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04.14 (수) 오후 1:23 한경닷컴 김희정 기자
침구 브랜드 ‘마이하우스’에서 고객들과 함께하는 롯데호텔 숙박권 이벤트를 실시한다. 마이하우스에서 선보이는 고급 거위털 침구 소프라움은 국내 특급호텔에서 사용하는 태평양 물산의 프리미엄 거위털 침구브랜드다.올 봄 다양한 소비자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는 마이하우스에서는 특급호텔에서 느껴보는 아늑함과 포근함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고자 ‘특별한 하루’ 이벤트를 기획했다. ‘특별한 하루’ 는 4월31일 까지 마이하우스 매장(압구정, 분당, 목동)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롯데호텔에서 즐기는 특별한 하루를 선물할 계획. 매주 9명, 총 36명에게 롯데호텔 1박2일 숙박권을 증정한다.
<고찰>101식27방연희
고급 호텔에서 느끼는 고급스러움과 아늑함을 거위털 침구를 구입하게 된다면 항상 아늑함과 포근함을 느낄수 있다는 점과 올 봄 신상품인 거위털 침구를 소비자들에게 효과적으로 홍보하기위해서 이러한 이벤트를 실시하게된것같다.
이러한 전략적인 아이디어가 굉장히 와닿고 이벤트 효과를 톡톡히 볼것같다. 이런 이벤트를 실시할때는 홍보 전략과 알맞은 이벤트를 개최한다면 분명히 좋은결과를 얻게될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