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일딴 제 소개를 드리겠습니다..
저는 연세대학교 생명공학과를 졸업하고, '노화'를 테마로 하여 노화와 항산화에 관련된 분야를 공부하여 석사를 졸업했습니다..현재 본교에서 면역학을 전공하면서 박사과정을 공부하는 학생입니다..
과외경험은 학부다닐때 여러번 있었습니다..영어와 수학을 주로 과외를 했었고,,생물도 했었습니다..대학교4학년때부터 지금까지는 과외를 하지 않고 있었습니다..
제가 도움을 줄 수 있는 부분은 생물,화학,물리와 같은 제 전공분야인 과학분야를 가장 많이 도움을 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물론,,영어,수학및 다른 과목들도 도움을 줄 수 있겠죠..
제가 교회활동을 많이 했던 경험이 있어서,,학생들하고 잘 어울리고 친근하게 이야기하는 편입니다..운동도 좋아하니까 남학생들이라면 저랑 농구 한겜도 할 수 있겠구요..그래서 과외선생님으로서 뿐만아니라,,인간적인 관계도 잘 유지할 수 있을것으로 생각되고,,그렇게 하고 싶습니다..학교구경이나 제 실험실 구경도 시켜줄 수 있고,,^^
요즘엔 워낙 학원이 잘 되어 있어서..제가 어느정도 도움이 될 지 모르겠지만..적어도 한가지 확실한 것은,,학생들 입장에서 성실하게,, 도움을 줄 수 있는 한 최선을 다해 하겠다는 것입니다..솔직히..매일 몇시간씩 공부하면서 과외를 준비할 수는 없지만..적어도,,계획성 있게 그리고 제가 알고 있는 지식들을 충분히 활용해서 도움이 되는 시간으로 이끌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제일 중요한 과외시간과 과외비에 대해 얘기하겠습니다..
1. 과목으로 정할경우,,
일주일에 두번(주일포함) 공부할 경우 : 시간당 25만원,
즉,,한번에 한시간씩,,일주일에 두번갈 경우 25만원
한번에 두시간씩,,일주일에 두번갈 경우 50만원
시간으로 정한다면 그 시간안에 원하는 과목을 공부할 수 있겠습니다..
처음에 어떻게 진행할 지 결정할때 과목을 정하면 되겠죠..
예를 들면,,과학과목을 전반적으로 봐달라고 할 수도 있구요..
한시간은,,생물, 한시간은 화학,,
또는 한시간은 수학, 한시간은 물리..등,,
3. 주말에만 할 경우,,
일요일 또는 토요일 하루에 2시간 30분정도 공부하는 경우..
과목이나 시간등은 절충이 필요하겠지만,,일딴 30만원이 적당한 가격이라 생각이 듭니다..과목수에는 상관없습니다..
----------------------------------------------------------------
간략하게나마 이런 말이 필요할 것 같아서 올렸습니다만..연락을 통해 자세한 얘기를 나누고 싶습니다..원하신다면,,2명,,3명 그룹으로 하는것도 좋은 방법이라 생각이 듭니다..아무래도 옆에 친구가 있으면 경쟁이 생기고,,모르면 챙피한 마음도 들어서 더 잘 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도 하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