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시리즈가 전설의 소년만화 ‘나루토’ 단행본 전권을 무료로 볼 수 있는 이벤트를 단독 진행한다.
네이버시리즈는 나루토 완결 10주년을 맞아 오는 24일까지 2주간 단행본 전권(72권)을 무료로 감상할 수 있는 대여권을 지급한다고 11일 밝혔다. 대여권은 총 72장이 한 번에 제공되고 다운로드 후 24시간만 사용 가능하다.
소장을 원하는 독자들은 이날부터 5월10일까지 한 달간 단행본 세트를 30%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전권 세트 구매 시 네이버웹툰과 시리즈에서 유료 콘텐츠를 볼 수 있는 쿠키 100개를 제공한다.
나루토는 드래곤볼, 슬램덩크 등을 키운 일본 만화출판사인 슈에이샤(集英社·집영사)의 ‘소년점프’에서 1999년부터 연재를 시작해 지난 2014년 완결했다. 문제아였던 주인공 나루토가 나뭇잎 마을의 수장인 ‘호카케’를 목표로 시련을 극복하며 성장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원피스’, ‘블리치’와 함께 2000년대 대표 일본 소년 만화로 손꼽히며 게임, 캐릭터 상품, TV와 극장 애니메이션까지 크게 인기를 끌었다.
네이버웹툰의 이정근 한국 웹툰 리더는 “네이버시리즈가 DCW와 긴밀하게 협력해 선보이는 파격적인 혜택으로 나루토의 오랜 팬들뿐 아니라 새로운 독자로 팬층이 확대되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첫댓글 엥 미친
.....? 미쳣다
미쳤다 그나저나 완결난지 벌써 10년이라니 세월아..
엥?
24시간안에 다봐야하는것임ㄴ? ㅠ
3일안에 그걸 어케 다보는데
예??
혹시 현생 다 버리고 보면 되는 건가요
페인전 이후만 봐야되겐네....... 저걸 어케 다 봐,,,,,
이걸한9
권마다 다운로드라 3일안에 다 봐야하는 건 아닐듯...?!
대박...
미쳤네 근데 그걸 어떻게 3일만에 다봐요!
미친.......
crαz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