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계정 관련 문제, 아이템 및 보상 문제 등 기록 확인이 필요한 상황은 고객센터 1:1문의로 접수해 주셔야 확인 및 안내를 받으실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휴대 기기(모델 번호) / 버전 정보 확인 방법]
- Android(구글) 기기
· [설정] → [휴대전화 정보] → [모델 번호] 확인 → [소프트웨어 정보] → [안드로이드 버전] 확인
- iOS(애플) 기기
· [설정] → [일반] → [정보] → [모델 번호] 및 [소프트웨어 버전] 확인
1. 발생 일시 : 5월 20일 PC 클라이언트 공지 확인 후
2. 이용 환경(휴대 기기 / PC) : PC 윈도우 11, 윈도우 디펜더
- 휴대 기기인 경우 모델 번호와 버전 정보를 함께 기재 부탁드립니다.
- PC 버전 클라이언트(베타) 설치/실행 오류 현상 발생 시 사용 중인 백신 프로그램명을 함께 기재 부탁드립니다.
3. 발생한 오류(버그) 현상 상세 내용 :
PC 클라이언트 공지 확인하여 접속 시 PC 클라에서 정상적인 클라이언트가 아닙니다. 가 출력됩니다.
삭제 후 재설치, 파일 검사, 백신 종료 후 실행, 프록시 차단 등 전부 확인했지만
계속해서 다음과 같은 문제가 확인 되었습니다.
4. 기타 첨부(스크린샷 / 동영상 등) :
첫댓글 아직 못해봤는데 긴급점검 다시 들어가야겠네요.. 지금 되는분 있긴 한가?
파일 경로까지 다 삭제해서 재설치하면 된다고 하길래 다시 해보고 있습니다.
경로 내 폴더는 삭제한거 같았는데...
윈도우 검색 %appdata%
appdata 폴더에서 LocalLow -> Cygames 폴더찾아서 그거까지 삭제하고 해보세요
댓글 달려서 확인 해봤는데 저는 해당 경로의 파일은 없습니다.
경로의 파일 다시 확인해서 삭제하고 재설치 하니 정상적으로 작동되는걸 확인 했습니다.
먼저, 트레이너님께 발생한 문제가 해결되어 다행입니다.
PC 버전 클라 (베타) 점검 종료 후 게임이 종료될 경우,
PC 버전 클라이언트(베타)가 설치된 경로의 umamusume 폴더를 삭제한 뒤
재설치하시면 정상적으로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문제가 지속된다면 기본 설치 경로를 변경하지 않고 그대로 재설치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위 내용은 공지사항에 추가 안내 되었으니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 부탁드립니다.
■ PC 버전 클라이언트(베타) 임시 점검 종료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https://cafe.daum.net/umamusume-kor/Z4os/327