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길자 회장님의 어머니의 사랑♥
국제위러브유 남아공 케이프타운 수재민 69가정 구호품 지원
“우리 가족에게 베푼 모든 일에 감사드립니다”
남아프리카공화국 케이프타운 수재민 구호품 전달식.
두 아이가 무대로 나와 위러브유(회장 장길자) 지부장에게 직접 준비한 감사 편지를 전했어요.
짧지만 진심이 가득 담긴 편지가 회원들에게 뭉클한 감동을 안겼어요.
지난해 9월 말 케이프타운에 내린 큰비로 곳곳이 물바다가 되었어요.
많은 건물이 침수되고 80개 이상의 도로가 폐쇄됐으며, 건물 붕괴와 정전 사고도 잇따랐지요.
위러브유(회장 장길자)는 케이프타운시청과 협력해 긴급구호에 나섰어요.
피해가 특히 컸던 서라우리스패스와 마카사르 지역 수재민을 돕기로 결정하고 해당 지역을 방문해 이웃들의 사정을 살폈지요.
수재민들은 정부와 여러 기관으로부터 식료품을 지원받고 있지만 음식을 조리할 수 있는 기구가 부족해 어려움이 크다고 했어요.
1월 18일, 위러브유(회장 장길자)는 서라우리스패스와 마카사르 지역의 각 시민회관에서 수재민 69가정에 구호품(가스레인지 및 가스통)을 전달했어요.
정말에 빠져있던 지구촌 이웃이 위러브유 장길자 회장님의 어머니의 사랑으로 희망을 얻고 용기를 내는 모습이 너무 뿌듯합니다.
이처럼 장길자 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예기치 못한 재난으로 어려움에 처한 이웃들의 빠른 일상 회복을 위해 필요한 지원을 이어갑니다.
첫댓글 갑작스런 재난으로 희망을 잃어버린 수재민들에게 꼭필요한 물품을 물어보며 지원해주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봉사활동 훌륭합니다.
갑작스런재난은 누구도 피할수없죠~~ㅠㅠ
위러브유의 따뜻한 정성이 담긴 봉사가 많은 위로가 되었을것 같네요
막막한 상황에 위러브유의 도움의 손길이 있었다니 정말 다행입니다~
갑작스런 재난으로 실의에 빠져있는 이웃에게 도음의 손길을 주는 위러브유 감동입니다~
필요한 곳에 필요한 물품을 나누는 위러브유! bb
절망의 현실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 그리고 회원님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