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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세계 항공 화물 운송 비용이 하락하고 있지만 일부 회사는 전 세계적으로 항공 화물로의 전환이 시장을 수년간 매력적으로 유지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항공 화물은 전체 화물 시장의 작은 부분이지만 공급망 문제, 여행 제한 및 탐욕스러운 소비자 지출 은 팬데믹 기간 동안 틈새 시장을 최전선으로 밀어붙였습니다.
Maersk와 같은 전통적인 해상 운송 회사는 최근 항공 화물 시장에 진출했습니다. 그리고 여객 항공사는 코로나19 팬데믹 기간 동안 전통적인 수익원을 보완하기 위해 강력한 화물 수요에 대한 보상을 얻었습니다.
필라델피아 국제공항에서 아메리칸 항공 보잉 787 드림라이너에서 밸리 화물을 내리고 있다.
레슬리 조셉 | CNBC
항공 화물의 최근 비용 하락은 1년 전 전 세계의 정신없는 회사들이 막힌 항구와 같은 해상 운송의 혼란을 피하기 위해 비용을 지불하면서 연말연시를 앞두고 항공 화물 요금을 최고치를 기록했던 것과는 거리가 멀다는 것입니다.
이제 경제에 대한 우려, 소비자 대유행 지출 습관의 변화(이번 여름 전자 상거래 폭증으로 인해 휴가 여행이 급증함), 수용 능력의 증가로 항공 운임이 하락하고 있습니다.
여행 수요, 특히 장거리 국제선 수요가 회복됨에 따라 여객기로 운반되는 뱃속 화물은 세계의 수용력을 추가했습니다.
라지 수브라마니암(Raj Subramaniam) 페덱스 CEO는 지난달 애널리스트와의 통화에서 “23회계연도에 예상되는 가장 큰 단일 기여자는 글로벌 비행 시간을 단축함에 따라 우리의 특급 항공 네트워크에 대한 변화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들은 전염병이 한창일 때 복잡한 쇼핑 열풍에서 벗어났을지 모르지만 요구 사항이 훨씬 줄어들지는 않을 것입니다.
롭 모리스(Rob Morris) 글로벌 컨설팅 책임자는 ”항공 화물의 전자상거래 부문을 보면 크게 성장했으며 우리 모두가 다른 방식으로 물건을 구입하는 방법을 배웠기 때문에 회복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항공 데이터 회사 Ciri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