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과 마귀, 천국과 지옥, 진리와 비진리
계시록 22장 18-19절에는 계시록을 가감하면 천국에 못 들어가고 저주(재앙)를 받는다고 하셨습니다. 지금 한국의 기독교 목자들과 교인들은 신약 계시록을 가감하지 않았습니까? 우리 신천지가 볼 때 목자들도 교인들도 다 계시록을 가감하였습니다. 해서 목자들도 교인들도 다 천국에 못 들어가고 저주를 받을 것입니다. 이 말은 내 말이 아니요, 예수님의 말씀입니다. 사실이 이러함에도 계시록을 가감한 자들이 신약 계시록의 예언과 그 실상까지 통달하는 신천지에게 이단이라며 매일 핍박하였습니다. 그들은 자기 소속이 아니면 무조건 이단이라고 하였습니다. 누가 참 이단입니까?
예수님 초림 때 예루살렘 목자들이 예수님에게 ‘이단 마귀’라고 한 것같이, 오늘날 한국 기독교 목자들이 신약 계시록을 통달하는 신천지에게 ‘이단 마귀’라며 또 저주하고 핍박하였습니다. 해서 신천지는 한국의 모든 목자들에게 대중 앞에서 신약 계시록 기준으로 공개 성경 시험을 쳐서 누가 이단이고 누가 정통인지 확인하자고 수차 제의했으나, 아직 한 명도 응하지 않았습니다. 옛날 예루살렘 목자들과 오늘날 한국의 목자들이 그 하는 행동이 어찌 그리 꼭 빼닮았는지! 옛날 초림 때의 그 귀신이 오늘날 한국 기독교 목자들에게 들어갔는지 너무나 닮았습니다. 누가 참인지 시험을 쳐서 확인해 보자 해도 응하지 않으면서, 개구리같이 개굴개굴 소리만 내고 있는 것 같습니다.
성경에 무식한 개신교가 계시록을 통달하는 신천지에게 이단이라고 했으니, 대중 앞에서 성경으로 시험을 쳐서 확인해 보는 것이 현명할 것입니다. 시험을 쳐 보면, 누가 정통이고 누가 이단인지, 누가 진리이며 누가 비진리인지, 누가 하나님 소속이며 누가 마귀 소속인지 구분될 것입니다. 하나 아직도 한 명도 응하지 않았습니다. 이는 그들이 시험에 이길 자신이 없음을 스스로 증명한 것입니다. 해서 신천지가 진리로 이겼습니다. 아멘. 할렐루야.
똥개가 짖어도 급행열차는 달립니다. 자칭 정통이라 하는 기성 교회 목자들이 아무리 신천지를 이단이라며 핍박해도 신천지는 급성장하고 있습니다. 개신교인(기독교인)들이 계시 말씀을 배우러 와서 신천지의 말씀이 진리임을 확인하고 자기 교회로 가서 교회 간판까지 신천지로 바꾸었습니다. 신천지 만세.
신천지의 계시 말씀 곧 진리를 배워 계시록을 통달하면, 하나님 소속이 되어 천국에 들어가게 될 것입니다. 하나 계시록을 가감하면 천국에 못 들어가고 저주를 받는다고 하셨습니다. 해서 계시록의 약속대로 계시록을 가감한 개신교는 천국에 못 들어가고 저주를 받을 것입니다. 신천지는 신약 계시록의 실상까지도 통달합니다. 지금 신천지 평화연수원(경기도 고성)에는 개신교 목자들이 신약 계시록을 배우기 위해 모이고 있습니다. 아멘. 할렐루야.
신천지예수교회
첫댓글 아멘!!! We are one!!! 감사 감사 감사 합니다~~^^
먼저 성경을 배워야 해요
아멘!!^^
아멘
참말씀 열린 이 시대에 감사감사 드리옵니다!
시대에 맞는 말씀 감사합니다^^
아멘
아멘
계시록 가감하면 천국 못가
아멘💞
ㅇㅏ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