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네즈 부츠를 구입해서 사용한진 좀 오래됬습니다 약2년정도 구매후 얼마 사용하지 않고서 부터 계단을 오르 내리는데 바닥에서 딱깍 딱깍 하더군요 바쁘기도하고 귀찮기도하고 고 퀄리티에 안전에 최고를 자부하는 제품에 하자가 있을까 싶기도하고 했었고요 한데 하자가 맞는거 같더군요 오늘 다이네즈 방문 부츠에서 소리가 나요 얘기를 하니까 외관을 봅니다 이상이 없다고 했습니다 설명이 부족한거 같아서 계단으로 대려가 소리를 들려줌니다 수리 수선은 불가하다고 합니다 그럼 이건 어떻게 하나요?? 해줄수 있는게없다 외관에 트더지거나 깨진게있으면 교환을 해주지만 이건 안쪽이라 수선이 불가능 하다 이런식입니다 부러진 부분은 발바닥에 있으며 전도나 사고시 내발을 보호해주는 프래임이 아니냐? 물어보니 맞다고 합니다 이때까진 이부츠가 심각한 하자구나 싶지도 않았습니다 넌짓이 물어보니 맞다고 대답듣는데 우라가 치밀더군요 하지만 구매후 너무 늦게 가지고 방문을 했다고 하는데 이해가 안감니다 아무리 워런티란게 기간이 있어서 지났어도 이건 차로 비유를 하면 보증기간이 지났는데 사고없이 차대가 부러져 있는꼴 이니까요 사고도 없이 충격도 없이 차대가 부러져 있는데 잘 모르다가 나중에 방문해서 이거 차대 부러진건가요 네 부러진거내요 한데 보증기간이 지나서 어떻게 해드릴수없어요 이부츠는 제발을 보호못하겠죠^^ 그 어떤 충격도 슬립사고 없었습니다 그냥 걸어다니는데 개단좀 걸었다고 2년박에 사용안한 70만원대 부츠가 (토크아웃 dwp인가 방수되는 토크아웃 부츠로 로드부츠로는 당시 최고모델로 기억납니다) 오토바이에 발이 깔리거나 사고가 났을때 내발을 보호해야하는 프래임이 충격도없이 그냥 부러져 있는데 너무 늦어서 해줄수 있는게 없단얘기만......그런중요한 부품이 충격도없이 그냥 부러졌다면 분명 최고의 안전과 최고의 품질을 자부한다는 다이네즈에 퀄리티는 똥이라고 봅니다 외국 다녀오느라 중간에 1년 사용도 안하고 큰차 다 팔고 어드레스라 안쓰고 트레이서 데려와 약1년여 겨울엔 안썼고요 그런 부츠가 프래임이 끈어져 있는데 제품상 하자라고 보긴 힘들다며 사용상 부주의를 얘기하는 다이네즈 이번에 쟈켓이랑 척추보호데 비옷까지 또 어마어마 썼놓고는 늦게 부츠를 물어봐선 이따위 에프터써비스 받을려면 그냥 병행을 사거나 알파인스타로 넘어갈려고요 두번다신 다이네즈 정발은 안살려고요
70 만원이면 큰돈이죠. 전 제 핼맷 13년에 전시된 제품 사서 쓰고 있는데 작년 겨울에 슬립으로 귀마개가 깨져서 아라이 코리아 갔더니 단종된 제품 이라고 최대한 비슷한 색으로 교환해 드리겠다고 컬러 맞춰서 교환해 주더군요. 자기들 한테 산 핼맷도 아니고 몇년이나 지난 제품을요. 그리고 기존 귀마개도 쓸일 있을지 모른다고 챙겨 주시고 쉴드 잘 열고 닫히게 기름도 쳐주셔서 제 돈주고 고친 거지만 고맙게 생각 하고 있는데 다이네즈의 대처는 이해가 안되네요.
@불꽃빨간구두본인이타는 자동차가 보증기간 지나면 녹이나도 급발진을해도 상관없다 할분들이 많이 보이길래요 이런문제는 당사자가 아님 그기분 헤아릴수가 없죠 하물며 원인규명까지 나몰라라 하니 글쓴이가 글을 올린걸로 보이는데 판매자가 판매했으면 최소한의 책임감을 갖고 본사문의나 원인규명 정도는 해줘야 하는게 아닌가 하네요 그게 정식제품을 사는 고객에게 최소한의 예의라 보여집니다.
고가제품은 품질 좋고 디자인 좋아서 구입을 하지만 더 중요한건 사후관리가 다른 저가보다는 월등하겠지 생각되니 구입한다고 생각합니다. 정작 팔때는 좋게 가지만 수선제품 들어오면 거의 책임회피하는......이게 현실인거 같네요 수선비도 완전 바가지!!! 얼마전 코** 정품(퇴계로 코** 본매장서 15만원에 구입) 탱크백이였는데 1년정도 사용함 5센티정도 틑어진 부분이 있어서 수선요청하러 방문해서 맡겨놓고 2주정도 시간 질질 끌더니 수선비 4만원 요구하더군요 또병행제품은 서비스 안된다고 하는데 정작 판매하시는 분들도 병행인지 정식인지 구별을 못하더군요 증빙서류로 판단을 하던데 ㅋ 증빙서류를 2년동안 그이상 보관하라는 건
as기간이 지나 어려울것 같은데 그래도 잘해결하시길 바래봅니다
네 기간이 길어서 힘들꺼란건 알지만 일단 해보려고요 감사합니다
70 만원이면 큰돈이죠. 전 제 핼맷 13년에 전시된 제품 사서 쓰고 있는데 작년 겨울에 슬립으로 귀마개가 깨져서 아라이 코리아 갔더니 단종된 제품 이라고 최대한 비슷한 색으로 교환해 드리겠다고 컬러 맞춰서 교환해 주더군요. 자기들 한테 산 핼맷도 아니고 몇년이나 지난 제품을요. 그리고 기존 귀마개도 쓸일 있을지 모른다고 챙겨 주시고 쉴드 잘 열고 닫히게 기름도 쳐주셔서 제 돈주고 고친 거지만 고맙게 생각 하고 있는데 다이네즈의 대처는 이해가 안되네요.
위에도 언급을했지만^^ 제봉이 아닌 접합이라 수리가 어렵단 얘기 했을꺼란건 알고는 잇지만 그런 제품일수록더 잘 만들어야지가 제생각입니다
수리나 수선이 불가능한 비싼물건은 하이퀄리티가 당연한 이치인데 품질면에서 좀떨어지니 실망이ㅜ.ㅠ
삭제된 댓글 입니다.
네~얼래소리나는 부분이 아니니 클래임을걸죠;;;;;;;;;;
@인사유명(1000rr) 네저도 삐꺽소리는 어떻게 못하냐고 방문한작도 있었죠^^
저도 집계단은 차에두고 올라갑니다 와이프님은 집에 오토바이용품이 뭐가됬든 굴러다니는 걸허락치 않으십니다
어~~저두 소리나는데...확인해봐야겠네요...전 해외구매라...만약진짜그렇다면 클레임함걸어보겠습니다. 바꿔주나 안바까주나~~~
다이네즈는 밑창갈이도 안된다던데
네 접합이라 그걸띠여매고 교환제 접착할수 있는기술이 없데요^^ 그런 수선 능력을가진 다이네즈라 실망이에요 만들긴하지만 고칠순없으니 세로사로 들려서ㅠ.ㅜ
다이네즈 이때뤼 브랜드입니다.
페라리 as그닥입니다.
알고 병행 사시던 알파인 가시든
다이네즈 코리아는 안가심 되구요
병행은 바파코가 양심적이더라구요
최근에 삐걱거리는 부분 일괄 수리 해주려구 하더라는
네 이떼뤼 잘알죠 친해지면 참 다정한데 고집이.......... 병행도 완전 꽃치지않으면 다이는 이제 빠이에요^^
@oldgiese 병행이라고 서비스가 엉망이지도 않고 직수라고 해서 서비스가 최고는 아닌듯 싶습니다.
이쁜 제품 브랜드와 관계없이 잘 구매하시고 안전 운전하세요.
@불꽃빨간구두 네 그런거같아요^^
3m뿌리시면 없어집니다
네 어딘지 잘알고 계신가봐요^^ 죄송하지만 틀렸습니다~
부츠밑창에서 소리가난다면 발바닥 보호깔창이 끈어져서소리날수있습니다. . .
계단을많이다니셨다고하셨는데. .
앞쪽에 하중이 많이걸려서 그럴수있구요. . .
대체적으로 쉽게확인 할수있는것이
안전화를생각하시면되요. . .
안전화에도 같은것이들어있어요. . .
크게 심각한수준은 아님니다. .
부츠나 안전화나. . 발바닥 보호를 위해서 얇은 철판이 들어있는거에요. . .
그부분이 맞습니다 한데 고속차량을위한 제품인데전도되어 차량이 발을 덥친다고 생각하면 헬멧으로 얘기하자면 깨지면서 머리를 보호하죠 이건이미 깨져있으니 물론 전문지식에의해 판단을하는건아니니 잘은모루지만 입증을위해 전도는 제바이크에도 제발에도^^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걍 게시판에 불만글쓰신것 같은데 그냥 보고 참고들하시면 되지 뭘 글쓴이 잘못으로 몰아갑니까? 다들 사리판단 하시는 분들이 글보고 공감하면 안가면되고 공감 안되면 그냥 신경 안쓰시면되지.. 판결을 하려그러시는지...
알파인스타짱!ㅋㅋㅋ
ㅎㅎㅎ 제 의도와 취지를 잘 이해해 주시는거 같습니다 이부츠가 병행은 당시에 50만원데로 거의 15~20차인데 지금같은 상황을 대비해 그돈은 별것도아니다 싶었는데 판단 미스였습니다 병행사고 싸구려니깐하고 말껄 말이에요^^
사람은 보려고 하는것만 보이는 법 이지요
안전을 위해 신는 부츠가 수명 다할때까지 생기면 안되는 일이 생긴건데 간혹 생기는 그런일이 내게 일어난거죠
이런문제는 당하는 사람만 느끼는 더러운 기분일겁니다
어떤분들은 그런일이 생기시면 그냥신던가 모른척 판매하면 그만이라 생각하나 봅니다
아님 그냥 신나??. . .
일딴 뜯어본게 아니니 정황이나 추측으로 얘기하진 마시구요
확실한거면 본사랑 얘기해보는게 가장 속 시원할거란 생각드네요
아쉬운건 정발이 직구나 병행보다 더비싸게 파는 이유를 어디서 찾아야할까 모르겠네요
이미 생긴일 내맘 내기분 덜 상하는게 최선 아닙니까
모조록 좋은방향으로 흐르길 바라겠습니다.
형님 근데 정발이 뭔가요?
@71/투어링가자/박철 정식발매품
단어가 이상한가 ^^::
@유유자적/박승룡/ 69 아하 ㅋ 제가 진짜 몰라서요^^
@71/투어링가자/박철 유유자적님 글 시원하네요.
@불꽃빨간구두 본인이타는 자동차가 보증기간 지나면 녹이나도 급발진을해도 상관없다 할분들이 많이 보이길래요
이런문제는 당사자가 아님 그기분 헤아릴수가 없죠
하물며 원인규명까지 나몰라라 하니 글쓴이가 글을 올린걸로 보이는데
판매자가 판매했으면 최소한의 책임감을 갖고 본사문의나 원인규명 정도는 해줘야 하는게 아닌가 하네요
그게 정식제품을 사는 고객에게 최소한의 예의라 보여집니다.
네 사고가 아니면 평생을 가지고있어도 파손되서는 안될꺼라 생각한 파츠 이다보니......좋은충고 감사드립니다.
@유유자적/박승룡/ 69 네 저의 생각도 같습니다 죄송합니다는 다른말로는 모르쇠가 될수있는건데 말이죠^^
무상은 그렇다치더라도 유상도 안되다니 정발의 이점이 없네요.
하자부위 확인조차 안하다니..
어이없네..
제봉이 아닌 접합부 이다보니 수선이 유무상으로 모두 불가하다는건 알았지만 그럼 차선책을 제시해주셔야 되는거같은데 그래서 정발을 산건데....거의 어쩔수없잖아요 그냥 쓰세요 이다보니 영기분이....
우왕~~~~~댓글많다.~
이러 뎃글을 감사합니다~~
다이네즈직원분느낌이신분이계시네요. ㅎ
물론2년이니 오래된건맞지만..
좀그렇네요~
오레된건 맞고 수리가 불가한것도 인지시켰으면 그만이라는.... 무책입함에 한번 최고의 퀄리티를 자랑하는 최고의 브렌드라 생각했던 제품에 한번 놀랐습니다
@oldgiese 남시선엔 진상
본인일이면 구조적결함..
아닌분들고계시겟지만..
분명 자기일이면
차이가있겟죠
잘처리받으셧음좋켓네요~
@좋은집 감사합니다~
역시 부츠는 알파인~~~
알파인이 짱인가요 조만간와이프 설득해서 갈아타긴해야죠^^
@oldgiese 발이 굉장히 편합니다 튼튼하기도하고요
댓글이 엄청나네요 다 읽느라 힘들었네요ㅎㅎ
개념없는 댓글보고 아침부터 빵 터졌는데 힘을 실어주는 댓글도있어
다행입니다 저도 충분히 글쓰신분 맘 이해가 됩니다. 최고급 브랜드일수록
판매에따른 이윤도 중요하겠지만
고객 감동에 실천도 중요하다 봅니다
다이네즈라는 브랜드네임이 시장 보따리 장사치는 아니니까요
2년이 지났지만 글쓴분은 녹난 볼트나 와셔를 예기하는게 아니라 어떠한 충격도 없는데 안전하기위해 싸구려가아닌 고가를 구매한 이유가 분명 있을텐데 이유없이 문제가 발생한건 AS나 기간과는 별개라 봅니다 게다가 유상으로라도 문제를 해결하고싶어하시는 맘을 몰라주는 다이네즈 코리아는 좀 아쉬운 대처인듯합니다
본사와 좋은 합의점을 찾으시길 응원합니다~^^
네 감사합니다...^^;
보증기간 상관없이 고쳐주거나
어떤 대안을 제시했어야 하는데
아쉽네요
저도 제조업 하지만
망가진 부품 가져오는 소비자가
오히려 고맙기만 하던데
다이네즈는 귀중한 자료를
외면해선 안됩니다.
네 저들은 그져 수입해서 팔고 전 안사겠지만 다른사란은 그래도 살태니 신경쓰지않는거 같습니다.... 한사람 한사람은 무시하고 그냥 이익만 추구 하는거같아......ㅠ.ㅜ
국내 판매 금액과 비슷하지 않는 이상 직구합니다.
국내에서는 바이크파츠코리아가 가장 나은거 같구요.
다이네즈코리아? 병행과 차이점은 훨씬 더 비싸다는 거뿐이죠
고가제품은 품질 좋고 디자인 좋아서 구입을 하지만 더 중요한건 사후관리가 다른 저가보다는 월등하겠지 생각되니 구입한다고 생각합니다.
정작 팔때는 좋게 가지만 수선제품 들어오면 거의 책임회피하는......이게 현실인거 같네요
수선비도 완전 바가지!!!
얼마전 코** 정품(퇴계로 코** 본매장서 15만원에 구입) 탱크백이였는데 1년정도 사용함
5센티정도 틑어진 부분이 있어서 수선요청하러 방문해서 맡겨놓고 2주정도 시간 질질 끌더니 수선비 4만원 요구하더군요
또병행제품은 서비스 안된다고 하는데 정작 판매하시는 분들도 병행인지 정식인지 구별을 못하더군요
증빙서류로 판단을 하던데 ㅋ 증빙서류를 2년동안 그이상 보관하라는 건
명품브랜드 70만원짜리 슈즈(신발)를 산다고 치면 아마 평생 AS 될거여요
부츠사려고 보는중인데....쩝 안좋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