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외우셨나요 ~~?
외운 내용들을 이해 하는 지를 위해 직접 써 보며 ~~
https://www.youtube.com/shorts/IXbB9rwmezM
떠나기 아쉬워서 ~~어머니는 일찍 돌아가시고아버지는 치매에 중풍으로 거동이 어렵기에 식사와 화장실 가는 부분들을 챙겨야 하는 데그 동안 담당하던 분이 일로 떠나야 하기에할수없이 일을 그만두고 아버지 케어를 담당해야 하기에~~아쉬운 송별회를 하게 되어 ~~
첫댓글 신앙 생활 기초를 잘 다지고 있음을 알게 합니다내 자신을 돌아 보면서 암송 하는 것이 보기 좋습니다모두에게 큰 축복이 가득 하길 기도 드립니다감사 드립니다 건강 하시고 행복 하시길 바랍니다
한국 교회에서 제일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 중에 하나가 바로 암송 입니다 쉽지않은 부분을 실행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생각 드네요 잘 하시고 게심 존경합니다 👍 모두에게 축복이 가득 하리라 믿습니다 고맙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첫댓글 신앙 생활 기초를 잘 다지고 있음을 알게 합니다
내 자신을 돌아 보면서 암송 하는 것이 보기 좋습니다
모두에게 큰 축복이 가득 하길 기도 드립니다
감사 드립니다 건강 하시고 행복 하시길 바랍니다
한국 교회에서 제일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 중에 하나가 바로 암송 입니다
쉽지않은 부분을 실행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생각 드네요
잘 하시고 게심 존경합니다 👍
모두에게 축복이 가득 하리라 믿습니다
고맙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