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기독교인들은 믿기만 하면 구원받는다고 생각하여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것에 대해서는 중요하게 여기지 않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성경은 구원받을 성도들에게 하나님의 계명이 얼마나 중요한지 분명하게 알려주고 있습니다.
구원받는 데 있어서 믿음은 중요합니다.
믿음이 단순히 '믿는다는 생각'만을 의미할까요?
믿음의 조상들 중에는 믿음만 있고 아무것도 행하지 않은 사람은 없습니다.
노아 -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여 방주를 만듦
아브라함 -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여 고향을 떠나 다른 곳으로 감
모세 - 하나님의 말씀을 믿고 유월절을 지킴
믿음으로 노아는 아직 보지 못하는 일에 경고하심을 받아 경외함으로 방주를 예비하여 그 집을 구원하였으니 ... 믿음으로 아브라함은 부르심을 받았을 때에 순종하여 장래 기업으로 받을 땅에 나갈새 갈 바를 알지 못하고 나갔으며 ... 믿음으로 모세는 ... 믿음으로 유월절과 피 뿌리는 예를 정하였으니 이는 장자를 멸하는 자로 저희를 건드리지 않게 하려 한 것이며
히브리서 11장 7-28절
믿음에는 반드시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는 행위가 수반됩니다.
신약시대 성도들 역시 믿음을 가지고 그리스도께서 행하라고 가르쳐주신 모든 하나님의 계명, 즉 새언약의 진리를 준행해야 합니다.
그래서 성경은 마지막 시대에 구원받을 성도들이 하나님의 계명을 지킨다고 예언하였습니다.
용이 여자에게 분노하여 돌아가서 그 여자의 남은 자손 곧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며 예수의 증거를 가진 자들로 더불어 싸우려고 바다 모래 위에 섰더라
요한계시록 12장 17절
여자의 남은 자손은 구원받을 성도들로서 무엇을 지킨다고 하였습니까?
하나님의 계명
같은 뜻의 예언이 14장에도 있습니다.
성경이 예언하는 구원받을 하나님의 백성은 믿음만 강조하며 계명을 경시하는 자들이 아니 믿음을 가지고 계명을 중시하는 자들입니다.
그럼에도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것이 구원과 무관하다고 할 수 있겠습니까?
구원받을 성도가 되기 위해서는 그리스도에 대한 믿음뿐만 아니라 성경 예언대로 하나님의 계명을 지켜야 합니다.
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친히 오셔서 가르쳐주신 하나님의 모든 계명인 새언약 진리를 온전히 순종하여 구원받는 성도들이 되어야 겠습니다.
https://youtu.be/TQbzx58uW70?si=CyCfVveyvv75TaGL
첫댓글 계명을 지키는자가 하나님을 사랑하는 자이듯이 우리는 하나님의 계명을 지켜야죠^^
천국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아버지 안상홍님께서 허락하여주신 새언약 진리를 반드시 지켜야 합니다.
믿음안에는 행함이 수반되어 져야 합니다.
그것이 진정한 믿음이라 할 수 있지요~ 새언약 진리 온전히 지키는 자녀들이 구원받습니다.
믿음으로 하나님의 계명인 새언약을 지키는 성도들이 하나님의 참 백성입니다.
믿음은 단순히 믿는다는 생각만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
행함이 없는 믿음을 하나님께서는 죽은 것이라고 하셨으니 지키라고 하신 하나님의계명을 반드시 지켜야 구원 받습니다.
하나님의 계명을 온전히 준행하는 교회는 하나님의교회뿐이죠^^
하나님의교회만이 하나님의 계명을 온전히 지키는 구원이 있는 교회입니다.
하나님의계명을 지키는것은 하나님의 대한 사랑입니다^^
하나님을 사랑하는 자녀는 하나님의 계명인 새언약을 지켜야 합니다.
믿음이 있다면 그에 맞는 행위가 반드시 있어야겠지요~ 하나님을 믿는다면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우리가 되어야합니다.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믿음대로 안상홍님께서 되찾아주신 새언약을 지킵니다.
믿음에는 반드시 믿음에 수반된 행함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