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계정 관련 문제, 아이템 및 보상 문제 등 기록 확인이 필요한 상황은 고객센터 1:1문의로 접수해 주셔야 확인 및 안내를 받으실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휴대 기기(모델 번호) / 버전 정보 확인 방법]
- Android(구글) 기기
· [설정] → [휴대전화 정보] → [모델 번호] 확인 → [소프트웨어 정보] → [안드로이드 버전] 확인
- iOS(애플) 기기
· [설정] → [일반] → [정보] → [모델 번호] 및 [소프트웨어 버전] 확인
1. 발생 일시 : 5/15 2시 30분경
2. 이용 환경(휴대 기기 / PC) : 갤럭시 a52s 안드로이드 14
- 휴대 기기인 경우 모델 번호와 버전 정보를 함께 기재 부탁드립니다.
- PC 버전 클라이언트(베타) 설치/실행 오류 현상 발생 시 사용 중인 백신 프로그램명을 함께 기재 부탁드립니다.
3. 발생한 오류(버그) 현상 상세 내용 : 게임 실행시 스크린샷과 같은 창이 뜨고 접속이 안 됩니다
4. 기타 첨부(스크린샷 / 동영상 등) :
카페 게시글
오류 게시판
접속 오류
붉은낙엽
추천 0
조회 253
24.05.15 03:11
댓글 1
다음검색
첫댓글 아래에 안내드린 순서대로 진행 후 재확인 부탁드립니다.
1.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애플리케이션 삭제 후 재설치
2. 휴대기기 다시 시작(재부팅)
추가로 우마무스메 게임 앱 외 실행되고 있는 프로세스 종료 후 재시도 부탁드리며,
이후에도 지속 발생 시 고객센터로 1:1 문의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 고객센터 문의 접수 방법 : https://cafe.daum.net/umamusume-kor/ZBi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