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씨에스리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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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패션 고객상담실 소비자 상담원 모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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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씨에스리더 (CS Leader)1997년 8월에 설립된 LG Telecom 수도권 고객센터가 고객 상담 업무를 수행한 경험과 운영 능력을 바탕으로 보다 향상되고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2001년 7월 1일에 LG Telecom의 자회사로 설립 되었습니다.
㈜씨에스리더는 모회사인 LG Telecom이 추구하는 고객감동의 실천 및 고객의 욕구에 부응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노력하여 왔으며, 그 결과, LG Telecom 수도권 고객센터와 접점 및 Phone & Fun의 대면 상담 서비스는 물론, LG전자 서울 고객센터, GS홈쇼핑의 독산동 고객센터, LG패션 고객센터, LG 파워콤 고객센터를 운영하는 등 LG 그룹 내 대 고객 서비스 부분에서 일익을 담당하는 회사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향후 현재의 상황에 만족하지 않고 지속적인 혁신활동의 전개와 대 고객서비스 마인드의 개선 노력을 통하여 ㈜씨에스리더의 VISION인 “강한 인재를 바탕으로 최고의 가치를 추구하는 세계적인 CS Leading Company”가 되도록 전 임직원이 노력하하고 있습니다. 회사위치 : 지하철 7호선 강남구청역 사거리에서 선릉역 방면
1997. 8 LG텔레콤 수도권고객센터 Open - 총면적 : 1,050평, 상담석 480석 규모 2001. 7 CS리더 설립 LG텔레콤 고객상담업무 위탁계약 체결 - 수도권 가입자 고객상담 업무 - 수도권 고객지원실 대면상담 업무 - 수도권 ez-post 업무지원 2001.11 LG전자 고객상담인력 파견계약 체결 - CIC 고객상담인력 - A/S센터 대면상담 인력 2001.12 LG카드 고객상담업무 위탁계약 체결 2002.02 LG홈쇼핑 T/M 인력파견계약 체결 2002.07 제 1 Call Center 설립(구로구 독산동 240석 규모) 2002.10 LG전자 고객상담업무 위탁계약 체결 - 전국(서울,대전,부산) 고객상담 업무 2003.02 TDMK TM 계약체결 - 보험유치TM 2003.07 LG홈쇼핑 TM 위탁계약 체결(독산동 제 1 Call Center 상담원 투입) 2004.06 LG홈쇼핑 TM 인력 확대 계약 체결(독산동 제1 Call Center 인력 추가 투입) 2004.12 LG 그룹 2차 계열사 편입 2005.01 LG패션 콜센터 위탁 계약 체결 2007.1 LG파워콤 콜센터 위탁 운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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