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페이스북에서 올라온 글입니다. 초록불님 페북에 공유된 걸 보면 나름 신빙성은 있는 소문으로 보입니다. 진짜 어처구니가 없는 일입니다. 저 유사역사학 놈들은 지난 정권과 긴밀하게 연관이 있어서 지난 정권 집권 후 대학 강연이 폭증했다는 증언들이 쏟아지는 상황이고, 동북아역사지도 파기때에도 알 수 있듯이 일부는 뉴라이트와 연관이 있으며, 대선 때에도 문재인 비방에 앞장서던 자들 중 하나였습니다. 저들 중 진보라고 하는 자들은 이재명 지지했다가 이재명이 떨어지자 안철수를 밀었고, 보수들은 처음부터 박근혜 무죄를 외치며 홍준표를 밀었죠.
근데 정권이 결국 문재인이 되니까 이젠 바로 문재인 정부에 아부하나 봅니다. 저 기회주의 파렴치들이 말이죠. 일단 정권 바뀌자마자 조광 교수가 임명된 국편위 같지는 않지만 저런 류의 기관에 동북아역사재단 등이 있다는 걸 생각하면 골치가 아픈 상황입니다. 도종환이야 정치인들 다수가 잠재적 환빠거나 별 관심이 없고, 환빠가 아무 하자가 없다고 정치권이 여기는 상황에서 그 명성이나 최순실 게이트에서의 공적 생각하면 장관에 앉히네 소리가 나올만했지만 이건 사실이란 전제하에서 그것보다 더 심각한 상황입니다.
이건 무조건 막아야 합니다. 진짜 적폐인 것들. 전두환의 도움을 받고, 이리저리 권력에 빌붙는 기회주의자 ㅅㄲ들이 기관장에 앉는 상황은 막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첫댓글 확실한 증거가 아니라서...;;
그래도 저치들 성향 생각하면 불가능한 상황은 아닙니다.
서..... 설마 이모씨가....
설마 떡사마라니... 구와악
설마요... ㄷㄷㄷㄷ
일단 추가로 확인된 정보에 따르면 이모씨는 아닌 것으로 보입니다.
교육부가 아니고 문체부 아닌가요?;;
도종환이 문체부긴 한데 이건 문체부고 뭐고의 문제가 아니라서요. 더군다나 지금 교육부장관 양반 정치질로 꽤나 유명했던 사람이라는 키케로님을 포함한 다수의 증언이 있는 판국인데 이러면 환빠가 유입되기가 더 쉽습니다.
학계들이 지원 빵빵한것도 아니고 기득권이랑 영 거리가 멀던데
그러니까요.
삭제된 댓글 입니다.
최악이죠.
ㅎ;?
환빠가 역사 관련 재단 혹은 기관장을 맡을 가능성이 있다는 이야기입니다.
설마.;;; 한겨례가 사랑하는 이모씨?
한겨레는 일단 작년부터 이모씨 버렸고 그걸 떠나서 이모씨는 아닌 것 같습니다.
@롱기누스 그렇군요. 오항녕쌤 위로 올리면 잘할듯한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