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우리들의 삶의 이야기★
 
 
 
카페 게시글
대구버스 우리들의 삶의 이야기 노선체계 이렇게 바꿔보는것은 어떨까요 ??!!
푸르체리마 추천 0 조회 180 11.06.14 13:46 댓글 19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1.06.14 14:25

    첫댓글 개인적으로 600번 같은 경우는 급행과 일반을 같이 겸한 노선으로 만들면 좋겠네요.

    시외버스에만 의존하기에는 이미 포화상태에 다다른 것 같습니다.

    그리고 708번 같은 경우도 급행화할 필요가 있다고 봅니다.

  • 11.06.14 15:34

    726번과 동일하게 가는 급행이 생기면 좋겠네요

  • 11.06.14 23:34

    시내버스 노선상 동일하게는 안된다고 합니다.. 일부분을 수정해야되지만... 그게 솔직히 조금 아쉬운 부분입니다.

  • 11.06.14 21:40

    414(-1)번은 변경하기가 어려운게 아닌가 생각이 드네요... 꽃시장 대구역뒷길.. 미8군후문 희망교등 워낙이 단독으로 뛰는 구간이 많은 편이라...;; 그리고 제 생각인데요 급행이 버스를 바꿨으면 하는 생각이드네요... 솔찍히 좌석형 보다는 수도권이나 부산지역처럼 고급형으로 바꿔서 운행하는 바램이네요...저는 개인적으로 508번을 급행으로 바꿔서 반야월삼거리에서 송정삼거리 구간을 518노선 처럼 신도로로 다녔으면 하는 바램이드네요... 그리고 거의 지하철노선인 840번과 305번도 급행으로 만들면 어떻겠냐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 작성자 11.06.15 00:57

    윤장혁님 의견도 맞는말입니다. 제가 생각하는 순환선의 개념의 경우 전정류장 정차를 기본베이스로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순환선의 경우 기본적으로 주요 환상도로(순환도로)로 운행케 하는게 제 생각입니다. 왜나하면 대구는 도시구조상 순환교통체계가 반드시 있어야 하는 구조이기 때문이죠. 그리고 그 빈자리는 아마 지선들이 채워나가야 겠죠.

  • 11.06.15 07:33

    음 그렇군요... 아무튼 어떻게하든지 너무 몰리는 승객을 분산만 할수 있다면 좋은 방법이 되겠네요..

  • 11.06.15 19:11

    푸르체리마님 좋은 의견글 잘 보았습니다. 본인의 불편상황이나 애로점이 많다고 생각하셨던 부분을 이렇게 표현

    하셨군요..넘 기특하네요, 그리고 대중교통 공부열심히 하셔서 심도있게 버스관련 교통정책 논문 발표하시고

    석.박사 통합으로 학위받고 멋진 졸업하시길..ㅎㅎ ㅎ


    아주 장래가 촉망되는 청년이군요..^^

  • 11.06.16 07:43

    ㅎㅎ 막차님 글을 잘못 클릭해서리 삭제 되었습니다.

    댓글만 주렁 줄렁 달려져 있습니다. 본문이 없어서리 저는 댓글도 삭제했습니다.

    정성껏 댓글 달아 주셨는데 죄송하게 되었습니다^^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11.06.15 17:07

    당최 먼 말씀인지? 근데, 이게 뭔 뜻이지요? 사전을 찾아 봐도 없어는 전문 용어인듯 한디요? Basm2Ti4O12

  • 11.06.15 18:17

    근디, 한국 종합대학이 이디 있남요? 물질에 관한 전기 구조 공학도 정 희정님? 이렇게 해석하는것이 옳은지 잘은 모르겠지만.ㅎㅎ

  • 11.06.15 21:41

    그런데, 왜? 고려대학이 C가 아닌 K를 사용 할까요? Corea. Korea? 일재 강점기 이 후 라서 그런감?

  • 11.06.15 11:07

    ㅎㅎ그때521번 세방골 한노선더

  • 11.06.15 11:07

    ㅎㅎ그때521번 세방골 한노선더

  • 11.06.15 13:21

    좋은 생각이네요.. 새방골쪽에 학교 2군데 있는데 521번밖에 없으니 등하교 시간엔 터져나간다고 그러더군요.. 한노선 더 만들어서 분산했으면 좋겠어요..~~

  • 11.06.15 18:15

    꼭 하시는 일 성취 하시길 기원드려 봅니다. "도시공간체계 및 교통정책"
    그리고 위의 말씀의 취지는 좋으나 앞으로 3호선 개통과 그리고 예전 좌석은 지금의 급행 성격과 동일 하답니다.
    예전 좌석버스는 불법으로 일반 승강장에 손님 있으면 태우고 시간 없으면 그냥 지나쳐서 그렇지 정확히 말 하자면 지금의 급행이 표준 입니다. 그리고 노선 변경 심의 토론이 7월 15일 있다 하니 그 전에 한번정도 조율 할 기회가 있었으면 좋겠네요. 역시 말로 하는것이 편해요.ㅎㅎ

  • 11.06.16 09:59

    버스일을 하면서도 늘 우물안 개구리마냥 타 노선은 잘 모릅니다만 이렇게 좋은 아이디어와 노력하는 한 아름다운 청년의 모습을 보니 기특하기고하고 대단하구나 싶군요.. 우리카페만이 할수있는 제시와 토론 참 보기좋습니다.. 좋은 성과가 있길...^^*

  • 11.06.16 10:03

    향기님의 생각이 저랑 어떻게 고렇게나 같으신지...탁월한 눈을 가지셨군요

    안목이 높으신것을 보니~~~~하하하

  • 11.06.19 22:36

    달비골부터 유천교 모타아울렛 계명문화대 서재 사수동 매천동 팔달교 만평 북부정류장 서대구공단 죽전네거리 본리네거리 송현동 청소년수련원 달비골 시원하게 종점은 신흥버스 괜찮을듯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