우 적합하다 드라이버라고 생각합니다.
"안정성"이라는 점에서 지금의 드라이버 중에서도 분명히 정직한 타입이라고 생각합니다. 좋은 스윙을 할 수있을 때는 좋지만 조금이라도 타이밍이 어긋나 버리거나 타점이 흔들려 버리거나하면 그것이 탄도에 반영하기 쉽게 느꼈습니다. 관용은별로 없는데 .... 라고 생각했습니다. 높은 직진성을 가지고있는 드라이버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자세 때 붙잡고 얼굴 보였습니다 그리고 난 후커 때문에 공이 잡기 쉬운 인상을 가졌 는데요 슬라이스로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공을 잡아 맞지 않고 바로 빠져 버리는 공이 나와 버릴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달라 붙는 타입보다이 스피 같이 달리는 타입의 샤프트와 궁합이 좋은 것이 아닐까? 라고 생각했습니다.
"비거리 성능"은 좋은 느낌이었습니다. 초속이 빠른이며, 탄도도 강력한입니다. 바람에 영향을받지 않는 겠지 ....라고 생각했습니다. 박수 가도 날아 오르는 않고 단단히 전에 추진해주었습니다. 분명히 히터 용이므로 맛이 분분지도 모릅니다. 지금은 조정 기능 드라이버의 인기가 높으며, 하나의 클럽에서 최대한 많은 사용자에게 대응 해 나가자 .... 라는 메이커의 자세를 엿볼 수 있습니다 만,이 드라이버는 그들과는 다르게 생각했습니다. 조정 기능도 붙어 있지 않습니다, 그리고 확실히 정직 힘든 드라이버이므로 사용자 층을 어느 정도 맞춘 것처럼 느꼈습니다.
'조작성'는 꽤 좋은, 이것은 치기 전부터 예상했던대로였습니다. 나는 후크 계 쪽이 치기 쉽다고 생각했지만 오른쪽으로 구부리는 것도 쉽지 느꼈습니다. 어느 쪽인가하면 훅 계의 인상을 가졌 는데요 슬라이스 계의 성질도 가지고있는 것처럼 느꼈습니다. 오늘의 나의 감각으로 말하자면, 대체로 '6 대 4'정도로 훅 계 일까? 라고 생각했습니다. 작은 흔들림 헤드이므로 융통성 있고 쉬운 곳도 매력입니다. 라지 사이즈의 샤로 유형의 드라이버는 확실히 곡선 어려운 점은 있지만, 융통성 있고 어려운 부분이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융통성 있고 어려운"유형의 드라이버의 요구가 높아지고있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꽤 오랜만의 조지 영혼의 드라이버 이었지만, 대단히 인상이 바뀌 었군 .... 라고 생각했습니다. 이전 시타 GT450もいい드라이버 이었지만,이 RD-101도 좋은데 .... 라고 생각했습니다. 같은 업체는 있어도 꽤 종류가 다르다고 생각했습니다. 조지 영혼의 클럽은 아직 손에 넣은 경험이 적은 있습니다 만, 내게는 큰 "이미지 변신"입니다.
이 드라이버를 시타하면서 나는 GT450 생각 나게했습니다. 많은 시타 있어도 그다지 인상에 남지 않는 클럽은 지금까지도 많이 있습니다. 반대로 일본의 조금 밖에 시타하지 않지만, 인상에 강하게 남는 클럽도 있습니다. GT450은 후자입니다. 내 마음에 강하게 남아 있습니다. 구매 의욕을 강하게 자극 된 것을 잘 기억하고 있습니다.
이 RD-101라는 드라이버는 매우 좋은 드라이버 다 ···. 생각했지만, 나는 GT450 쪽이 좋아합니다. 더 이상 판매되지 않는 모델이고, 아마 손에 넣을 수는 없다고 생각 합니다만, GT450에 대한 생각이 강해졌습니다. 쳐 비교 봐야 자세한 것은 모르겠지만 아마도 비거리 성능 등이 RD-101이 더 높은 것 같기도 합니다만 전체적인 인상으로 나는 GT450에 대한 생각이 강하게 되어갔습니다.만약 GT450 재판매되고 중 하나를 선택할 수하게되면, 나는 망설이지 않고 GT450을 선택합니다. 즉결입니다. 그것은이 RD-101가 매력적이지 않다는 것이 아니라 그 이상으로 내 안에 GT450이 강하게 살아 나가고 있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지금까지 건너 온 드라이버에서 또한 손에보고 싶다 ···. 생각 클럽은 많이 있지만, GT450은 그 중에서도 톱 클래스에 있습니다.
다양한 계층을 대상으로하는 클럽이 아닙니다 그리고 조지 영혼의 클럽을 만날 수는 많지 않습니다. 그래서이 RD-101라는 드라이버는 많은지지를 모으는라고하면, 그렇지는 않을지도 모릅니다.그러나이 드라이버가 안되는 것이 아니라, 기본 성능은 제대로하고 있고, 어디 까지나 「지금의 요구 '와 겹치는 부분이 적은 것뿐입니다, 폭 넓은 층의지지를 모으고 어려울지도 모릅니다 만, 이러한 같은 딥 섬세함을 가진 드라이버를 선호하시는 분들은 견딜 수없는 매력이있는 것은 아닐까요? 또한 시타가 있으면 꼭 여러 번 시타 해보고 싶다고 생각했습니다. 조지 영혼의 앞으로 기대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